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POT

아로마러버 스파

내 몸에 휴식 주는 친환경 공간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현일수 기자 || ■자료제공&문의 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 www.aromalover.net)

2009. 12. 15

2007년 오픈한 아로마러버 스파 용산 아이파크몰점이 자연친화적으로 재탄생했다. 천연 원목과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내부를 리모델링하고,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 정원에 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퓨어·오가닉·내추럴’이라는 콘셉트에 맞춘 순수 자연 향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식물이 주는 유익함을 만끽하는 피토테라피, 물을 이용한 하이드로테라피, 엄마와 아기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마더·베이비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테라피는 모두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테라피스트가 자연 소재와 손을 이용해 마사지한다. 오가닉 인증을 받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마사지 도구, 화장솜, 마스크 시트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9시 위치 지하철 1호선 용산역과 연결된 현대아이파크몰 6층 613호
문의
02-2012-0643~4
아로마러버 베스트 스파 프로그램
탄력 있는 V라인 원한다면?
V라인 훼이셜 트리트먼트 얼굴과 목, 어깨, 가슴까지 마사지해주는 프로그램. 피부에 탄력을 줘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며 리프팅 효과가 있다. 1시간20분 소요. 9만9천원.
컨디션 회복에 효과적!
디톡스테라피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몸 안에 쌓인 독소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전신 마사지. 트리트먼트 후 몸이 가벼워지고 컨디션이 좋아진다. 1시간30분 소요. 13만2천원.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다면?
스페셜 인디언 헤드 마사지 건강한 두피와 모근, 튼튼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와 간단한 등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뭉치고 긴장된 등 근육을 이완시켜 헤드 마사지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 1시간20분 소요. 9만9천원.
아로마러버 베스트 아이템
밸런스 모이스처 젤 달콤한 풀꽃 향의 식물성 투명 젤로 오일프리 제품이라 지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알로에 베라와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센셜 오일이 피지 분비 조절을 돕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50ml 4만4천원.
프랭킨센스 · 로즈 모이스처 크림 섬세한 장미 향 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순수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성 피부와 노화된 피부에 적합하다. 식물성 오일과 인퓨즈드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50g 5만5천원.
리플레니쉬 세럼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거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우아하고 섬세한 장미꽃 향이 매력적. 50ml 9만4천원.
제라늄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 신선한 풀꽃 향의 에멀젼으로 가볍고 피부에 유분기를 남기지 않아 복합성·지성·트러블 피부에 알맞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100ml 5만5천원.
아로마러버 스파

1 친환경 인테리어로 리뉴얼한 아로마러버 스파 용산 아이파크몰점. 아로마러버 스파는 유기농 천연 화장품을 이용해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2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든 천연 화장품 아로마러버. 우유와 벌꿀을 제외한 일체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 만든다.
3 스파를 하기 전에 유기농차를 서비스한다.
4 스파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원기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독소를 배출시키고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도 있다.
5 실내 곳곳에 식물을 배치한 그린 인테리어는 스파 효과를 상승시킨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