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맞춤 비비크림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쓰세요~

기획·우매화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 ■ 제품협찬·SKIN79(1544-2230 www.skin79.com) 포어랩(1544-3172 www.porelab.co.kr) 닥터랩(1644-1171 www.drlab.co.kr) 제시앤로지(1644-2230 www.j-r.co.kr) 맨즈클래식(1644-7727 www.wizmen.co.kr)

2008. 09. 10

노화 예방, 모공 커버,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비비크림 중 내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은 어떤 것인지 꼼꼼하게 따져보자.

▼ 피부 타입별 비비크림 선택법
맞춤 비비크림


지성 피부
트러블이 생길 확률이 높으므로 유분이 적은 비비크림을 선택한다. 지성 피부는 모공이 넓고 땀이나 피지 분비가 왕성하기 때문에 모공을 커버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제품인지 따져본다. 땀과 물에 강한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아 더욱 효과적!
Editor‘s choice ♥5 ♣6

건성 피부
건조한 밤 타입보다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로션 타입을 선택한다. 미세한 펄이 들어 있는 비비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광채를 더해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건성 피부는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것을 고른다.
Editor‘s choice ◆3 ♠4

중성 피부
별다른 피부 트러블이 잘 생기지 않는 중성 피부는 기능을 보고 선택한다.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가 고민이라면 커버용으로만이 아니라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기능이, 주름이 고민되는 30대 이후라면 안티에이징 기능이 추가된 제품을 선택한다.
Editor‘s choice ◆A ♣2


◆A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효과 있는 SKIN79 더 프레스티지 비비크림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보석 성분과 세라마이드, 캐비어 추출물, 코엔자임 Q10, 알부틴, 아데노신, 천연 성분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40g.




♣2 칙칙한 피부 가진 남성을 위한 맨즈클래식 더블 이펙트 비블레쉬 밤
칙칙한 피부톤, 모공, 트러블 자국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가 있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 오리엔탈 티 콤플렉스 성분이 잦은 면도에 따른 피부 손상을 진정시키며,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43.5g.


◆3 노화 예방 효과 있는 닥터랩 앱솔루트 비블레쉬 밤
플래티넘 파우더, 알부틴, 아데노신, 캐비어, 콜라겐 등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잡티를 동시에 개선해주는 촉촉한 타입의 비비크림. 피부의 톤과 결을 보정해주고, 주름을 예방해준다.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40ml.


♠4미세한 펄이 피부에 빛을 더해주는 SKIN79 루미너스 펄 비비크림
글로시하고 미세한 펄이 피부에 광채를 주는 펄 비비크림. 하이라이트로 사용하면 다이아몬드 펄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캐비어 추출물 등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브러시가 달려 있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ml.


♥5 피지 잡아주고 모공 감춰주는 포어랩 엑스퍼드 비블레쉬 밤
넓은 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모공 전용 비비크림. 피지 분비를 막아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얼굴이 번들거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오일프리 제품으로 지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조절해 피부가 오래도록 매트하고 보송보송하다. 나노 실크 성분은 모공이 도드라져 보이는 것을 커버해준다. 30g.


♣6 보송보송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제시앤로지 시크릿 터치 비블레쉬 밤
피지 분비를 조절해 24시간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SPF27,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캐머마일, 라벤더, 로즈메리 등과 히아루론산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40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