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ow, Do It!

아이케어 프로젝트

눈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줘요

기획·우매화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동아일보 출판사진팀|| ■ 제품협찬·SKIN79(1544-2230 www.skin79.co.kr) Dr.LAB(1644-1171 www.drlab.co.kr) 3Ps(1544-2232 www.3-ps.co.kr)

2008. 10. 14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은 나이보다 10년은 늙어 보이게 만드는 주범이다.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아이케어 요령을 알아보자.

아이케어 프로젝트

날씨가 건조해지면 피부속 수분 함유량이 낮아지고, 기온 변화에 적응하느라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 분비가 적은 눈가의 경우 특히 탄력이 떨어지고 수분 부족도 쉽게 느끼게 된다. 탄력 있고 환한 눈가를 가꾸기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케어 프로젝트

탄력 올리고 다크서클 없애는 눈 마사지
환하고 탄력 있는 눈가로 가꾸고 싶다면 아이케어 제품을 빼놓지 않고 사용한다. 아이크림 때문에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들뜨는 것이 우려되는 아침에는 산뜻한 타입의 제품, 잠들기 전에는 유분 타입의 아이크림을 사용한다. 유독 건조함이 느껴지는 날이라면 아이크림과 수분에센스를 1:1 비율로 섞어 눈가 주위를 마사지해준다. 아이크림과 에센스를 손등에서 섞은 후 눈 아랫부분에 점을 찍듯이 바른 다음 눈꼬리부터 눈 앞머리까지 지그시 눌러주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 그 다음 눈두덩 쪽으로 원을 그려가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는데, 이때 눈가에 자극이 없도록 약지를 이용하는 것이 포인트. 꾸준히 매일 5분간 마사지하면 눈가에 탄력이 되살아나고 다크서클도 예방된다.


▼ 내 피부에 꼭 맞는 아이크림 살펴보기

아이케어 프로젝트

1 화이트닝과 링클 케어를 동시에
SKIN79 더블 이펙트 아이 솔루션
칙칙해진 눈밑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피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해주는 세럼.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눈매로 가꿔준다. 20ml.



2 녹차 추출물 함유한 스폿 트리트먼트
3Ps 에이지니스트 엠엑스 매직 이펙트 컨센트레이터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스폿 트리트먼트. 녹차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있어 주름과 다크 스폿을 완화시켜준다. 15ml.





3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Dr.LAB 아이 컨투어 리듀스 인젝터
보톡스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준다. 실리콘 젤 네트워크 막이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고, 지치고 거칠어진 눈가를 생기 있고 환하게 가꿔준다. 10ml.



4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동시에 없애주는
Dr.LAB 에이지 컨트롤 아이밤
눈가 피부에 생긴 잔주름부터 깊이 파인 주름까지 개선하고 완화시켜주는 밤 타입 아이케어 제품. 15ml.



5 영양 성분이 눈가에 탄력을
SKIN79 안티링클 아이밤
골드, 캐비어, 아데노신, 피토콜라겐 성분이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을 도와준다. 주름개선 기능도 있어 팽팽하고 탄력 넘치는 눈매로 가꿔준다. 15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