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et The Look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 사진제공·온스타일 (주)태원엔터테인먼트 ||■ 도움말·주디 친(섹스앤더시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뮤제네프 원장) 박현정(바비브라운 전속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 제품협찬·맥(02-3440-2762) 바비브라운(02-3440-2693) 메이크업포에버(02-3446-4058) 디올(02-3438-9529) 겔랑(02-3438-9627) 랑콤(02-3497-9639) 슈에무라(02-3497-9775) 에스티로더(02-3440-2772) 끌레드뽀보떼(02-3456-0172)

2008. 07. 21

최근 주목 받는 할리우드 영화와 미국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시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따라하기.

City Chic Look ‘섹스 앤 더 시티: 더 무비’ 캐리 브래드쇼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Character 10년간 사귀어온 남자친구 ‘빅’과의 결혼을 준비 중인 뉴욕의 40대 인기 칼럼리스트.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스타일을 즐겨 입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Her Make-up 미세한 펄이 함유된 모이스처라이저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든다. 보습 효과가 있는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덜어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주듯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 후 소량의 파우더를 퍼프에 묻혀 톡톡 두드리며 피부결을 정리한다. 크림 타입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살짝 바르고 블랙 아이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듯 꼼꼼하게 라인을 그린 후 젤 타입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전용 브러시에 묻혀 아이라인을 한 번 더 그린다. 아이래시로 속눈썹 뿌리부터 집어 올린 후 블랙 마스카라를 눈썹 한올 한올마다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 광대뼈를 중심으로 은은한 핑크 컬러 블러셔를 둥글게 발라 생기 있게 연출하고 투명 립글로스로 입술에 윤기를 더한다.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1 맥 파워 포인트 아이 펜슬 그리기 힘든 점막 부분까지 꼼꼼하게 표현할 수 있는 펜슬 타입 워터프루프 라이너. 1.2g 2만원.
2 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운데이션 소프트 샌드 피부 잡티를 확실하게 가려주는 고보습 파운데이션. 30ml 5만원.
3 맥 블럿 파우더 피부 속 피지를 조절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12g 3만원.
4 맥 페인트 팟 베어 스터디 은은한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 5g 2만5천원.
5 메이크업포에버 모이스춰라이징 커렉티브 필름 화이트 모브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만드는 프라이머 겸용 메이크업 베이스. 30ml 3만7천원.
6 메이크업포에버 스컬프팅 블러쉬 새틴 라이트 피치 은은한 코럴핑크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블러셔. 5.5g 3만2천원.
7 맥 플루이드라인 블랙트랙 크림 젤 타입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롱 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3g 2만3천원.
8 맥 라우드 래시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려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8g 2만원.

Glam Tanning Look ‘위기의 주부들’ 가브리엘 솔리스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Character 전직 모델로 돈 많은 남편과 결혼했지만 권태로운 결혼생활에 나이 어린 정원사와 바람을 피우는 등 자유로운 생활을 즐긴다. 평소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즐겨입고,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글램 태닝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Her Make-up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태닝 전용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소량 발라 피부톤과 맞춘 뒤 파우더로 유분기를 제거한다. 미세한 펄이 들어간 시머링 하이라이터를 브러시에 덜어 T존 부위와 눈썹뼈에 터치하듯 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코옆 부분과 얼굴 가장 자리에는 브라운 & 골드 컬러 섀도로 그러데이션해 마무리한다. 글로시한 느낌의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딥브라운 컬러 펜슬 아이라이너로 점막 가까이 꼼꼼하게 라인을 그린다. 딥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끌어올리듯 발라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 후 자연스러운 핑크빛이 감도는 립스틱을 입술에 발라 섹시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1 랑콤 엘립스 브론즈 하이라이터 스펙타큘러 썬 이펙트 아이섀도 크림처럼 부드럽고 질감의 아이섀도로 글로시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1.3g 5만원.
2 랑콤 엘립스 디바인 펄이 풍부하게 들어간 골드 컬러가 화려하게 빛나는 눈가를 만들어준다. 1.3g 가격미정.
3 끌레드뽀보떼 루쥬 아 레브르 섹시하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핑크 컬러 립스틱. 4g 6만5천원.
4 랑콤 컬러 피버 샤인 미세한 펄 입자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15ml 3만4천원.
5 겔랑 더블 매직 마스카라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만드는 메인 브러시와 아래 속눈썹을 위한 미니 브러시가 들어 있어 또렷한 눈매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8g 3만9천원.
6 랑콤 썬 쉐럽 스타브론저 센슈얼 브론징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 은은한 펄이 들어간 코럴 & 골드 컬러 브론징 파우더가 얼굴과 바디를 섹시하게 변신시켜 준다. 40g 7만원.
7 겔랑 타진 메탈 아이섀도우 메탈빛이 감도는 콤팩트 아이섀도로 쌍꺼풀 라인에 바르면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할 수 있다. 1.7g 3만7천원.
8 겔랑 메테오리트 뿌드르 드 펄 일루미네이팅 퍼펙트 프레스드 파우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는 콤팩트 파우더.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얼굴엘 바르면 피부가 자연스럽게 빛난다. 10g 7만4천원.

