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독자요청 책속부록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특별한 날, 기억에 남는 파티를 위한~

기획·권소희 기자 / 진행·정애경‘자유기고가’

2006. 12. 27

파티플래너와 방송인이 추천한 베스트 파티 아이디어와 선물 아이템, 파티용품 전문 쇼핑몰까지~ 즐거운 파티를 위한 정보 대공개!

PART 01 파티플래너·방송인 8인 추천!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디어 · 베스트 선물 아이템

파티플래너 이우용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살고 있는 오피스텔의 이웃들과 파티를 열 계획이에요. 서로 인사하고 얼굴을 익히자는 의미에서 부녀회와 협력해 자리를 마련했죠. 각자 자신 있는 음식을 만들어 와 함께 맛보면서 사는 얘기를 하다보면 금세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지겠죠? 제가 운영하고 있는 싸이월드의 파티플래너 클럽 회원들과는 야경이 돋보이는 서강대학교 동문회관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열거에요. 집에 있는 책을 한권씩 가져와 파티 참석자들과 서로 교환하고, 헌혈증을 가져오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의미 있는 행사도 계획중이에요.”

추천 선물 아이템
01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은 오래 두고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8천8백원 알라딘 (www. aladdin.co.kr).
0202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품 커플 목도리. 13만1천8백원 오렌지플러스(www.orange plus. co.kr).

파티플래너 이지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 작은 와인 파티를 열 계획이에요. 집에서 파티를 하려면 음식 준비와 데커레이션이 고민이 되는데 음식을 각자 준비해 가져오는 포틀럭 파티로 진행하면 그런 고민을 없앨 수 있죠. 파티를 위한 초대 카드도 쓸 생각이에요. 카드를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기분을 낼 수 있으니까요. 포틀럭 파티를 열 때는 메뉴가 중복되지 않게 각자 준비할 메뉴를 정하는 것이 좋아요. 또 파티가 진행될 공간에 여러 개의 양초를 배치하고 불을 밝혀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한 뒤 냅킨이나 파티용 접시를 놓으면 제법 근사한 파티 장으로 변신하게 된답니다.”

추천 선물 아이템
01 단 한 장뿐인 사진을 바로 뽑아내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5만6천원 폴라팬(www.polafan. com).
02 와인은 종류와 가격대가 다양해 고르기도 쉽고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2만5천원 가자주류(www.kajazooz. co.kr)



파티플래너 김정임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가족과 함께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준비하고 있어요. 직접 만든 소품으로 집을 꾸밀 예정이고요. 조각 천을 모아 산타부츠나 별, 눈사람 모양으로 만들고 그 안에 솜을 넣어 커튼에 달아두거나 줄에 연결해 만든 발을 걸어 두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지요. 파티를 위한 음식으로 카나페 등의 핑거푸드를 준비해 의자나 탁자에 올려두면 멋스럽고요. 가족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상영하는 이벤트와 아이들에게 캐럴송을 연습시켜 미니 콘서트를 여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추천 선물 아이템
01 따뜻하고 편안한 빨간 운동화를 튼튼하게 잘 자라준 딸아이에게 선물할 예정. 멀티스트라이프 워머와 매치해도 좋다. 10만4천원 CJ몰(www. CJmall.com).
02 남편을 위해 셔츠와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니트 스웨터를 준비했다. 14만9천6백원 위즈위드(www.wizwid. com).

파티플래너 김선영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특별한 날이니만큼 집에서 보내는 것보다 특별한 장소에서 가족과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야경이 근사한 서울타워를 예약해 저녁식사를 하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을 계획이에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해줄 마술쇼를 준비중인데 전문적으로 마술을 배우지 않았더라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한 해 동안 가족에게 고마웠던 점과 서로간의 섭섭했던 마음을 롤링 페이퍼에 담아 교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 선물 아이템
01 부모님 선물은 백암온천 1박2일 여행상품권. 노환으로 관절이 아픈 어머니께 최고의 선물이 될 듯. 15만4천원 금성관광(www.kstour.com).
02 가족 각자의 이니셜을 담은 목걸이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2만7천원 천사네임(www.1004name.co.kr).

방송인 이기용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올 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가족과 함께 보낼 거에요. 부모님과 여동생 그리고 가까운 친구를 초대해서 파티를 열 계획인데 함께 장을 본 뒤 음식을 만들어 먹으려고요. 특별한 음식을 만들고 싶어서 인터넷과 요리책에서 파티 레시피를 다양하게 모아두었죠. 좋아하는 과실을 이용해 연초에 과일주를 담가두고 서랍 한편에 보관해뒀는데 이번 파티에 개봉해 모두 함께 즐기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겠죠? 부모님께는 콘서트 티켓을 선물해 두 분만의 데이트 시간을 만들어드리고요. 부모님이 나가계신 동안 집안을 말끔히 청소하는 서비스는 덤이랍니다.”

