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Choice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

Be Moist Your Body!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현일수 기자 || ■ 문의ㆍ해피바스(02-547-2771)

입력 2008.11.15 17:23:00

푸석푸석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나게 되돌리기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이른 법! 유채꿀과 호박의 영양 성분이 가득한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은 지친 당신의 피부에 달콤한 휴식과 촉촉함을 안겨줄 완소 아이템이다.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

서늘하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피부는 푸석푸석 메마른다. 갑자기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피부 세포 활동량과 피지 분비량이 줄면서 피부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때 만들어진 각질이 제때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점점 쌓이면 영양공급을 방해받아 탄력과 윤기를 잃게 된다.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두껍게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우선이다. 주 1~2회 부드러운 입자의 스크럽제를 이용해 각질제거를 한 뒤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보디오일이나 로션, 크림 등을 물기가 약간 남아 있는 상태의 몸에 발라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한다. 손과 발은 전용제품을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해 주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손발의 각질이 심한 경우에는 자기 전에 전용제품을 바른 뒤 랩을 씌워놓거나 비닐장갑 또는 면장갑을 낀 채 30분쯤 두면 효과적이다.

Deep Moisture Item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
24시간 피부속 수분량을 유지시켜주고, 외부로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습 라인. 제주도 유채꿀과 호박의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

1바디에센스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300ml 1만4천9백원대.
2바디로션 피부의 거침, 땅김, 각질 등의 대표적인 피부건조 증상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기능성 제품. 250ml 1만3천8백원대.
3핸드크림 양손은 물론 손톱 끝까지 영양과 보습을 주는 손 전용 크림. 75ml 7천원대.
4풋크림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발 전용 크림. 75ml 7천원대.
5안티링클 핸드크림 손의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기능성 화장품. 60ml 8천원대.





해피바스 리페어24 보습 라인의 대표주자, 안티링클 핸드 & 풋크림 꼼꼼 기자 테스트
김동희 기자 김민지 기자 정혜연 기자
안티링클 핸드크림 손의 상태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 항상 건조한 상태. 가을·겨울만 되면 쉽게 거칠어진다.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탓에 전용 크림을 달고 산다.
후기 향이 강하지 않아 사용이 부담스럽지 않다. 제품이 빠르게 스며들고, 흡수된 후에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일정 시간이 지나니 거칠던 손끝이 부드러워졌다. 흡수되는 속도가 빨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 의문이었지만 1~2시간이 지난 후에도 손등의 부드러운 상태가 유지돼 놀랐다. 흡수 속도가 빠른 데다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기분을 좋게 만드는 산뜻한 향이 매력적이다. 흡수 속도가 빠르고 흡수력도 강해서 여러 번 덧발라도 보송보송하다. 바르고 난 뒤 손등은 보호막이 한겹 덮힌 것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워진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반복해 발라줘도 좋다.
풋크림 발의 상태 평소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 트고 갈라질 정도로 심한 건성. 종종 발 전용 크림을 바르기도 하지만, 꼼꼼히 챙기지는 못하는 편. 건조하고 각질도 많은 상태. 건조함이 심한 건 발도 마찬가지. 제때 관리해주지 않으면 트고 갈라지기 일쑤다.
후기 제품을 손에 덜어내자마자 산뜻한 박하 향이 퍼져 기분이 상쾌하다. 스며드는 속도가 빨라 제품을 바른 직후 곧바로 걸어도 바닥에 묻어나지 않는다. 피부가 얇은 발목이나 발등은 평소보다 부드러워졌음을 느낄 수 있었다. 가장 건조한 발꿈치 부위를 여러 번 덧발라 주었는데도 미끌거리지 않아 대만족! 자기 전에 발라주기를 며칠간 반복하니 건조하고 갈라졌던 발바닥이 서서히 매끈해져갔다. 시원하게 퍼지는 박하 향도 마음에 든다. 향이 좋아 자주 쓰고 싶게 만든다. 단, 농도가 짙어서인지 다소 뻑뻑하게 발린다. 하지만 거칠었던 발목과 발바닥이 금세 촉촉해지는 것이 느껴지고, 그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 만족스럽다.


여성동아 2008년 11월 539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