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유준상·홍은희 부부 제안!

부부를 위한 스프링 골프 웨어

유준상·홍은희 부부 제안!

기획·정소나 기자 || ■ 사진제공&문의·엘레강스스포츠(02-554-2989 www.elegancesports.com)

2008. 03. 14

올봄에는 활동성과 세련미를 갖춘 골프 웨어를 입고 따뜻한 햇살 아래 라운딩을 즐겨보자. 탤런트 유준상·홍은희 부부가 제안하는 3가지 스타일의 커플 골프룩.

부부를 위한 스프링 골프 웨어

Fresh Pink
핑크 컬러는 봄에 가장 사랑 받는 컬러 중 하나. 핑크 컬러는 상·하의를 통일하면 촌스러워 보이므로 다른 컬러와 섞어 입는 것이 세련돼 보인다. 네이비, 그레이 등 톤다운된 컬러와 매치하면 얼굴이 환해 보이면서 트렌디한 느낌의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준상 컬러와 소매 부분에 그레이 컬러가 배색된 핑크색 피케 셔츠와 브이넥의 핑크색 스트라이프 베스트, 네이비 컬러의 치노 팬츠를 코디해 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피케 셔츠 11만8천원, 팬츠 13만8천원, 베스트 11만8천원.
홍은희 도트 프린트의 하이넥 풀오버와 네이비톤의 반 집업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H라인 스커트형 팬츠를 매치해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코디했다. 풀오버 11만8천원, 티셔츠 가격미정, 퀼로트 11만8천원.

부부를 위한 스프링 골프 웨어

Comfortable Red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편안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커플룩. 색상이 강렬해 하나만 입어도 눈에 띄는 레드 컬러는 커플 모두 통일해 입으면 자칫 산만해 보일 수 있으므로 남편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매치해야 세련돼 보인다.

유준상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지 컬러의 피케 셔츠에 레드 컬러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그레이톤의 베스트를 매치하고 치노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피케 셔츠 11만8천원, 팬츠 13만8천원, 베스트 12만8천원.
홍은희 활동적인 느낌의 반소매 집업 베스트와 화이트 하이넥 풀오버를 레이어드하고, 체크 랩 스커트형 팬츠를 매치해 발랄하고 멋스러운 골프룩을 완성했다. 베스트 13만8천원, 풀오버 9만8천원, 퀼로트 13만8천원.

부부를 위한 스프링 골프 웨어

Stylish Yellow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으로 맞춰 입는 것보다 컬러만 통일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하는 방법. 남편과 아내 모두 베스트와 피케 셔츠를 옐로 컬러로 맞춰 입어 화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유준상 눈에 띄는 블랙&옐로 컬러로 연출한 캐주얼룩.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는 세로 스트라이프의 피케 셔츠와 심플한 디자인의 치노 팬츠로 세련된 멋을 냈다. 피케 셔츠 11만8천원, 팬츠 13만8천원.
홍은희 옐로와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피케 셔츠와 화이트 컬러 팬츠, 집업 스타일의 활동적인 베스트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피케 셔츠 11만8천원, 팬츠 11만8천원, 베스트 13만8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