추천 선물 아이템
01 화장품은 가까운 친지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콜라겐 성분이 주름을 예방해주는 세럼. 8만원대 샤넬.
02 부모님께 연극, 뮤지컬, 콘서트 티켓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뮤지컬 에비타 R석 7만원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방송인 최자혜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함께 일하는 연기자와 감독님, 그리고 스태프들을 위한 깜짝파티를 열거에요. 촬영이 끝날 즈음 불을 끄고 사람들이 놀란 틈을 타, 케이크에 촛불을 붙여 등장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거죠. 크리스마스 축하 메시지와 감사의 말을 전하는 글귀를 직접 적은 카드도 전하고요. 화려하고 웅장한 파티는 아니더라도 연말에 일해야 하는 사람들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수 있지 않을까요? 맛있는 케이크와 소원을 빌 촛불, 그리고 시원한 음료수뿐일지라도 동료들과 나누면 뜻 깊은 파티가 될 것같아요.”

추천 선물 아이템
01 유난히 향수를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올 크리스마스에는 노아 향수를 선물할 계획. 진주 모양의 패키지와 은은한 향은 맡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50ml 4만4천원 스킨알엑스( www.skinrx.co.kr).
02 독수리 문양이 새겨진 빈티지한 느낌의 지포라이터. 가격미정 도매토피아(www.dometopia.com).
03 비비드한 파스텔톤의 목도리나 장갑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듯. 4만9천8백원 위즈위드(www.wizwid.co.kr).

방송인 이연경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지난 크리스마스 때 외국인들은 연말을 어떻게 보내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색적인 파티를 즐기고 싶어 홍콩으로 향했어요. 날씨가 한국보다 따뜻해 흰 눈은 없었지만 화려한 크리스마스 불빛만으로도 눈이 부셨답니다. 야경이 멋진 홍콩에서 보내는 밤은 파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죠. 거리를 걸으며 캐럴을 듣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감상한 뒤 밤에 강가에 앉아 야경을 보며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 소원을 나눴던 기억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있어요. 연말을 외국에서 보내는 것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여행사에 미리 부탁을 해놓으면 예약이 취소돼 갑작스럽게 나오는 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추천 선물 아이템
01 가까운 친지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문화상품권. 예스티켓(www.yesticket. net)
02 2007년 새로운 한 해를 보람차게 계획하라는 의미에서 예쁜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선물할 사람에게 맞는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9천8백원 코즈니(www.kosney. co.kr).

방송인 표진인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결혼하고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라 집으로 친구들을 초대해 홈 파티를 열 계획이에요. 결혼 전, 아내와 둘이서 데이트하느라 친구들과 보낸 시간이 적어 생각해낸 아이디어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한 해 동안의 회포를 풀고 정을 돈독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에요. 12월 31일에는 아내와 함께 ‘2006 싸이 올나잇 스탠드’ 콘서트에 갈 예정이고요.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하는 콘서트는 컨셉트 역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연말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추천 선물 아이템
01 부모님께는 용돈과 함께 꽃다발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4만5천원 체인플라워(mall.chainflower.com).
02 취향에 맞는 선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상품권.
03 해를 부지런히 살아가라는 의미에서 예쁜 벽시계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을 듯. 3만3천원 까사미아(www.casamiashop.com).

PART 02 기발한 파티용품을 살 수 있는~ 이벤트 전문 쇼핑몰

파티피아 www.partypia.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산타클로스 의상과 트리 장식용품, 테이블웨어 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좋은 장난감과 액세서리, 포장용지와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파티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풍선과 현수막 등의 소품도 다양하다. 홈파티를 위한 장소를 꾸며주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01 크리스마스 파티에 쿠키와 과일 등을 담아 낼 수 있는 도자기 접시와 장갑 세트. 9천원.
02 산타 의상에 매치하거나 장식용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털 방울이 달린 산타모자. 1천원.
03 귀여운 눈사람이 달린 양말 장식 소품은 선물을 넣어도 될 만큼 크기가 넉넉하다. 3천원.

파티야 www.partyya.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천사, 악마, 왕자, 공주, 마법사, 영화 용품 등 테마에 맞는 파티 의상과 모자, 머리띠, 가면 등의 소품이 다양하다. 연말하면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산타복, 산타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소품도 구입할 수 있다. 서초동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직접 들러 입어볼 수도 있다.

01 금빛 별이 총총히 박힌 마법사 망토와 모자 세트. 2만원.
02 인조 토끼털로 만든 여성용 산타복. 8만9천원.
03 하얀색 깃털로 된 아이용 천사 날개. 7천원.

