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한지은씨네

“천연 원목마루 덕분에 건강에 좋은 친환경 신혼집이 됐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김선화‘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기자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www.kujungmaru.co.kr)

2008. 05. 1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한지은씨네

거실과 주방을 연결해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집안이 넓고 환해 보인다.(좌) 은은한 나뭇결이 내추럴한 분위기를 풍기는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아늑하고 깔끔한 신혼집을 꾸몄다.(우)


4월24일 결혼하는 예비신부 한지은씨(31)가 신혼집에 천연 원목마루를 깔고 싶다며 ‘여성동아’에 도움을 요청했다. “데이트할 때면 짠돌이처럼 돈을 아끼는 예비신랑에게 항상 불만을 가졌는데, 알고 보니 혼자 힘으로 신혼집을 마련하기 위해서였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예쁘게 해야 한다며 애쓰는 예비신랑에게 깔끔한 분위기를 풍기고 건강에도 좋은 천연 원목마루를 선물하고 싶어요.”
한씨의 사연을 들은 구정마루에서는 은은한 나뭇결이 살아있는 오크카푸치노 컬러의 천연 원목마루를 거실과 주방에 연결해 깔아 신혼집을 깔끔하고 넓게 변신시켜 줬다. 원목마루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천연 원목을 사용한 것으로 표면에 은나노 성분이 코팅돼 있어 건강에 좋다. 더러움이 쉽게 타지 않아 청소하기 편하고, 접착식 시공방식이라 하루 만에 모든 공사가 간단하게 끝난다.
시공 후 한씨는 “결혼 준비에 신경을 쓰느라 스트레스성 알레르기가 생겨 고생했던 예비신랑에게 건강에 좋은 선물을 해서 뿌듯해요. 앞으로 멋지게 단장한 신혼집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라며 흐믓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한지은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8.8㎡,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독자부담)
총 1백86만원(총 38.8㎡ 시공)
구정마루 ‘가우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한지은씨네
쉽게 긁히거나 눌리는 천연마루의 단점을 나노특수코팅방식으로 개선했다. 표면이 단단하며 코팅 후에도 천연색상을 그대로 유지한다.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마루로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문의 02-547-6778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33~99㎡ 면적의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 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독자부담 시공비(3.3㎡당 3만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