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자연주의 브랜드 나이스 휘

청정 水를 바른다!

기획 한여진 기자 || ■ 진행 정미령‘프리랜서’ ■ 사진 이기욱 기자 ■ 문의 청호나이스(080-555-1005)

2009. 08. 04

자연주의 브랜드 나이스 휘

Step 1 Skin Care
강한 햇볕으로 피부가 손상되면 보습과 영양 공급, 미백 케어가 필요하다. 오이나 감자 등 천연 재료로 팩을 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영양 성분이 풍부한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 촉촉하게 가꾼다. 특히 여름에는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기초제품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 스킨·로션 후 얼굴과 목에 에센스와 크림을 넉넉하게 바르고 눈꼬리, 코 옆, 인중의 지압점을 누르면 피부 스트레스가 풀리고 탄력이 더해진다. 외출 시에는 수분 크림이나 미스트를 갖고 다니면서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한다.


보습과 미백 한번에! 나이스 휘 라인
여름에는 강한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급선무. ‘나이스 휘’ 화이트닝 리뉴 라인은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가 진정되고 재생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보습·미백 효과도 있다.

나이스 휘 화이트닝 리뉴 세럼
에멀전 사용 후 손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부위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골고루 펴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진다. 40ml 8만원.


나이스 휘 화이트닝 리뉴 에멀전
토너를 바른 뒤 1~2회 펌핑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다음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150ml.


나이스 휘 화이트닝 리뉴 크림
스패출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눈꼬리, 코옆, 인중 등 지압점을 손가락으로 꾹 눌러 마사지하면 피부에 활력이 생긴다. 50ml 6만5천원.




나이스 휘 화이트닝 리뉴 토너
천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토너.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150ml 토너&에멀전 세트. 9만5천원.



Step 2 Body Care
땀과 노폐물이 많은 여름에는 보디케어에 각별히 신경 쓴다. 샤워할 때 보습과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클렌저로 닦은 뒤 은은한 향의 샤워코롱을 뿌려 마무리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하루 종일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일주일에 1회 마사지나 팩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것도 필수.
자외선과 스트레스, 유해 환경에 손상된 모발은 방치하면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한방 성분, 허브 추출물 등이 함유된 샴푸와 컨디셔너 등을 사용하되, 일주일에 1회 헤어팩으로 영양분을 공급한다. 샴푸할 때 손가락 안쪽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두피를 마사지하면 혈행이 좋아져 탈모가 예방된다.
자연주의 브랜드 나이스 휘

천연 성분 가득~ 한방샴푸 & 컨디셔너 ‘청휘윤’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헤어 제품. 블랙푸드·한방·허브오일·단백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흑마늘 추출물, 검정콩, 쌀겨, 피토케라틴 성분이 모근을 강화해 탈모를 예방한다. 각 500ml 3만원.

자연주의 브랜드 나이스 휘

아로마테라피 효과~ ‘러블리쎈트 샤워코롱’
향료 함유량을 3~5%까지 낮춰, 목욕이나 샤워 후 전신에 뿌리면 피부가 정돈되고 촉촉해진다. 향이 은은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120ml 3만3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