Boho-Chic Look ‘가십걸’ 세레나 반 데어 우드슨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Character 명문가 자제로 늘씬한 몸매와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역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보호 시크 룩을 추구한다.
Her Make-up 메이크업 전 수분에센스를 충분히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후 소프트하면서도 매트한 느낌의 오일프리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다. 크림 블러셔를 광대뼈 중앙에서 가장자리로 둥글게 펴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든 후 미세한 펄이 함유된 프레스트 파우더로 마무리한다. 눈두덩 전체에 누드 컬러의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퍼플이나 브론즈 등 메탈릭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까지 여러 번 덧바른다. 아이라이너 전용 브러시에 젤 아이라이너를 묻혀 최대한 눈 점막 가까이 아이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한 후 블랙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립라이너로 가볍게 입술선을 그린 후 립글로스를 바르면 볼륨감 있는 입술이 완성된다.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1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리플렉트 섹시하고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핑크 컬러 립글로스. 6ml 3만2천원.
2 바비브라운 팟 루즈 핑크 컬러 크림 블러셔를 바르면 혈색이 건강해 보인다. 11ml 3만6천원.
3 디올 꿀뢰르 이리디슨트 미세한 펄이 들어간 메탈릭한 컬러와 누드 컬러 등 5가지 색상이 한데 들어 있다. 누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메탈릭 컬러 섀도를 쌍꺼풀에 덧바른다. 6g 6만2천원.
4 바비브라운 아이섀도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컬러 아이섀도.
5 바비브라운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젤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3g 2만8천원.
6 메이크업포에버 컴팩트 샤인 온 미세하고 투명한 펄 입자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10g 3만9천원.
7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립 로즈우드 워터프루프 타입의 립라이너로 부드러우면서도 선명하게 발려 번지지 않는다. 1.2g 2만1천원.
8 바비브라운 래쉬 글래머 렝스닝 마스카라 나선형 브러시로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10ml 3만원.

Lovely Sexy Look ‘립스틱 정글’ 빅토리 포드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Character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무작정 뉴욕으로 와 무명에서 일류 디자이너로 성공한다. 눈이나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등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즐긴다.
Her Make-up 미세한 펄이 함유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덜어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손으로 톡톡 두드려 밀착력을 높인다. 소량의 파우더를 퍼프에 덜어 눈가와 콧등, 볼 부분에만 가볍게 터치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빛 블러셔를 광대뼈 중앙 부분에 둥글게 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더한다. 화이트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상큼한 핑크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만 살짝 발라 포인트를 준 후 워터프루프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점막 부분 가까이 위아래로 라인을 그린다. 블랙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꼼꼼하게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 후 펄이 들어간 누드톤 립글로스로 반짝이는 입술을 만든다.

할리우드 영화 & 미드 주인공 메이크업 따라잡기 Like A Star

1 디올 스킨 쉬머 파우더 은은한 펄 입자가 들어있어 눈가, 콧등, 볼 부위에 바르면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10g 5만2천원.
2 에스티로더 페이스 글로우 펄이 함유된 리퀴드 파운데이션. 입체적으로 빛나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30ml 5만2천원.
3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리플렉트 은은한 펄이 들어간 누드톤 립글로스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에 적당하다. 6ml 3만2천원.
4 바비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은은한 펄이 함유된 핑크·로즈·베이지·브론즈·골드 등 5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 있어 입체감 있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10.3g 6만원.
5 슈에무라 글로우 온 M핑크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핑크 컬러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5g 3만2천원.
6 바비브라운 브러셔 페일핑크 매트한 느낌의 블러셔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뺨을 표현할 수 있다. 3.7g 3만2천원.
7 8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화이트 & 핑크 화이트 섀도를 바른 후 핑크 섀도를 쌍꺼풀 부위에 바르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 2.1g 2만4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