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2007. 05. 10

Event 01 “친정엄마의 살림솜씨를 자랑하세요~”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패션 감각이 빼어난 엄마 전성실씨와 빼닮은 방송인 김준희. 손맛까지 물려 받았다는 김준희는 찌개며 밑반찬을 척척 만들어 낼 정도로 요리솜씨가 좋다고 한다.


‘닮은꼴’ 모녀 컨테스트 ♥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여성동아’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닮은꼴 모녀를 찾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철 없던 시절 엄마를 닮지 않겠다고 엄마처럼 살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결혼해 아이를 낳고 살면서 엄마가 해준 요리, 짠순이 살림솜씨, 잔소리까지… 그대로 닮아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여성동아’에서는 친정엄마의 살림솜씨를 물려받은 딸의 사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정엄마의 손맛, 집꾸밈 감각, 수납법, 가계부 정리, 화초 가꾸기 등등 자신이 배운 살림솜씨를 자랑해주세요.
1백11분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당선되신 분들의 모녀 사연과 살림솜씨 자랑은 ‘여성동아’ 2007년 6, 7, 8월호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여성동아’에서 살림솜씨 좋은 닮은꼴 모녀를 찾습니다
요리법, 집 꾸밈법, 절약법 등 친정엄마에게 물려받은 살림솜씨를 자랑해주세요. 간략한 내용과 연락처를 적어 <여성동아>에 보내주세요. 1백11분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아름다운동행상 세분에게는 교원 L&C 웰스 정수기(KWW-5100), 으뜸사랑상 두분에게는 에코포유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 ‘매직싱크’, 마음향기상 여섯분에게는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7종 세트, 참가하는 모든 분께 cj 뉴트라 오메가3파워를 드립니다(선착순 1백명).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응모기간 5월15일까지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닮은꼴 모녀 담당자 앞, jehan0723@naver.com
당첨자 발표 ‘여성동아’ 6월호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선 사연은 ‘여성동아’ 6월호에서 8월호에 걸쳐 게재할 예정입니다.
문의 02-361-1223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아름다운동행상 (3명)
(주)교원 L&C 웰스 정수기(KWW-5100)를 드립니다
4개의 필터 외에 천연석, pH조정, 에너지활성, 항균, KWT 등 5종의 세라믹이 들어 있는 웰스 필터가 미네랄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몸에 좋은 약알칼리수로 만들어준다. 필터는 2년 동안 무상으로 교체해주며, 2년 후에는 월 1만7천6백원씩 내면 교체해준다. 가격 1백76만원. 문의 02-1588-4223

으뜸사랑상 (2명)
(주)에코포유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 ‘매직싱크’를 드립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면 3시간 전후로 자동 처리되는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싱크대 배수구에 부착해 사용하는 것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분리수거하거나 따로 옮기지 않아도 된다. 배기 팬에서 냄새를 흡입, 배출하므로 쓰레기 냄새가 날 염려가 없으며, 소음이 적다. 가격 78만원. 문의 1588-5272



마음향기상 (6명)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7종 세트를 드립니다
멜라닌 세포의 활동을 막아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라인.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폼클렌저, 다크 스폿과 피부 착색을 개선해주는 에센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로션, 민감한 눈가를 보호해주는 아이크림, 잠자는 동안 보습작용을 해주는 나이트크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노화를 방지해주는 마스크팩,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자외선 차단제 등이 있다. 가격 52만8천원. 문의 02-3440-2772

참가상 (100명)
CJ뉴트라 오메가3파워를 드립니다
캐나다 깨끗한 해안에서 잡은 물개의 기름을 99.9%로 고농축한 건강식품으로 몸에 좋은 오메가3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EHA가 함유돼 혈액순환을 돕고 DHA가 들어있어 두뇌활동을 돕는다. 2개 한 세트 가격 11만원대. 문의 CJ뉴트라(080-310-1010)


Event 02 ‘스튜디오 예감’ 협찬 “친정 부모님께 리마인드 웨딩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여성동아’에서 친정 부모님의 결혼식을 다시 올려드리는 행사를 마련합니다.
비록 빛바랜 사진이지만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엄마의 결혼식 모습은 너무나 젊고 고왔습니다.
자식들 키우고 가정살림을 꾸리느라 이제 엄마는 자신을 가꿀 사이 없이 세월의 무게 만큼 나이가 드셨습니다.
친정엄마께 다시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드리세요.
요즘 신부들처럼 아주 멋지게 꾸며드리고 그간의 노고에 박수쳐드리세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로 멋지게 변신한 부모님과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 앨범으로 만들어드립니다.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 진행

Step 1 메이크업 · 스타일링
메이크업 · 헤어 전문가가 어머니를 아름답게 꾸며드립니다. 부모님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혀드리고, 화동 2명에게 귀여운 예복을 준비해드립니다.
Step 2 부부서약서 교환
부부서약서 혹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교환합니다.
Step 3 사진 촬영
서울 청담동의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Step 4 앨범 증정
촬영된 사진은 80만원 상당의 앨범으로 제작해 선물로 드립니다(진행비 5만원은 본인 부담).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로 친정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응모요령 사연과 연락처를 적은 편지나 메일을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독자 스무분을 선정해 친정 부모님께 리마인드 웨딩의 기회를 드립니다.
응모기간 5월15일까지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 담당자 앞 jeun@donga.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웨딩 촬영 사진은 ‘여성동아’ 7월호에 게재됩니다.
문의 02-361-0992

