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Kids Styling Guide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브랜드에서 고른 중저가 아이옷!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소품협찬·무인양품(www.mujikorea.net) ■ 의상협찬·꼬망세(02-3442-7763) 페리미츠(02-3442-7763) 코코바바(02-546-7764) 컨버스(02-546-7764) 톰스토리(02-3475 -6335) 행텐키즈(02-548-5751) ■ 헤어&메이크업·더 하우스 오브 뷰티(02-546-5312) ■ 모델·서수현 박재현 김성현 ■ 코디네이터·차은주

2007. 09. 13

올 추석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에게 추석빔을 선물해보자. 선선한 가을바람은 막아주면서 아이를 세련되고 멋스럽게 변신시키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1 도트무늬 재킷과 니삭스로 깜찍하게~
발랄한 도트무늬의 벨벳 재킷에 주름스커트를 매치한 깜찍한 스타일링. 옐로 컬러의 니트 모자와 레드 컬러의 도트무늬 니삭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티셔츠 1만원대, 스커트 3만원대, 재킷 4만원대, 구두 가격미정 꼬망세. 니트 모자, 니삭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tyle 2 후드 티셔츠와 코듀로이 재킷으로 활동성 강조!
화이트 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 편한 코듀로이 재킷을 매치했다. 7부 길이의 체크무늬 버뮤다 팬츠가 단정한 멋을 더한다. 후드 티셔츠 2만원대, 재킷 4만원대, 팬츠 2만원대 꼬망세. 신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3 보색 컬러 대비로 발랄하게~
바이올렛과 옐로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셔츠 레이어드룩. 상의를 컬러풀하게 입을 때는 하의를 단정한 블랙과 매치해야 어수선해 보이지 않는다. 레이어드 셔츠 1만7천8백원 코코바바. 스커트 2만9천원 톰스토리. 신발 가격미정 컨버스.

Style 4 원피스 레이어드로 로맨틱하게~
옐로와 핑크 컬러의 코듀로이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로맨틱하게 코디했다. 원피스를 레이어드할 때 안에 입는 원피스 밑단에 러플 장식이 있는 것을 선택하고 덧입는 원피스의 소맷단을 접어 안쪽의 원피스가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옐로 컬러 원피스 2만9천8백원, 핑크 컬러 원피스 2만7천8백원 코코바바. 두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5 트렌치코트 스타일 원피스로 단정하게~
블라우스에 네이비 컬러의 민소매 트렌치코트 스타일 원피스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세련돼 보인다. 블라우스 3만5천원, 원피스 6만9천원 톰스토리.



Style 6 블랙 · 화이트로 세련되게~
스트라이프무늬의 니트 스커트에 비즈 장식이 포인트인 블랙 카디건으로 세련된 스타일 완성! 러플 장식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레이스 소재의 레깅스로 깜찍한 멋을 더했다. 블라우스 2만원대, 카디건 2만원대, 스커트 1만원대, 레깅스 1만원대, 구두 5만원대 꼬망세.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7 상의는 정장, 하의는 캐주얼 스타일로~
블루 스트라이프 장식이 돋보이는 셔츠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데님 팬츠에 산뜻한 그린 컬러 스니커즈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으로 코디했다. 셔츠 2만원대, 카디건 2만원대, 팬츠 3만원대 꼬망세.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Style 8 트렌치코트는 간절기의 베스트 아이템!
쌀쌀한 가을바람을 막아주는 트렌치코트는 간절기 베스트 아이템. 가방과 니삭스를 블루 컬러로 통일해 포인트를 주었다. 티셔츠 2만원대, 스커트 2만원대, 트렌치코트 3만원대 페리미츠. 가방, 니삭스, 구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9 워싱 장식의 데님 재킷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은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셔츠, 재킷 가격미정 행텐키즈. 운동화 3만5천원 톰스토리.

Style 10 레이어드 티셔츠로 발랄하게~
슬리브리스 톱이 레이어드된 도트무늬 티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한 발랄한 옷차림. 레이어드 티셔츠 2만9천원, 스커트 4만9천원 톰스토리.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Style 11 서스펜더 스커트로 귀엽게~
화이트 티셔츠와 서스펜더 스커트를 매치해 깜찍한 스타일 완성했다. 자주색 베레모와 니삭스로 캐주얼한 멋을 더했다. 티셔츠 1만원대, 서스펜더 스커트 2만원대 페리미츠.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베레모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tyle 12 집업 점퍼와 스카프로 캐주얼하게!
로고 장식의 화이트 셔츠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집업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 도트무늬 스카프와 산뜻한 그린 컬러의 스니커즈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티셔츠 가격미정, 점퍼 3만원대, 팬츠 2만원대 페리미츠.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스카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감각만점 우리아이 추석빔

Style 13 활용도 높은 스트라이프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에 잘 어울리는 후드 티셔츠.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상의를 입을 때는 하의는 단색으로 매치해야 단정해 보인다. 후드 티셔츠 가격미정 헹텐키즈.

Style 14 니트와 코듀로이 팬츠로 편안하게~
셔츠 장식이 있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 니트 티셔츠에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코디했다. 니트티셔츠 2만원대, 팬츠 2만원대 꼬망세.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