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DHC 홍콩 & 타이완

쇼핑 즐거움이 가득한 화장품 천국~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황선희‘프리랜서’ || ■ 사진제공&문의·DHC(02-2149-3663)

2007. 03. 13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코스메틱 브랜드 DHC의 홍콩과 타이완 지점은 다양한 볼거리와 서비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DHC 홍콩 & 타이완

1 12년 동안 타이완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DHC 타이완.
2 3 6 중샤오둥루에 위치한 DHC 오프라인 숍의 전경. 전문 컨설턴트가 있어 제품 소개와 함께 피부 고민 상담도 해준다.
4 DHC 제품은 전문점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DHC 타이완 지점에서는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5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DHC 제휴카드.

12년간 인기를 이어가는 타이완 DHC
DHC 홍콩 & 타이완

DHC 오프라인 숍은 젊은이들의 거리인 중샤오둥루, 소고 등에 위치해 있다. 모든 상품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고 상품 정보나 피부 관련 상담을 해주는 전문 컨설턴트가 있어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완에서 DHC 딥클렌징오일과 DHC 코엔자임 Q10 아이크림, DHC 딥클렌징오일은 1천5백만개 정도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DHC 올리브버진 오일과 DHC 마일드 솝 역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 통신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DHC 타이완은 주로 전화·인터넷·팩스로 주문을 받고 있으며 본사 내에 콜센터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JCB카드 등과 제휴해 제품 할인 등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완 ‘올리브 클럽’
‘올리브 클럽’은 DHC 코스메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스킨케어·메이크업에 대한 정보, 헬스 푸드 등에 대한 건강 정보를 담은 온라인·오프라인 매거진. 70만명의 온라인 회원이 구독하며 30만부 정도는 오프라인 숍에서 배부된다. 타이완 여성들이 직접 참여한 독자질문 코너인 Q·A, 전문가 칼럼, 소비자 게시판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DHC 홍콩 & 타이완

DHC 홍콩 & 타이완

1 4 쇼핑의 천국으로 인기 높은 홍콩에 9개의 DHC 매장이 있다.
2 3 5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 등 홍콩의 번화가에 위치한 DHC 오프라인 전문점과 판매 제품들.
6 DHC 제품으로 피부와 전신을 관리해주는 에스테틱 전문점 하나노헤야.
7 DHC 제품 설명과 피부관리, 뷰티 트렌드 정보가 실려 있는 홍콩판 ‘올리브 클럽’ 매거진.
8 제품 구매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카드.

쇼핑 천국 홍콩 속의 DHC
전 세계 쇼핑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쇼핑지로 각광받는 홍콩은 화장품 쇼핑으로도 인기를 모으는 곳. 지난 2004년 2년 만에 22만명의 온라인 회원 수를 확보할 만큼 홍콩 DHC 역시 인기가 높다.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 등 번화가에 9개의 DHC 매장이 있으며 에스테틱 숍인 하나노헤야를 포함해 총 11개의 지점이 있다. 그중 피부와 제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즈웨이베이 지점이 인기가 높은 곳. 홍콩의 모든 DHC 지점에서는 멤버십 할인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 일반회원, 외국인 회원, VIP 회원별로 할인 카드를 발급해 할인 서비스와 마일리지 적립 등을 제공한다.



홍콩 ‘올리브 클럽’
DHC의 제품 설명과 함께 피부관리, 메이크업 트렌드, 건강관리법 등 다양한 뷰티 정보가 담긴 온라인·오프라인 매거진. DHC의 에스테틱 전문점인 하나로헤야의 이용 가격과 위치 안내 등이 자세하게 설명돼 있다. 온라인 회원들에게 약 22만부, 오프라인 숍에서 약 10만부가 배포된다.

홍콩 에스테틱 ‘하나노헤야’
DHC 딥클렌징오일, DHC 코엔자임 Q10 시리즈 등 인기 제품들을 사용해 피부와 전신을 관리해주는 에스테틱 전문점. 하나노헤야는 ‘꽃의 방’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곳에서는 릴렉싱 효과가 높은 DHC 올리브버진 오일로 얼굴 마사지와 어깨나 팔 등 부위별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용가격은 6백 홍콩달러(약 7만2천원) 정도. 마사지가 끝나면 메이크업 부스에서 DHC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DHC 홍콩의 멤버십 카드
홍콩 DHC 매장에서는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발급되는 마일리지 카드는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마일리지가 쌓이면 매달 정해진 상품을 1개씩 무료로 준다. 홍콩에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한 멤버십 카드와 DHC VIP 고객을 위한 멤버십 카드는 1년간 사용 가능하며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