스튜디오 예감은…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리마인드 웨딩 전문 스튜디오. 모노톤과 파스텔톤으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웨딩드레스나 턱시도, 파티복 등을 입고 가족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웨딩 의상이나 파티복 대여는 물론, 헤어·메이크업 서비스(美& Me Make up 02-515-2592)와 기념 앨범도 제공한다.
문의 02-540-0211 www.yeagam.com


Event 03 인테리어 전문업체 4곳 협찬 “친정엄마에게 집 무료개조의 행운을 선물하세요”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01 구정마루에서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해드립니다
거실과 주방의 바닥 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종류는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 워시 6가지이며 시공비(평당 3만3천원)와 12평을 초과하는 비용은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구정마루는 매직 코딩이 되어 있어 긁힌 자국이 덜 보이고, 때가 잘 타지 않는 천연 원목 바닥재입니다.

02 Z:IN에서 데코타일 하우스를 시공해드립니다
거실과 주방의 바닥 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총 17가지의 패턴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공비(평당 1만원)와 12평을 초과하는 비용은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평당 6천원의 걸레받이 시공은 선택사항입니다. Z:IN 데코타일 하우스는 표면의 엠보효과로 나무 질감이 살아 있고, 습기에 강해 물청소와 스팀청소가 가능합니다.

03 쿠스한트에서 무빙오븐 후드를 시공해드립니다
오븐과 후드가 하나로 결합된 무빙오븐 후드를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기존에 설치된 후드의 폭이 90cm 이상일 경우에는 추가비용 없이 시공이 가능하고, 90cm 미만일 경우 주방가구 일부를 재배치하는 데 따른 추가비용(15만원 내외)을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무빙오븐 후드는 오븐에서 발생하는 냄새와 가스, 연기가 후드를 통해 바로 배출돼 집 안에 냄새가 퍼지지 않고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04현대아트모아 코디룸에서 드레스룸을 꾸며드립니다
코디룸 8자를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시공비 포함). 체리·오크·월넛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공간에 따라 행어와 서랍장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기둥의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사용이 편리합니다. 기존 붙박이장과 달리 분해와 설치가 쉬워 이사하고 나서도 재설치가 가능합니다.
무료개조 이벤트로 친정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응모자격 친정엄마가 사는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오븐 후드는 40평 이상도 가능합니다).
응모요령 시공을 원하는 곳의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응모기간 5월 15일까지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친정엄마 무료개조 담당자 앞 jeun@dong.com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편지 사연과 개조 후 전경은 ‘여성동아’ 7월호에 개재됩니다.


친정엄마를 위한 또 하나의 선물 - ‘조은소리 보청기’ 협찬 “친정엄마에게 보청기로 사랑을 전하세요”
친정엄마를 위한 Big Event 3

‘여성동아’에서는 자식들 뒷바라지로 한평생 고생만 하신 친정엄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연세 드신 친정엄마가 소리를 잘 들을 수 없어 생활에 불편을 느끼고 있다면 귀에 잘 맞으면서 편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디지털 보청기를 선물하세요. 친정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과 엄마의 청각 상태를 상세히 적어 ‘여성동아’에 보내주세요. 사연을 선별해 3분에게 인공지능형 조은소리 보청기 Targa시리즈(2백만원 상당)를 드립니다.

조은소리보청기(REXTON)는…
스위스 초정밀기술과 150년 독일 장인정신이 만들어낸 렉스톤 보청기는 전 세계에 공급되는 보청기로 청각기관의 메카니즘을 실현시킨 자동인공지능형보청기부터 보급형 수동디지털 보청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이 특징. 귓속에 쏘옥~ 들어가 눈에 잘 띄지 않는 고막형, 귀 입구로 살짝 보이는 귀속형, 겉에서 보이는 외이도형, 귀에 거는 귀걸이형의 4종류가 있다. 조은소리 보청기는 가격이 합리적이며 잡음제거기능과 피드백 관리기능, 사용자 환경 분석기능이 있어 소리를 폭넓고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REXTON TARGA시리즈
똑똑한(총명한) 디지털보청기 REXTON ‘TARGA’시리즈는 주변잡음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언어변별력(말소리 구분)을 높이고, 난청유형별로 폭넓은 컴퓨터 조정을 통해 난청인에게 편안한 소리를 들려주는 합리적인 가격의 2채널 프로그램형 디지털 보청기다.
보청기로 친정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응모요령 청각 장애를 가지고 계시거나 귀가 불편하신 친정엄마가 계시면 사연과 주소, 전화번호를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세분을 선정해 보청기를 드립니다.
응모기간 5월 15일까지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친정엄마 보청기 선물 담당자 앞 uiui0620@naver.com(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을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는 6월호에 발표합니다.
문의 02-361-095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