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New Product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

헌터더글라스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황선희‘프리랜서’ || ■ 사진제공 & 문의·헌터더글라스(02-518-3663 www.hunterdouglas.co.kr)

2007. 03. 13

윈도우 셰이드는 빛을 차단하면서도 실내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봄맞이 인테리어 용품으로 인기다. 헌터더글라스에서 출시한 윈도우 셰이드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를 소개한다.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

<b>1, 4</b>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는 커튼과 버티컬 블라인드 기능이 합쳐진 윈도우 셰이드로 햇빛을 차단해 집 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바꿔준다. <br><b>2</b> 얇은 천 사이의 세로막이 열 이동을 막아주고 햇빛을 부드럽게 바꿔주는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 <br><b>3</b>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는 채광과 시야를 조절하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다.


햇빛 차단과 인테리어 효과, 헌터더글라스 윈도우 셰이드
윈도우 셰이드는 커튼처럼 빛을 차단해주면서 투과된 빛을 부드럽게 만들어 실내를 분위기있게 연출해준다. 침실, 거실, 서재, 아이방 등 창이 있는 공간에 설치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자외선을 막고 에너지 효율은 높여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으며 때가 잘 타지 않아 세탁이 쉽다. 헌터더글라스의 윈도우 셰이드는 듀엣 윈도우 셰이드,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 우드 블라인드, 버티글라이드,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 등 종류가 다양하다.
듀엣 윈도우 셰이드 아이보리 컬러부터 진한 원색까지 총 63가지 컬러가 있어 실내를 원하는 컬러로 연출할 수 있다. 직사각형 모양의 창뿐 아니라 반원이나 원형 창, 천장이나 비스듬한 창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 강한 햇빛을 부드럽고 아늑하게 바꿔주며 창과 실내 사이의 열 이동을 막아줘 에너지 소모를 줄여 준다. 정전기 방지 처리가 돼 있어 얼룩이나 먼지가 잘 타지 않는다.
우드 블라인드 나무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느낌이 나는 것이 특징. 사이즈는 폭 5cm, 두께 0.3cm로 8가지 색상이 있으며 위아래로 여닫기가 편리하다.

고급스운 인테리어 효과!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
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는 커튼과 버티컬 블라인드가 결합된 형태로 이중 원단 사이에 세로로 날개를 넣어 채광과 시야를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넓은 커튼과 같은 쉬어와 긴 날개 형태의 베인을 닫으면 밖에서 창 내부가 보이지 않아 사생활을 보호 할 수 있다. 햇빛을 부드럽게 바꾸고 싶다면 쉬어를 닫고 베인을 열어주고, 창밖을 보고 싶을 때는 쉬어를 열면 된다.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정전기 방지 처리가 돼 있어 먼지나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는다. 아이보리, 오렌지, 화이트 등 1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로는 원하는 길이로, 세로는 3m 길이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윈도우 셰이드 전문 브랜드, 헌터더글라스 듀엣 윈도우 셰이드,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 우드 블라인드, 버티글라이드 등 다양한 창문 장식재를 판매하는 윈도우 셰이드 전문 브랜드. 네덜란드 로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헌터더글라스 갤러리에서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서울 논현점, 방배점, 목동점, 마포점과 분당점, 일산점, 부산 해운대점, 청주점, 창원점, 광주점, 광주 유동점, 전주점 등이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