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현대아트모아 코디룸으로 드레스룸 시공

서울시 강서구 화곡6동 김미라씨네

“정리 정돈이 쉬운 드레스룸 덕분에 남편 출근 준비 시간이 줄었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김성하‘인턴기자’ / 사진·조세일‘프리랜서’ || ■ 코디룸시공협찬·현대아트모아(031-498-5518, 5531 www.artmore21.com)

2007. 10. 11

서울시 강서구 화곡6동 김미라씨네

남편의 출근 준비가 수월해졌다는 김미라씨. 아내의 기뻐하는 모습에 남편 심일석씨도 촬영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서울시 강서구 화곡6동 김미라씨네

비가 많이 왔던 지난 여름, 빗물이 집 안으로 흘러들어 바닥, 벽은 물론 가구까지 모두 젖어 속상하다며 김미라(33) 주부가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장롱이 비에 젖어 얼룩덜룩 곰팡이가 생겨 못쓰게 됐어요. 임시 방편으로 옷을 철제 행어에 마구잡이로 걸어놨더니 옷을 찾아 입기도 힘들고, 보기에도 지저분해요.” 정성껏 다린 남편 와이셔츠와 양복 바지도 수납공간이 부족한 행어에 끼워 넣다보니 금세 구겨져 아침마다 새로 다려야 하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었다고.
현대아트모아에서는 메이플 컬러의 드레스룸을 시공해 김씨의 집에 넓은 수납공간을 만들어줬다. 오픈형 수납장과 칸이 나뉘어 있는 서랍장, 높이 조절이 가능한 행어를 설치해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데다가, 바퀴가 달려 있어 위치를 옮기기도 편리하다. 양복 바지를 구겨지지 않게 보관하고 쉽게 꺼내 입을 수 있도록 서랍식 행어도 설치했다.
김씨는 “새벽에 출근하는 남편이 쉽고 빠르게 옷을 찾아 입을 수 있다며 저보다 더 좋아해요. 깔끔하게 정돈된 드레스룸을 볼 때마다 미소가 저절로 지어진답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울시 강서구 화곡6동 김미라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코디룸 72만5천원, 시공비 7만5천원
총 80만원


서울시 강서구 화곡6동 김미라씨네

티셔츠를 차곡차곡 개어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한 오픈형 수납장.(좌) 칸이 나눠져 있는 서랍에는 넥타이와 소품을 넣어 깨끗하게 정리했다.(우)


현대아트모아 코디룸으로 드레스룸 무료개조의 행운을 잡으세요
현대아트모아 코디룸은 설치 장소에 따라 행어와 서랍장 등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고, 기둥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기존 붙박이장과 달리 분해와 설치가 쉬워 이사 시에도 재설치가 가능합니다. 체리와 오크, 월넛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격 33~99㎡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코디룸 설치를 원하는 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을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코디룸 8자를 시공해드립니다(시공비 포함).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현대아트모아 코디룸 담당자 앞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