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Issue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참존을 만나다

기획·김민경 기자 || ■ 문의·참존(080-022-0204 www.charmzone.co.kr)

2008. 11. 15

24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 업그레이드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백화점 매장을 리뉴얼하고면세점에 입점, 자랑스러운 코리아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참존을 만나다

리뉴얼된 참존 플레지엄 매장
참존화장품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백화점 입점 브랜드 ‘플레지엄’ 매장을 리뉴얼했다. 99년 입점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뉴코아백화점 강남 매장,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도록 꾸민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안양의 쇼핑 명소 N.C백화점 평촌점 매장이 바로 그 주인공. 플레지엄 매장에서는 플레지엄 베이식·링클·화이트 라인과 더불어 참존화장품 스테디셀러인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과 메디셀 등의 기초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뉴얼 기념으로 참존화장품의 스타일리시한 색조 브랜드 ‘피버렛’도 선보여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장에는 전문 뷰티 컨설턴트들이 상주해 있어 1:1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핸드마사지도 해준다. 11월엔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용산 현대아이파크몰에 입점한다.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참존을 만나다

글로벌 코스메틱으로 업그레이드된 참존화장품
94년 8월 아시아나항공, 95년 1월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판매를 시작한 후 워커힐·신라 등의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워커힐면세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게이트·탑승동), AK면세점 인천공항점, AK면세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서울 본관 면세점 내 참존 매장은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꾸며져 편안하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열어 찾는 이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에는 11번 게이트 옆 AK면세점 1곳 외에 터미널 42 게이트 옆, 탑승동 117 게이트 옆에 있는 신라면세점 2곳에 입점돼 총 3군데에 자리하고 있다. 터미널 옆 신라면세점은 입국하는 길에 들러 쇼핑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지하2층에 있는 AK면세점 코엑스점은 코엑스몰 내 문화공간을 함께 즐기면서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면세점 내 매장에서는 백화점 전용 브랜드 참존 플레지엄과 참존의 스테디셀러 플레지엄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을 비롯해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신상품 부문 명품상을 받은 한방 화장품 지안, 기내 면세품인 커플 세트,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참존 B.B.크림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 추가할인 혜택 등의 이벤트도 수시로 열린다.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참존을 만나다

1 2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참존 매장. 1:1 상담을 통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뷰티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다.
3 참존은 면세점을 통해 여러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신라면세점.
4 참존의 백화점 브랜드인 플레지엄의 다양한 제품들.
5 쾌적하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는 N.C백화점 평촌점의 참존 매장.
6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참존 플레지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