본문 바로가기

STYLE

SPA THERAPHY

스트레스 날리는 스톤테라피

아로마러버 스파 프로그램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 자료제공&문의 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 www.aromalover.net) ■ 헤어 차윤(드엘 02-511-0626) ■ 메이크업 도현(드엘) ■ 모델 김혜진

2010. 04. 09

스트레스 날리는 스톤테라피


아로마러버 스파 용산 아이파크몰점에는 디톡스·릴랙스테라피, 스파 파티, 마더·베이비 마사지 등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봄철을 맞아 인기 높은 프로그램은 스톤을 이용한 마사지로 오일 마사지와 스톤테라피가 어우러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린다. 뜨거운 스톤을 이용해 경혈점을 누르며 마사지하면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해 세포가 활성화된다. 미국에서 수입한 현무암을 사용하는데 열전도율이 좋아 테라피 효과가 높다. 보디 트리트먼트와 스톤테라피로 이어지는 ‘아로마·스톤테라피’는 2시간 소요되며 가격은 19만8천원. 3시간 동안 진행되는 힐링 스톤테라피는 27만5천원이다. 예약은 필수.
이용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위치 지하철 1호선 용산역과 연결된 현대아이파크몰 6층 613호 문의 02-2012-0643~4

스톤테라피 마사지 효과 높이는 아로마오일

스트레스 날리는 스톤테라피


1 퍼펙트포션 릴랙스 마사지 오일 스위트 아몬드 캐리어, 라벤더, 만다린, 제라늄, 일랑일랑 오일이 블렌딩됐다. 오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심신이 편안해진다. 200ml 3만9천원.
2 퍼펙트포션 에로스 마사지 오일 샤워 후 물기가 있는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긴장이 풀리고 마음이 편안해진다. 스위트 아몬드 캐리어, 베르가모트, 라벤더, 패출리 등 에센셜 오일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향을 내뿜는다. 200ml 3만9천원.
3 퍼펙트포션 스위트 아몬드 오일 가볍고 피부에 잘 흡수되는 마사지 오일로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200ml 2만6천원.
4 퍼펙트포션 디톡스 마사지 오일 시트러스와 풀잎 향, 그레이프프루트, 주니퍼 베리, 펜넬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체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200ml 3만9천원.



스톤 마사지와 어울리는 시너지 오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에서 추출해 만든 천연 화장품 퍼펙트포션은 동양철학에서 사용되는 다섯 가지 원소의 원리를 바탕으로 오행 에센셜 오일 블렌드를 만들었다. 나무, 물, 불, 흙, 공기의 상징적인 기운을 향기에 담았다.

1 나무 성장, 에너지 넘치는 활동성을 의미하는 나무의 기운을 담았다. 로즈메리, 제라늄 등이 함유돼 심신에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준다. 5ml 2만4천원.
2 물 평온과 휴식을 의미하는 물의 성분을 가지고 있는 오일. 바르면 기분이 차분해지고 안정된다. 캐모마일, 세이지, 라벤더 등이 함유됐다. 5ml 2만4천원.
3 불 기쁨과 순정을 의미하는 불의 기운을 담았다. 일랑일랑, 베르가모트가 함유돼 기분을 밝게 만든다. 5ml 2만4천원.
4 흙 심신의 생기와 영양분을 더하는 흙을 토대로 몸에 밸런스를 찾아준다. 시더우드 아틀라스, 베르가모트, 패출리,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있다. 5ml 2만4천원.
5 공기 공기 정화와 호흡을 의미하는 공기의 기운을 담은 오일. 스파이크 라벤더, 레몬, 유칼립투스 등이 들어있어 발랐을 때 상쾌하고 깨끗한 느낌이 든다. 5ml 2만4천원.

스트레스 날리는 스톤테라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