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홍종미씨네

“천연 원목마루 덕분에 시부모님과 아이들 건강 걱정 덜었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김선화‘프리랜서’ / 사진·성종윤‘프리랜서’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www.kujungmaru.co.kr)

2008. 06. 13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홍종미씨네

울퉁불퉁한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밝고 화사한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해 집 안 전체가 넓고 산뜻해 보인다.(좌) 거실과 주방을 연결해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깔끔하게 변신시켰다.(우)


주부 홍종미씨(38)가 3대가 모여 사는 집의 오래된 비닐장판을 고급스러운 원목마루로 바꾸고 싶다며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홍씨의 집 거실에는 여기저기 들뜨고 미끄러운 비닐장판이 깔려 있는데 아무리 열심히 청소해도 집 안이 칙칙해 보이고, 찢겨진 곳이 많아 걸려 넘어질 위험도 있다고.
구정마루에서는 홍씨의 바람대로 오래된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나뭇결이 살아 있는 은은한 화이트워시 컬러의 천연 원목마루를 거실과 주방에 연결해 깔아주었다. 원목마루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천연 원목을 사용해 만든 것으로, 표면이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있어 살균·항균 효과가 있다. 더러움이 쉽게 타지 않아 청소하기 편하고, 접착식 시공방식이라 하루 만에 모든 공사가 간단하게 끝난다.
시공 후 홍씨는“시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화초를 거실 창가에 조르르 놓았더니 집 안이 더욱 화사하고 싱그러워졌어요. 요즘은 틈만 나면 가족이 모두 거실에 모여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운답니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홍종미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8.8㎡,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독자부담)
총 1백86만원 (총 38.8㎡ 시공)
구정마루 ‘가우디’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홍종미씨네
쉽게 긁히거나 눌리는 천연 마루의 단점을 개선했다. 나노특수코팅 방식으로 표면이 단단하며 코팅 후에도 천연 색상이 그대로 유지된다.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마루로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문의 02-547-6778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33~99㎡ 면적의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독자부담 시공비(3.3㎡당 3만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이나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