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환절기 여드름&모공 잡는 특별 처방

기획 김진경 기자 || ■ 문의 LG생활건강(080-023-7007)

2009. 09. 15

여드름 피부나 피지가 많은 피부는 환절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계절이 바뀌고 일교차가 심해지면 피부가 약해져 조그마한 자극에도 트러블이 생기고, 쉽게 번들거리기 때문. 일주일에 1~2회는 딥클렌징을 하고, 클렌징 후에는 차가운 녹차수로 패팅해 모공 수축을 돕는다. 씻지 않은 손으로 피부를 자주 만지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피부 번들거림이 우려된다고 해서 크림, 에센스 등을 바르지 않으면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기초제품을 단계별로 꼼꼼히 바른다. 여드름 예방이나 모공 수축을 위한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를 청결히 관리하면 도움이 된다.
환절기 민감한 피부 위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여드름, 모공, 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존. 여드름이 나거나 일반 화장품을 썼을 때 트러블이 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닥터솔루션’ 라인과 피부 개선 및 재생 등을 위한 ‘케어존 엔비클리닉’ 라인이 있다. 닥터솔루션 라인은 로즈메리, 라임, 티트리 등 천연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 무알코올, 무광무설, 무인공향 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케어존 엔비클리닉 라인은 LG생활건강의 케어존 연구진과 피부전문병원 엔비클리닉에서 공동개발한 제품군으로, 피부 속까지 개선시키는 것이 특징. 피부 재생, 미백, 주름·아토피·극건성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
환절기 여드름&모공 잡는 특별 처방


유기농 모공 관리 화장품
닥터솔루션 피큐어(P-Cure) 라인

더미칸과 세이지 성분이 콜라겐 결합조직을 단단하게 해 모공을 빈틈 없이 잡아주는 모공축소 라인. 피지 분비를 억제해 모공이 커지는 것을 막는다.
1 피큐어 튜닝 에센스 모공을 수축해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에센스. 45ml 3만2천원. 2 피큐어 튜닝 에멀전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모공케어 로션. 170ml 2만5천원. 3 피큐어 튜닝 토너 피부 수렴·진정 및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스킨.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하다. 170ml 2만3천원.

여드름 전문 케어제품
닥터솔루션 아큐어(A-Cure) 라인

11가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이 여드름균을 억제하고, 셀레믹스·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여드름 상처 및 흔적을 완화시킨다.
1 아큐어 클래링파잉 에센스 바르는 즉시 수분감이 느껴지며 촉촉함이 오래가는 에센스. 30ml 3만2천원. 2 아큐어 클래링파잉 에멀전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염증을 억제해 트러블을 방지한다. 170ml 2만5천원. 3 아큐어 클래링파잉 토너 바르는 즉시 흡수돼 산뜻하고 부드러운 약산성 토너. 170ml 2만3천원. 4 아큐어 클래링파잉 스팟 세럼 스포이드를 이용해 여드름이 심한 부위에 바르면 트러블이 완화된다. 30ml 3만2천원. 5 아큐어 클래링파잉 크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번들거림이 없는 여드름 전문 크림. 50ml 3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