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comfortable & delicious

이탈리아 코스 요리와 오가닉 푸드 뷔페 즐길 수 있는 더트라이베카

글·김동희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입력 2007.12.20 18:48:00

이탈리아 코스 요리와 오가닉 푸드 뷔페 즐길 수 있는 더트라이베카

천장 일부까지 채광이 좋은 통유리로 이뤄져 시원하게 트인 느낌을 주는 실내. 창밖으로 테라스와 야외 정원이 내다보인다.(좌) 날치알과 신선한 새우가 어우러진 ‘새우 크림 파스타’. 2만1천원 (부가세 별도)(오른쪽 위)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 구이’. 고소한 구운 마늘과 안심의 풍부한 육질이 조화를 이룬다. 3만5천원(부가세 별도).(오른쪽 아래)


이탈리아 코스 요리와 오가닉 푸드 뷔페 즐길 수 있는 더트라이베카

사철 푸른 나무와 풀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좌) 2백여 종의 와인이 갖춰져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우)


마룻바닥 위로 통유리를 통해 쏟아져 내리는 햇살이 정겹다. 커다란 종 모양 전등갓을 드리운 조명과 톤다운된 갈색 가죽 소파는 편안함을 주기에 안성맞춤. 삭막한 오피스 빌딩 속에서 오아시스 같은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더트라이베카’는 역삼동 스타타워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날마다 직접 구워내는 신선한 베이커리와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이탈리아 출신 주방장이 선보이는 이탈리아 정통 코스 요리, 롤과 초밥 등 일식,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오전 11시30분~오후 2시에는 조리사들이 즉석에서 만드는 세미뷔페 브런치(1만8천원, 부가세 별도)를 즐길 수 있다. 초밥·생선회·캘리포니아롤·샐러드·튀김·폭립·라자냐·초콜릿 퐁듀 등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 만든 40여 가지 요리가 준비된다. 오후 2시~오후 6시에는 차와 케이크를, 오후 6시~9시엔 이탈리아 코스 요리와 다양한 파스타, 미국식 스테이크 코스 요리, 롤과 초밥 등을 선보인다. 레스토랑에는 2백여 종의 이탈리아·칠레산 와인이 갖춰져 있으며 소믈리에를 통해 취향에 맞는 와인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돌잔치 등 가족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높아 주말엔 일반 손님을 받지 않고 레스토랑 전체를 사용하는 단체 손님만 받는다. 실내 90석, 테라스 40석을 갖추고 있으며 음식 가격은 스페셜 뷔페 1인 3만3천원, 등심 스테이크와 스페셜 뷔페 1인 3만9천원, 사회비 3만원(각각 부가세 별도) 등.
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자정 문의 02-569-4992
더트라이베카 차성원 소믈리에 추천!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맛깔스러운 와인
니포자노 리제르바 이탈리아 투스카니산 와인. 스테이크 등 육류나 닭고기 요리, 치즈에 곁들이면 좋다. 체리와 자두 향, 타닌(떫은맛을 내는 성분), 톡 쏘는 느낌 등이 어우러져 은은한 여운을 남긴다. 6만7천2백원(부가세 별도).
돈나푸가타 앙겔리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와인.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에 어울린다. 루비색과 밝은 보라색을 띠고 있으며 라즈베리와 발베리처럼 잘 익은 붉은 과일에서 나는 풍부한 향이 매력적이다. 6만7천2백원(부가세 별도).


여성동아 2007년 12월 528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