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Sweet Home

크리스털 액자에 담긴 향기 에센스~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자료제공·한국존슨(080-022-2701 www.gladekorea.co.kr)

입력 2007.11.14 11:10:00

그레이드에서 크리스털 액자에 담긴 방향제를 선보였다. 집 안 곳곳 인테리어 장식품으로도 그만인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를 소개한다.
크리스털 액자에 담긴 향기 에센스~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크리스털 액자에 향이 담긴 방향제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달콤한 과일 향이 나는 ‘스위트파티’,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자스민가든’ 상쾌한 향이 머리를 맑게 하는 ‘스노우화이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액자 뒤쪽에 젤 타입 방향제를 끼운 뒤 거실 테이블이나 침실 화장대, 주방 싱크대 등에 세워놓으면 은은한 향이 집 안 가득 퍼진다. 30일 이상 향이 지속되며 다 쓴 후에는 크리스털 액자를 컵받침이나 액세서리 보관함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리필용 방향젤이 있어 경제적이다. 각 4천6백원.

공간별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활용법
크리스털 액자에 담긴 향기 에센스~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달콤한 향~ 스위트파티
패브릭으로 된 거실 소파와 커튼, 카펫은 냄새가 배면 쉽게 빠지지 않는다. 그렇다고 매번 세탁을 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 매일 20분 이상씩 환기시키고 커튼이나 카펫은 햇볕에 말려 소독하면 쾨쾨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지내는 거실은 달콤한 과일 향이 나는 ‘스위트파티’가 잘 어울린다. 사이드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장식 효과도 볼 수 있다.

은은한 꽃향기~ 자스민가든
침실은 피로를 풀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스민가든’이 좋다. 침실 옆 사이드 테이블이나 화장대 위에 올려놓으면 은은한 자스민 향이 방 안을 가득 메운다. 가을, 겨울철에는 창문을 닫고 지내기 때문에 침대나 옷장 등에서 쾨쾨한 냄새가 나기 쉬우므로 하루에 한 번 이상 환기를 시키고 방향제를 두어 냄새가 나는 것을 막는다.

상쾌한 향~ 스노우화이트
음식 만들 때 나는 냄새와 싱크대 하수구, 음식물 찌꺼기 냄새가 뒤섞인 주방에는 상쾌한 향이 나는 ‘스노우화이트’를 놓아둔다. 은은한 허브 향이 음식 냄새를 빨아들이고 상쾌한 향을 남긴다. 머리를 맑게 해주며 식욕을 돋워주는 효과도 있다. 요리할 때는 창문을 열어 환기시키고,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한다. 싱크대 이용이 끝나면 개수대의 하수구를 뚜껑으로 덮어두고 음식물 쓰레기는 그때그때 버려 악취를 막는다.

크리스탈로맨스 액자 200% 활용법
크리스털 액자에 담긴 향기 에센스~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액자 다 쓴 투명한 크리스탈로맨스 액자 뒷면에 아이나 가족 사진을 크기에 맞게 잘라 넣는다. 사진을 넣어 거실 테이블이나 장식장, 화장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컵받침 유리로 돼 있어 뜨거운 찻잔을 올려두는 컵받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손님에게 따뜻한 차를 내놓을 때 유리잔을 올려 사용하면 잘 어울린다.

액세서리 보관함 잃어버리기 쉬운 귀고리, 반지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 보관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화장대 위에 눕혀놓고 사각형 홈 안에 액세서리를 담아둔다.

여성동아 2007년 11월 527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