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주름을 지배하는 묘약 줄기세포 코스메틱

기획 신연실 기자 | 문의 디올(02-3438-9537)

2009. 09. 15

주름을 지배하는 묘약 줄기세포 코스메틱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와 진보된 과학기술 만남
최근 수많은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의 경쟁 속에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바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줄 열쇠가 되는 줄기세포. 그 선두에 서 있는 디올은 멈추지 않고 그 연구를 거듭해왔고 이번에는 피부 줄기세포의 ‘밤 시간’에 주목하게 됐다. 욱 극적인 주름개선 효과로 찾아온 ‘캡춰 XP나이트’가 그것!

디올의 선구적인 줄기세포 연구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연구를 거듭해 새로운 안티에이징 패러다임을 쏟아내고 있는 요즘 디올은 줄기세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여 일대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디올의 최첨단 연구팀은 지난 30여 년간 피부 생명을 연장시켜주고 회복시켜주는 피부 줄기세포 연구에 주력했다.
디올 이노베이션 센터의 연구진은 안티에이징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주름 밑의 피부를 관찰했고 건강한 피부보다 모세포, 즉 성인 줄기세포의 수가 현저히 떨어진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모세포는 표피의 기저층에서 열 개의 세포당 한 개 정도 존재하지만 모세포를 통해 수천개의 케라티노사이트(표피의 구조를 재생시켜 주는 인자)가 생성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주름 피부 아래에 있는 모세포를 활성화시키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바로 수 백 개의 새로운 건강한 세포를 생성하는 방법이고, 피부가 건강하고 탱탱한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라는 데 착안, 줄기세포 화장품에 대한 연구를 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피부 줄기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혁신적인 과학기술을 코스메틱에 담아내는데 성공, 그렇게 탄생한 제품이 강력한 피부 재생력을 가진 ‘디올 캡춰R60/80TM XP라인’이다.
주름을 지배하는 묘약 줄기세포 코스메틱


신제품 캡춰 R60/80TM XP 나이트
캡춰 R60/80TM XP 라인은 지난해 출시 6개월 만에 전 세계에서 15초에 한 개씩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프랑스에서는 세럼과 크림이 출시된 직후 안티링클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을 정도. 이어서 디올은 밤 시간 동안 피부의 자연 재생력을 최상으로 만들어주는 캡춰 R60/80TM XP 나이트를 2009년 출시했다.
밤에 잠자는 동안 뇌와 근육, 그리고 오감은 휴식을 취하지만, 이와 반대로 세포의 영역잘은 잠에서 깨어난다. 밤 시간 동안 표피 아래에서는 회복과 재생 및 재구성의 과정이 일어나는데, 모세포를 포함한 모든 세포들이 왕성한 재생활동을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캡춰 R60/80TM XP 나이트가 탄생하게 된 배경이다.
하지만 낮에 피부가 받은 스트레스가 밤에 이뤄지는 재생 활동에 영향을 미쳐 세포의 재생력과 개선력을 저하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나오자, 디올은 낮 동안 환경적인 스트레스 요인들로부터 줄기세포를 보호하며 줄기세포 스스로가 자신을 방어하고 기능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니쉬 성분을 함께 개발했다. 이와 동시에 밤 동안에는 HSPG(줄기세포와 성장 요인들의 접촉을 쉽게 만드는 동시에 낮 시간 동안의 환경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성장 요인들을 보호한다. 나이가 들면서 HSPG의 숫자가 감소하고, 이에 따라 피부의 재생 능력이 저하돼 피부막이 얇아지고 처지며 주름이 깊어진다)라는 분자를 통해 성장 요인들이 각자의 기능을 유지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보호한다.

또한 밤 시간 동안 세포가 주름에 대항할 수 있도록 주름 개선 활성 성분인 NR-시스템TM을 개발해 피부 HSPG 생성력을 높이고 모세포를 최상으로 유지시켜 표피 재생이 보다 왕성해지도록 했다. 이 성분은 캡춰 R60/80TM XP의 기본 활성 성분들과 더해지면서 피부의 모든 층에서 효능을 증가시키는 스템좀나이트TM(stemsome NightTM) 복합체를 탄생시켰다. 캡춰 R60/80TM XP 나이트는 이러한 효능을 지닌 성분을 섬세한 질감의 농축액 안에 포함시켜 밤 전용 주름 개선제로 각광 받고 있다.
주름을 지배하는 묘약 줄기세포 코스메틱




1 캡춰 R60/80TM XP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인텐스 링클 코렉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은은한 진주 빛을 내는 플루이드 타입. 스템좀나이트TM 성분이 밤 시간 동안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한 모세포에 흡수돼 모세포가 스스로를 복구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사용한 다음날 아침부터 피부가 매끄럽고 밝게 빛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0ml 14만8천원.
2 캡춰 R60/80TM XP 링클 코렉션 나이트 크림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인텐스 링클 코렉션 컨센트레이트의 효과를 연장하는 크림 타입의 안티링클 트리트먼트 제품. 스템좀나이트TM의 재생력에 바이오펩티드(Bio-Peptide)EL이라는 활성 성분을 추가시켜 피부 탄력을 향상시킬 뿐더러,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공급 받은 듯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50ml 14만5천원.

디올 캡춰 R60/80TM XP 나이트 2종 샘플 교환권
본 쿠폰을 소지하고 아래 백화점 내 디올 매장을 방문하시면, 디올 캡춰 R60/80TM XP 나이트 2종 샘플(캡춰 R60/80TM XP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인텐스 링클 코렉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2ml) 1개, 캡춰 R60/80TM XP 링클 코렉션 나이트 크림(2ml) 1개)을 드립니다.
사용기간 2009년 9월1~2일
해당매장 서울·경기 지역 백화점 내 디올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강남점, 관악점, 노원점, 미아점, 스타시티점, 분당점, 안양점, 일산점, 인천점, 부평점 /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죽전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WEST, 수원점, 콩코스점 / AK플라자(구 애경백화점) 분당점, 구로점, 평택점, 수원점 / 뉴코아백화점 평촌점
*쿠폰은 1인 1매 사용가능합니다.
*각 매장마다 수량이 한정돼 있으므로 선착순 증정합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