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몸과 마음이 지쳤다면…

기획 우매화 기자 | 사진 홍중식 기자 || ■ 헤어&메이크업 W퓨리피(02-549-6282) ■ 모델 김연아 ■문의 아로마러버스파(080-555-5340 www.aromalover.net)

2009. 05. 15

겨우내 움츠렸던 몸의 긴장이 풀려 몸이 나른하다면 스파를 추천한다.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부를 맑게 해주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와 땅의 기운을 몸에 불어넣어 피로 푸는 스톤 테라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전신 스크럽을 소개한다.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혈액 순환 도와 피부 맑게~ 인디언 헤드 마사지
Indian Head Massage
탈모예방과 피로회복에 좋아요~

인도어로 ‘참피(Champi)’라고도 부르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딕에서 시작됐다. 두피와 얼굴을 중심으로 하는 인도 전통 마사지에 목과 어깨까지 이어서 하는 오일 마사지가 더해져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헤드 마사지를 하면 두피가 부드러워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두피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근에 혈액공급을 활발하게 해 모근이 건강해지고, 모발에 윤기가 생기며 탈모도 예방한다.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시켜 피로와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소화불량이나 변비 등 신경성 위장 질환을 개선한다. 턱의 통증이나 비염, 임파선을 치료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 효과 높이는 제품
1 로즈마리 샴푸 풀꽃 향이 은은한 샴푸. 로즈메리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마사지 후 사용하면 모발에 탄력이 생긴다. 500ml 3만9천원, 250ml 2만7천원.
2 헤어&스캘프 엘렉서 건조하고 비듬이 있거나 가려운 두피에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오일. 모근에 영양을 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50ml 2만5천원.
how to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1 마사지 전, 목과 어깨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긴장을 풀어 혈액순환을 돕고 오일 흡수력을 높인다.
2 따뜻하게 데운 트리트먼트 오일을 정수리에 부은 뒤 넓은 원을 그리듯 두피를 골고루 마사지한다.
3 손바닥 전체로 두피를 문지른 후 손가락 끝으로 두피를 가볍게 두드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4 어깨를 주물러 뭉친 근육을 풀고 손바닥 전체를 사용해 목에서 어깨까지 부드럽게 밀어주는 느낌으로 마사지한다.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근육 풀고 스트레스 날려요~ 스톤 테라피
Stone Therapy

스톤 테라피 효과 높이는 제품
1 스톤 테라피에는 표면을 피부처럼 매끈하게 간 검정색 현무암을 사용한다. 현무암은 무기질이 풍부하고 열전도율이 높아 따뜻한 마사지에 많이 이용되는 도구.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므로 피로회복이나 부종에 효과적이다.
2 에로스 마사지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을 베이스로 베르가못·라벤더·일랑일랑 에센셜오일을 더해 관능적인 향이 난다. 200ml 3만9천원.
how to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1 스톤을 올리기 전 마사지오일을 몸에 발라 밀착력을 높이고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2 손바닥으로는 강하게, 손끝으로는 부드럽게 머리에서 허리 방향으로 밀었다 끌어당긴다.
3 스톤으로 경혈점을 누르며 마사지한다.
4 체온보다 약간 뜨겁게 달군 스톤을 목, 어깨, 허리에 나란히 놓는다. 손바닥에도 놓아 체온을 높인다.


땅의 기운을 흡수시켜 혈액순환에 좋아요~
옛날 주술사들은 돌을 햇볕에 달궈 질병을 치료했을 정도로 돌에는 땅의 에너지가 담겨 있다고 여겼다.
돌이 빠른 시간 안에 체온을 적정 온도로 유지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좋다는 사실은 과학적으로도 입증됐다.체온보다 높은 온도로 데운 현무암을 오일 바른 몸에 올려 경혈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을 이완시켜 피로를 푼다.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전신 스크럽
Whole Body Scrub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줘요~

각질은 수분과 영양 흡수를 방해하고 피부를 푸석하게 만드는 원인. 따뜻한 물로 몸을 가볍게 적신 후 허브 향이 나는 파우더 타입 스크럽을 플로럴 워터와 믹스해 온몸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마사지해 제거한다. 심장에서 먼 쪽부터 가볍게 문질러준 다음 깨끗이 씻는다.
등과 팔에 난 여드름은 모공이 막혀 생긴 염증 때문인 경우가 많다. 보디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면 피부가 깨끗하고 매끈해진다. 제라늄 에센셜오일이 함유된 보디스크럽을 사용하면 피부 속 독소를 배출시켜 피부가 건강해진다.

전신 스크럽 효과 높이는 제품
1 인 더 로우 바디 스크럽 유기농 견과류 껍질, 이집트 콩, 샌들우드가 함유돼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꾼다. 플로럴 워터를 섞어 사용한다. 100g 3만9천원.
라벤더워터 오가닉 진정작용을 하는 라벤더 워터가 함유돼 트러블·민감성 피부의 염증을 가라앉힌다. 100ml 2만4천원.
2 디톡스 마사지 오일 시트러스와 풀잎, 그레이프프루트·주니퍼베리 오일이 상승작용을 해 지친 몸을 회복시키는 디톡스 마사지 오일. 200ml 3만9천원.how to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1 스크럽가루에 라벤더워터를 넣어 뭉침 없이 잘 갠다.
2 심장에서 먼 곳부터 S자를 그리듯 문지르며 전신에 발라준다.
3 허브 볼을 이용해 어깨, 척추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4 나뭇잎을 등에 얹고 10분 정도 휴식을 취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는다.

아로마러버 Spa Therapy 3

지친 몸에 휴식 주는 아로마러버 Spa
자연친화적인 스파

자연친화적인 컨셉트에 맞춰 내부 인테리어도 천연 원목과 친환경 페인트·마감재를 사용해 꾸몄다. 스파의 전 과정은 오가닉 인증을 받은 아로마 제품들을 사용해 진행된다. 마사지 도구, 화장솜, 마스크시트도 오가닉 제품만 사용한다.

도심 속 휴식 공간
아로마러버 스파에서는 순수한 자연의 향을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근육 통증을 해소해주는 스웨디시 마사지, 머리를 맑게 하고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 외에도 다양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릴랙세이션, 혈액순환 증진, 독소배출, 셀룰라이트 감소, 원기회복, 스트레스 해소 등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한다.

스파 프로그램 & 가격
피부에 탄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해 노화 예방하는 안티에이징 테라피, 지성·복합성·여드름 피부를 정화하는 퓨리화잉 테라피, 혈색을 개선하고 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화이트닝 테라피 각 1백20분 11만원.
뭉친 근육 푸는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효과가 있는 아로마 블렌딩 마사지, 뜨겁거나 차가운 돌을 이용한 스톤 테라피 각 1백20분 19만8천원.
두피의 혈액순환 도와 머릿결을 건강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 60분 7만7천원.
위치 서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6층 613호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 무휴)
1 천연 재료를 사용한 아로마러버 화장품.
2 자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신선한 식물로 꾸며진 아로마러버 스파 입구.
3 친환경 벽지와 페인트, 바닥재로 마감한 내부 전경.
4 빛의 세기, 온도, 습도 등을 몸이 가장 편하게 느끼도록 맞춘 아늑한 분위기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5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오가닉 인증을 받은 아로마 제품이다.
6 아로마러버 스파 대표인 아로마테라피스트 김현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