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New Product

벽지로 꾸미는 가을 인테리어

did벽지에서 제안하는

기획·한여진 기자/ 사진제공&문의·did벽지(02-2141-3931 www.didwallpaper.com)

2008. 09. 09

벽지 전문 브랜드 did벽지에서 가을을 맞아 벽지를 활용한 집꾸밈 노하우를 알려줬다.

1 Classic & Digital Baroque 고풍스러운 바로크 디자인에 모던함을 가미한 디지털 바로크 스타일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여성의 얼굴·보석·레이스 등의 모티프에 스트라이프나 그림자 효과를 넣어 시크한 느낌을 더했으며, 실버그레이·인디언핑크·화이트 등의 컬러를 사용해 클래식하거나 모던한 공간에 모두 잘 어울린다.
2 Pop & Multi Glamour 레트로 스타일은 네온 컬러의 숭례문을 패턴화하거나, 벽에 통창을 만든 듯한 유머러스한 디자인으로 표현될 전망이다. 이런 팝아트적인 벽지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 Elegance & Mysterious Seduction 이번 시즌에는 글리터링한 표면과 메탈릭한 터치감으로 공간을 화사하고 신비롭게 만들어주는 벽지가 유행이다. 가을을 맞이해 플라워나 나무넝쿨 등을 모티프로 우아하게 디자인된 벽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침실이나 코지코너 등을 장식하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4 Natural & Primitive Silence 지난 여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자연을 표현한 내추럴 스타일. 햇살에 반짝이는 나뭇잎이나 바람에 흩날리는 들꽃 등의 패턴이 그려진 벽지를 거실이나 주방에 바르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진다. 이때 컬러는 옐로·그린·핑크 등 비비드한 색을, 패턴은 실사에 가깝게 사실적으로 표현된 디자인을 선택한다.
5 Modern & Delicate Balance 미니멀리즘에 편안한 느낌을 더한 모던 스타일도 주목 받는 아이템. 점으로 이루어진 원을 반복해 볼륨감을 강조하거나, 골드와 실버 컬러를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펄 그림자 효과를 주는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출시됐다. 이런 벽지는 모던이나 클래식, 로맨틱 등 어떤 스타일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벽지로 꾸미는 가을 인테리어


1 고풍스러운 바로크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벽지.
2 숭례문을 네온 컬러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레트로 스타일.

벽지로 꾸미는 가을 인테리어

3 커다란 플라워 패턴이 공간을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벽지.
4 나뭇잎 패턴의 벽지를 천장에 바르면 싱그러운 분위기의 공간이 완성된다.
5 심플하면서 부드러운 디자인의 벽지는 모던한 공간에 잘 어울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