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END BEAUTY

Spring Garden

디올·시세이도·베네피트·에스티로더가 제안하는 2008 봄 메이크업 룩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김용식(진공 안드로메다) || ■ 제품사진·지호영 기자 ■ 의상 & 소품 협찬·빈티지 D&G by 원스타일링(02-6253-9466) ■ 헤어·타마(앳폼 조성아 02-517-5436) ■ 모델·김지현 ■ 코디네이터·유래훈

2008. 02. 21

디올·시세이도·베네피트·에스티로더에서 선보인 스프링 메이크업 룩으로 화사한 햇살 쏟아지는 봄을 미리 만나보자.

Dior 디올
Spring Garden

깨끗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 표현에 중점을 둔 화사한 분위기의 스프링 메이크업. 핑크 컬러 블러셔와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리고 파스텔톤과 브라운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냈다.

SKIN 파운데이션을 얼굴 중심부터 펴 바른 다음 파우더를 발라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한다. 펄이 들어 있는 블러셔를 광대뼈에서 얼굴 중심을 향해 둥글리듯 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EYE 핑크와 라벤더 컬러를 믹스해 눈두덩에 원을 그리듯 펴 바른 후 베이지톤의 섀도로 눈썹뼈까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눈 점막 부분에만 얇게 아이라인을 그린 후 인조 속눈썹을 붙여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LIP 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서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해 바른 뒤 립밤을 덧발라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

1 그러데이션 효과로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립스틱. 디올 플라워 블로썸. 554 백스테이지 핑크.
2 광대뼈 부분에 발라 빛을 더하는 블러셔. 디올 플라워 블로썸.
3 4 눈두덩부터 눈썹뼈까지 펴 바르는 아이섀도. 5 꿀뢰르 이리디슨트. 909호 핑크 메이.

제품협찬·크리스찬디올(02-3438-9529)
메이크업·김수희(앳폼 조성아)

SHISEIDO 시세이도
Spring Garden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스프링 메이크업. 세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그러데이션하고, 펄이 든 아이라이너로 쌍꺼풀선과 언더라인을 따라 두껍게 라인을 그려 눈매를 강조했다.



SKIN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잡티를 커버한 후 파우더를 두드리듯 고루 발라 깔끔한 피부톤을 만든다. 오렌지와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믹스해 관자놀이와 광대뼈 부분에 펴 발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준다.
EYE 아이보리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른 후 바이올렛, 샴페인골드 톤을 차례로 그러데이션한 후 눈꺼풀선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린다. 실버 컬러 아이라이너로 쌍꺼풀 전체에 바르듯 두껍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언더라인에도 눈꼬리를 중심으로 넓게 펴 발라가면서 라인을 그린 후 다크와인 컬러 섀도로 언더라인을 한 번 더 그려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LIP 입술 컬러가 도드라지지 않도록 핑크나 베이지 톤의 립스틱을 손가락으로 두드려 가볍게 바른다.

1 눈꺼풀과 언더라인을 따라 두껍게 라인을 그리는 아이라이너. 드라마티컬 젤 라이너.
2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드는 립스틱. 래스팅 크라이막스 루즈.
3 4 눈두덩에 바른 후 쌍꺼풀선까지 그러데이션하는 아이섀도. 크린 컨트라스트 아이즈 2.

제품협찬·시세이도(02-3456-0172)
메이크업·김수희(앳폼 조성아)

benefit 베네피트
Spring Garden

핑크는 2008 스프링 메이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컬러. 핑크 컬러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자연스럽게 펴 바르고 핑크 컬러 블러셔를 둥글리듯 발라 생기를 더하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SKIN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든 후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 깔끔한 피부톤을 만든다.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언더라인의 끝 부분에 반짝임을 더한 후 핑크 블러셔를 광대뼈 부분에 둥글리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EYE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브러시로 넓게 펴 홀을 만든다. 블랙톤의 펜슬로 눈꼬리까지 아이라인을 그려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 후 속눈썹 한올 한올 마스카라를 발라 길고 풍성하게 표현한다. 브라운 아이브로 섀도로 눈썹 사이를 메우듯 발라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IP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브러시에 묻혀 입술 전체에 꼼꼼히 펴 바른다.

1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는 아이브로우 섀도. 브라우징.
2 얼굴에 음영을 주는 블러셔. 쓰롭.
3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촉촉함을 더하는 수분로션. 두 잇 데일리.
4 6 밝고 환한 얼굴을 만드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유 레블 라이트.
5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는 아이섀도. 핑크 투 플리즈 어 우먼 골드 투 겟 더 가이.
7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드는 마스카라. 겟 벤트 래쉬.
8 입술선 안쪽에 바르는 립크림. 핑크 투 플리즈 어 우먼 골드 투 겟 더 가이.

제품협찬·베네피트(02-3438-9680)
메이크업·채성은(베네피트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Spring Garden

1950년대의 심플한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얻은 스프링 룩. 은은한 펄이 든 시머파우더로 반짝이는 피부톤을 만든 후 그린 컬러 아이섀도로 깔끔하고 산뜻한 눈매를 표현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SKIN 브러시에 파운데이션을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눈밑 바깥쪽은 한 번 더 두드려 마무리한다. 시머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T존과 U존, 눈밑과 입술 위아래에 바른 뒤 여분의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 입체감을 더한다. 핑크톤의 블러셔를 광대뼈 아래쪽에 바르고 귀 가운데 쪽으로 그러데이션한다.
EYE 아이보리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 안쪽에 펴 바른 후 블랙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꼼꼼히 메운다. 그린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에 덧발라 그러데이션하면 깊이 있는 눈매가 연출된다.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의 끝부분에 그린 컬러 섀도를 덧바른 후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마무리한다.
LIP 펜슬로 립라인을 그린 후 입술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핑크 립스틱을 입술 중앙 부위에 덧발라 볼륨을 더한다.

1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드는 쉬머링 쉘 파우더.
2 자연스럽게 립라인을 그린 후 그러데이션하는 립 펜슬. 립 쉐이핑 글로스 펜슬. 03호 시어 푸시아.
3 입술 전체에 바르는 립스틱. 퓨어 칼라 립스틱. 372호 코랄 리프.
4 5 아이라인에 그러데이션하는 아이섀도.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42호 민트 아이스.

제품협찬·에스티로더(02-3440-2772)
메이크업·조우현(에스티로더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