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jeju #brand

제주도 사람들과 자연이 만든 리얼 제주 브랜드 6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7. 26

따사로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제주 식재료와, 그 식재료로 만든 제품에는 건강이 담겨 있다. 제주처럼 건강한 식품 & 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디톡스·다이어트 돕는 천연 발효 식초
초하루

최근 발효 식초가 다이어트와 디톡스에 효과적이라 알려지면서 사랑받고 있다. ‘초하루’의 천연 발효 식초는 제주도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한 감귤과 레드비트를 천연 발효한 감귤식초와 감귤레드비트식초, 감귤식초에 파인애플을 넣어 숙성 발효한 감귤파인애플식초, 감귤식초를 좀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감귤초 4종류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감귤파인애플식초는 새콤달콤한 감귤과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감귤레드비트식초는 와인빛이 감돌아 요리나 샐러드드레싱, 무침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초하루 홈페이지(www.vinegar1day.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감귤식초, 감귤레드비트식초, 감귤파인애플식초 각 420ml 1만8천원이다. 

ADD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715, 제주관광대 창업보육센터 312호
TEL 064-743-3007 www.vinegar1day.com

유기농 건강 음료
제주농장

‘제주농장’은 제주도에서 재배한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정성껏 만든 음료를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은 제주농장 유기양배추진액. 양배추에 풍부한 비타민 U는 위장병에 특효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식이섬유도 풍부해 장운동에 효과적이다. 제주는 채소 뿌리가 건강하게 자라기 좋은 온도인 2℃가 유지되는 최적의 재배 환경을 갖추고 있고, 제주 화산토는 물 빠짐이 좋고 영양이 풍부해 양배추 재배에 안성맞춤이다. 이런 제주 땅에서 자란 양배추로 만든 제주농장 유기양배추진액에는 건강한 제주의 맛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제주농장 유기양배추진액은 ‘제주농장 홈페이지(www.jejualoe.co.kr, www.farmjeju.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ADD 제주도 제주시 첨단로 161
TEL 1666-7880 www.farmjeju.co.kr

레드비트 전문 브랜드
위앤미

레드비트는 서양에서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건강 채소로, 베타인·비타민 C·철분·칼슘·칼륨 등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 암 예방 등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베타시아닌 성분을 함유해 고혈압에도 좋은 식품이다. ‘위앤미’는 비옥한 제주 토양에서 키워 정성껏 말린 레드비트를 선보인다. 수작업으로 껍질을 벗겨낸 후 비트를 잘라 말린 레드비트는 씹으면 씹을수록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차로 우려 마셔도 제격이다. ‘위앤미’ 말린 레드비트는 ‘제주레드비트말랭이(farmer.kakao.com/product/62)’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g(소포장)×10개 세트 1만1천원이다. 

ADD 제주도 제주시 진군남4길 5 
TEL 010-4696-5426 farmer.kakao.com/product/62



제주 오메기떡의 진미
아올아올

오메기떡은 차조가루를 둥글게 빚어 익힌 뒤 팥고물에 굴린 것으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떡이다. 비타민 B₁, B₂가 풍부하며 고소하고 단맛이 적당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특히 ‘아올아올’의 오메기떡은 제주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레드비트로 맛과 영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인기! 국내산 재료만 사용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제조장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올아올’의 오메기떡은 ‘아올아올 홈페이지(www.jejuaol.com)’에서 판매 중이며, 가족 간식뿐 아니라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오메기떡 20개(개당 60g) 세트 3만2천원. 

ADD 제주도 제주시 도리로 48
TEL 064-747-1214 www.jejuaol.com

제주의 생명력 담은 뷰티 브랜드
아꼬제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토너, 로션 각 130ml 2만6천원.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토너, 로션 각 130ml 2만6천원.

‘아꼬제’는 제주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재료를 주원료로 사용한 뷰티 브랜드. 피부 개선을 돕는 자연 추출물과 최상의 포뮬러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다양한 뷰티템을 선보이고 있다. ‘아꼬제’의 대표 아이템은 하이드레이팅 라인으로, 제주 성산 일출봉 지역에서 재배한 흑무 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섬유소와 무기질이 풍부하고, 글루코시놀레이트류가 함유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드는 흑무에 히알루론산, 제주 420m 지하에서 찾은 화산암반수를 더해 수분 밸런스 유지가 뛰어나다.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아쿠아 토너, 젤 크림, 로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은 파라벤·벤조페논·인공향·인공색소·동물성 오일·광물성 원료 등 피부에 해로운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은 ‘아꼬제 홈페이지(www.accoj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D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2 
TEL 02-2138-2343 www.accoje.com

저자극 동백 성분 화장품
블로섬제주

블로섬제주 분홍동백숨비 투스텝 듀이퍼밍 에센스탈마스크 각 4천원.

블로섬제주 분홍동백숨비 투스텝 듀이퍼밍 에센스탈마스크 각 4천원.

제주의 바람이 키운 꽃과 열매로 만든 자연 유래 뷰티 브랜드 ‘블로섬제주’. 제주의 꽃 동백에서 얻은 오일과 화산토에서 자란 레드비트 등 풍부한 식물 추출물을 기본으로 한다. 전 성분이 안전한 제품으로 민감하고 약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다. 미국 및 유럽에서 제품력과 제주의 꽃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사용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제품은 ‘블로섬제주 쇼핑몰(smartstore.naver.com/blossomjeju)’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D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복개로 95 
TEL 064-739-4024 www.blossomjeju.com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제작지원 제주무브랜드 성과활용사업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