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깐깐한 그들도 만족했다!

기획 신연실 기자 | 사진 홍중식 현일수 이기욱 기자 || ■ 사진제공 REX

2009. 03. 16

패션스타일리스트 박명선’s pick
4Evamall 4evamall.com

패션, 주얼리, 슈즈 등 각 분야 디자이너의 스타일리시한 제품은 물론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수입 뷰티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푸쉬버튼’ 디자이너 박승건과 모델 이영진이 함께 디자인하고 제작한 브랜드 ‘드레스몬스터’를 비롯해 푸쉬버튼, 수콤마보니, 폴&앨리스 등이 입점해 있다. 포에바몰만의 색깔을 가진 ‘셀렉 숍’도 따로 마련돼 있다. 문의 02-797-1258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스트라이프 롱 티셔츠. 재킷 13만2천원, 티셔츠 3만1천5백원 드레스몬스터.
2 익살스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옐로 티셔츠와 블랙 튜브톱 원피스. 티셔츠 2만8천원, 원피스 6만4천원 드레스몬스터.
3 박시하고 루스한 실루엣의 맨투맨 티셔츠. 4만3천원 드레스몬스터.
4 턴 업시킨 밑단과 턱 장식이 클래식한 쇼츠. 4만3천원 드레스몬스터.


스타일H 패션디렉터 김태경’s pick
blackpaper www.blackpaper.co.kr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옷을 찾는다면 블랙페이퍼에 접속해볼 것. 스타일리시한 모델 컷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곳엔 군더더기 없는 칩&시크 스타일 아이템이 가득하다. 모노톤의 베스트나 매니시한 블레이저가 베스트셀러! 문의 02-6403-5977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어깨 부분 퀼팅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더 재킷. 29만5천원.
2 가슴 부분 장식이 독특한 화이트 셔츠. 2만8천원.
3 아래쪽에 달린 지퍼를 여닫으면 부피가 조절되는 블랙 컬러 백. 4만9천원.
4 허리부터 발끝까지 옆라인을 지퍼로 장식한 스키니 데님 팬츠. 2만9천5백원.
5 골드 스터드 장식이 매니시한 느낌을 주는 벨트. 2만원.

패션디자이너 이은화’s pick
MINU www.minu.co.kr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멀티숍 ‘어빙플레이스’ 대표 김민강, 포토그래퍼 홍장현, 모델 이지연 등 패션 피플 4인이 의기투합해 만든 쇼핑몰.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어번 룩 애호가들의 입맛에 맞는 아이템이 가득하다. ‘프라이빗 룸’에서는 4명의 주인장이 애지중지하던 소장품도 판매한다. 문의 02-541-7213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펄감이 있는 소재로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원피스. 4만9천원.
2 워싱 된 듯한 면 소재와 빛바랜 듯한 프린트가 시크하다. 1만8천원.
3 링클 워싱된 셔츠와 숍의 인기 아이템인 헤드폰 프린팅 티셔츠. 셔츠 5만8천원, 티셔츠 1만8천원.
4 옥스퍼드 스타일의 레드 컬러 하이 톱 스니커즈. 5만8천원.



패션 모델 노선미’s pick
BUBBLE&CHIC www.bubbleandchic.co.kr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믹스매치에 도전하고 싶다면 버블앤시크를 방문해 볼 것! 모델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제품 80% 이상이 홍콩 수입 제품이다. ‘Shop by Designers’ 코너엔 디자이너의 제품이, 그 외 코너를 통해서는 버블앤시크만의 색깔을 가진 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문의 010-3166-4151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나는 라이더 재킷. 7만원.
2 러플 장식과 은은한 피치 컬러 소재가 로맨틱한 홀터넥 실크 원피스. 9만원.
3 골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와이드 뱅글과 화이트 가죽 소재의 스트랩 뱅글. 와이드 뱅글 1만4천원, 스트랩 뱅글 1만원.
4 삼각형 모양의 힐이 시크한 플랫폼 힐 펌프스. 3만5천원.



주얼리디자이너 장미화’s pick
BY SUN www.by-sun.com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페미닌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바이선을 주목할 것! 화사한 원피스와 카디건, 슈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아웃렛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어 시즌이 지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문의 031-757-7640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톤다운 된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와 러플 장식이 여성스러운 시폰 원피스. 9만3천원.
2 기하학적인 프린트와 태슬 장식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실크 원피스. 11만8천원.
3 심플한 카디건이나 원피스에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은 플라워 코르사주. 각 8천원.
4 디자인이 깜찍한 에나멜 토트백. 6만4천원.


인테리어디자이너 조희선’s pick
T CRAFTS www.tcrafts.com

‘티크래프트’와 ‘에이치크래프트’의 디자이너 표지윤의 의상 및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탈리아산 친환경 오가닉 코튼이나 실크·울·텐셀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디자인은 물론 제직, 염색까지의 전 과정을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한다. 편안한 피트감과 과도하지 않은 디테일, 독특한 실루엣으로 인기다.
문의 02-3461-0172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봉긋한 어깨와 허리선을 강조하고 코르사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5만2천원.
2 한쪽 어깨 위에 같은 소재로 만든 코르사주를 붙여 포인트를 준 슬리브리스 티셔츠. 4만원.
3 허리가 날씬해 보이는 로맨틱 스타일의 티셔츠. 5만8천원.
4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섞어 만든 브로치. 16만8천원 에이치크레프트.

헤어디자이너 지현정’s pick
LUKELUKE www.lukeluke.co.kr

올봄에 잘 어울릴만한 러블리 룩을 쇼핑할 계획이라면 루크루크가 그 고민을 해결해 줄 듯하다. 말 그대로 샤방샤방하고 화사한 걸리시 아이템이 가득하다. ‘루크 라운지’라는 코너를 따로 마련해 패션계 소식이나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문의 02-515-7795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스팽글로 장식한 펭귄 일러스트로 깜찍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라이더 재킷. 티셔츠 2만6천5백원, 재킷 9만2천5백원.
2 레이스 코르셋을 덧입은 듯한 인디언 핑크 컬러 티셔츠. 2만2천원.
3 러블리 룩을 완성시켜줄 레드 컬러 플랫 슈즈. 2만4천원.
4 레이디라이크 스타일을 만들어줄 실크 스카프. 2만8천5백원.


슈즈디자이너 유미숙’s pick
POPEYE‘N’OLIVE www.popeyenolive.com

TOPSHOP, H&M, PRIMARK 등 국내에 론칭되지 않는 브랜드의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영국에서 살고 있는 주인장이 런더너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제품들을 골라 선보인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빈티지 원피스는 이곳의 베스트셀러! 모든 제품은 배송료가 무료로, 입금확인일 기준으로 4~10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해외배송 특성상 배송 후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문의 010-9804-3343
패션 피플 즐겨찾기 인터넷 쇼핑몰

1 빈티지한 느낌의 시폰 원피스와 매니시한 면 소재 쇼트 재킷. 원피스 10만5천원 NEW LOOK, 재킷 10만5천원 H&M.
2 톤다운된 컬러가 차분한 느낌을 주는 면 소재 원피스. 10만5천원 빈티지제품.
3 넉넉한 크기와 견고한 가죽 소재로 실용성이 높은 빅백. 11만5천원 WARE HOUSE.
4 환절기 코디에 유용한 옐로 컬러의 스카프. 4만9천원 H&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