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9월 운세

2009. 08. 31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별 이익 없는 일로 구설수에 오르니 마음만 상한다. 될 수 있는 한 말을 아낄 것. 가족의 의견을 합해 일을 처리하면 웃게 되는 운세다.

48년생 배우자와 충돌할 기미가 보이니 되도록 양보하는 게 좋다. 속마음을 상대에게 시원히 얘기하는 것도 방편이다.
60년생 옛것에 대한 집착은 버리도록. 과거에는 손실이 많았으나 시작되는 일은 풍요로움을 가져다줄 것이다.
72년생 새로운 일을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때. 고정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 계획을 세우거나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마음속에 담고 있던 일을 시작하기 좋은 때. 조금 힘들더라도 밀고 나가면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배우자에 대한 의심을 버리고 마음을 열면 사랑의 길이 열릴 수 있다.

49년생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시기. 시작했다면 끝까지 마무리 짓고 그만둘 생각이면 과감히 포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61년생 노력한 결과가 알차게 결실을 맺는다. 하지만 즐기기에는 때가 이르다. 알뜰작전이 필요하다.
73년생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해 도전해볼 거리를 찾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지는 것이 좋다.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처음에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는 듯하나 끝날 무렵 뜻하지 않은 방해자가 나타나 일이 어그러질 수 있다. 다 된 일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주의를 기울이도록.

50년생 재물을 지키려면 진실된 노력이 필요하다. 귀인을 만나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라.
62년생 반전의 효과를 택하라. 미운사람 떡 하나 더 주는 게 지혜로운 처세술이다.
74년생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기엔 거리가 있는 관계는 정리하라. 공연히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분수에 어긋나는 일을 하면 그만큼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니 적당히 욕심을 부리도록 하라. 가까운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예상되니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말 것.

51년생 가족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라. 대화가 부족해서 오는 서운함이 많으니 대화하는 시간을 늘리도록.
63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힘들어도 부탁하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것이 낫다.
75년생 안팎에서 일복이 늘어나니 필요 이상으로 남의 것을 대신해주면 심신이 고달프다.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슬럼프에서 벗어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이럴 때일수록 열정과 노력으로 잠재력을 발휘해야 한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긴장의 끈을 단단히 하라. 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는 차도를 보인다.



52년생 적극적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 등 뒤에서 비수가 날아오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64년생 심각한 재정난을 겪을 수 있다. 허례허식을 버리고 내실을 기하라.
76년생 한 번 더 생각해보는 습관을 들이라. 특히 전문가의 판단이라고 맹신하지 말라.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변화가 있을 운이니 새로운 계획이나 방향을 설정하기 적당하다. 사람들로 인한 스트레스가 예상되니 혼자 열 받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53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세. 승진이나 합격 등에 대한 소식이 올 수 있다.
65년생 문제해결을 위해 백방으로 노력해도 허사일 수 있다. 지인의 도움을 얻어보도록.
77년생 컨디션이 최악이니 모임은 피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정기검진도 생각해 볼 것.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홀로 날아가는 기러기와 같은 모습이니 쓸쓸하기만 하다. 슬럼프에서 벗어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여유를 갖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잠재력이 발휘될 때를 기다릴 것.

54년생 무리하게 진행시킨 결과가 이제 나타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 만큼 돌려받게 되니 남 탓 하지 말 것.
66년생 그동안 무리했으니 당분간 쉬면서 재충전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기쁨에 빠지지 말고, 슬픔에 좌절하지도 말라.
78년생 주변 여건을 잘 살피며 행동하라. 비바람 치는 격랑 속에서 고기를 잡으려는 격이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름지기 해뜨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 희망이 저만치 와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라. 분쟁이나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하순부터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심장·혈압 질환을 주의하라.

55년생 떠날 사람은 아무리 잡아도 소용없다. 문제를 크게 만들지 말고 포기하라.
67년생 적극적으로 시도하라. 겸손하고 점잖게 보이려고 하다간 기회를 놓칠 수 있다.
79년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하고 자상한 마음을 보이는 것이 사랑을 완성하는 길이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아는 체하지 말라. 가족 모임이나 친구 모임에서도 가급적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불친절이 당신에게서 기인한 것일 수 있다.

56년생 가족이 내 마음을 몰라준다. 걱정해서 해주는 말인데도 기분 나쁘다고만 한다. 섭섭해도 참으면 진심을 알아줄 때가 온다.
68년생 이유 없이 배우자를 의심하게 되는 시기. 아무런 증거도 없이 의심하는 말부터 내뱉지 말라. 그것이 화근이 돼 싸움으로 번진다.
80년생 시집 일로 마음 상하게 된다. 모두가 다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참고 넘어가는 것이 상책이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의 직분에 걸맞은 행동을 하며, 스스로 독립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복잡한 사항은 혼자 결정하지 말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취합하라. 경거망동하지 말고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라.

57년생 눈앞의 일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라. 자신이 선택한 것에 믿음을 가지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것.
69년생 매달리지 말고 적당한 간격을 유지하라. 이것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이 당신을 초조하게 한다.
81년생 일이 크든 작든 혼자서 처리하면 크게 실패한다. 자신감을 갖되 자신의 직관보다는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대의명분에서 벗어나는 일은 피하고, 내게 필요 없는 것은 과감하게 버리는 게 좋다. 남의 말을 믿다가 도리어 어려움을 당할 수 있다. 사소한 일이 관재로 번질 수도 있으니 가벼운 법규라도 어겨서는 안 된다.

58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있는 운세. 가슴이 아프겠지만 대책을 세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70년생 유난히 허전함을 느끼는 시기. 이럴 때일수록 배우자와 서로 격려하며 어려움을 이겨내라. 감언이설에 현혹되면 보석을 물에 던지는 것과 같다.
82년생 당신만 현명한 게 아니다. 너무 계산적이면 인심을 잃는다. 욕심이 지나치면 가지고 있던 것마저 뺏길 수 있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전반적인 운세는 길하지만 일확천금의 꿈은 버리라. 무리하게 너무 많은 것을 추구하지 말라. 지성이면 하늘도 감동한다. 소원하는 바가 서서히 이뤄지는 시기. 차근히 한 단계씩 오르는 것이 운을 유지하는 길이다.

59년생 사소한 일들로 인해 중심을 잃고 정신적 균형이 깨질 수도 있다. 무엇보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71년생 평범한 일상이라고 지루해하지 말라. 가족 모두 무탈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것이 무엇보다 감사할 일이다.
83년생 부부간에 시시콜콜 다툴 일이 많아진다. 가족의 평화를 위해 먼저 참아야 한다.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