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Brand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살 수 있는~ 참존 CCS

기획·김성하‘인턴기자’ / 사진·조세일‘프리랜서’

2007. 07. 11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살 수 있는~ 참존 CCS

CCS(Charmzone Customer Shop)
CCS는 Charmzone Customer Shop의 약자로 화장품 대리점이나 소매점 등의 중간 유통 과정과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참존의 브랜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베이식 라인과, 각질을 관리해주는 뉴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과 트리플 크림 등이 인기다. 제품은 전화 (080-838-000)나 인터넷(http://shop.charmzone.co.kr)으로 회원가입 후 구입할 수 있으며 택배는 무료.

CCS 베스트셀러 베이식 라인
CCS 하이드레이팅 스킨토너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 화장수.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13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한방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모공을 탄탄하게 정돈해주며 피부의 pH 밸런스를 잡아준다. 130ml 1만5천원.
CCS 하이드레이팅 에멀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보습 강화 로션. 허브·한약 성분과 더불어 브로콜리, 파슬리 등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세라마이드 같은 보습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세안 후 스킨토너를 바른 다음 고르게 펴 바른다. 130ml 1만8천원.
CCS 크림 허브·한방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영양크림. 스피루리나, 브로콜리, 파슬리 등 식물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유지시키고 식물성 스쿠알란, 시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50ml 2만4천원.
CCS 에센스 풍부한 허브·한방 성분이 함유된 탄력 강화 에센스. 감잎, 목단피 등 식물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고 유근피와 목단피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게 해준다. 50ml 2만4천원.
CCS 아이크림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허브 성분 아이크림. 스킨과 에멀전으로 피부톤을 정리한 후 눈가에 촘촘히 바른다. 식물 추출물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언제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40ml 2만7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