맥스파티 www.maxparty.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연말 파티에 필요한 풍선, 폭죽, 스티커, 가발, 의상 등에서부터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까지 다양하다. 집에서 파티를 계획중이라면 풍선과 현수막, 폭죽, 초 등으로 구성된 파티용품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도 좋을 듯. 공동구매나 대박경매 게시판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벤트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01 트리나 문에 걸기 좋은 넝쿨 장식의 원형 리스. 1천원.
02 8단계로 빛조절이 가능한 작은 전구는 창문이나 트리에 장식하기 좋다. 3천6백원.
03 여러 개의 작은 종과 골드 컬러로 화려함을 더한 줄 비드. 1천5백원.

파티박스 www.partybox.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헬륨 풍선을 천장에 띄우거나 페이스페인팅 용품으로 얼굴에 재미난 그림을 그리고, 아기자기한 테이블 용품으로 식탁을 꾸미는 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다. 파티 의상은 2만원대로 5일간 대여해 준다.

01 빨간색 옷을 입은 아기 곰 모양의 미니 양초. 6개 세트 2천9백원.
02 알록달록한 꽃줄에 원색의 종이 등이 달려 있어 벽면이나 천장, 기둥에 걸어 사용하기 좋은 장식용품. 5천5백원.
03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형형색색의 헬륨 풍선. 30개 1만8천원.

파티굿 www.partygood.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크리스마스몰, 풍선몰, 파티몰, 이벤트몰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어 파티 컨셉트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몰에서는 어른과 어린이용 산타 의상, 트리 장식 소품과 전구 등을, 풍선몰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호일 풍선과 고무 풍선을, 파티몰에서는 캐릭터 가발과 가면 등을 살 수 있다. 원하는 프린트를 주문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린트 풍선을 제작해준다.

01 빨간색 뿔 사이에 흰 솜방울이 달린 루돌프 헤어밴드는 망토나 산타 의상과 매치하기 좋다. 2천2백원.
02 버튼을 누르면 음악에 맞춰 몸을 좌우로 움직이는 눈사람 모양의 인형. 2만5천원.
03 미니 전구만 달아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사슴 모양의 트리. 40cm 1만4천원.

에듀파티 www.eduparty.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진 에듀파티는 아이들을 위한 파티 이벤트 전문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사, 피에로, 백설공주,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는 테마 파티에서부터 포크댄스 파티, 스키 파티, 케이크 과자 파티 등 다양한 컨셉트의 파티를 열어준다. 파티 장소를 꾸며주는 풍선 장식 서비스만 신청할 수도 있다.

01 풍선으로 장식한 파티 장소에서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티. 가격미정.
02 달마시안을 테마로 요술 풍선을 이용한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달마시안 풍선 파티. 가격미정.
03 30분간의 마술 공연을 보며 함께 배워볼 수 있는 마술 파티. 가격미정.

파티랑 www.partyrang.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고급스러운 느낌의 파티 용품이 많다. 파티용 테이블보, 컵, 접시, 냅킨으로 색다른 식탁을 꾸밀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코너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 곰인형도 판매하니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클릭해볼 것.

01 크리스마스 트리를 알록달록하게 장식할 수 있는 구슬. 1천8백원.
02 테두리에 도트 무늬가 그려진 경쾌한 느낌의 원형 종이 접시. 2천원.
03 전구, 구슬, 리본 등의 소품으로 장식하면 멋진 PVC소재의 트리. 7만5천원.

파티타임 www.party-tim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파티 종류와 파티 참가인원, 행사 장소와 일시를 적은 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담을 거쳐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해준다. 피에로, 마술사, 인형극 공연, 영화 관람, 캐릭터 파티 등이 준비돼 있으며 테이블 세팅이나 비디오 촬영, 케이터링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는 다양한 모양의 풍선 장식도 판매하며 풍선 아트, 페이스페인팅, 비즈공예, 키즈파티플래너 등의 강좌도 들을 수 있다.

01 집안 구석구석을 장식해줄 풍선 데코, 테이블 세팅, 플래카드. 30만원부터 1백만원선.
02 풍선으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을 만들고 별과 구슬 등으로 장식해 세워 놓는 기둥 세트. 30만원.
03 벽이나 천장 등에 풍선으로 만든 다양한 모양의 꽃을 걸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0만원.

PART 03 맛있는 파티 음식이 뚝딱! 주문 케이크 · 케이터링 전문점

아이러브아이스 www.iloveice.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얼음선물 전문 쇼핑몰로 얼음으로 포장된 케이크와 얼음 속에 들어있는 꽃다발, 얼음 편지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케이크뿐 아니라 얼음에 넣은 과일과 각종 디저트도 준비돼 있다. 오전 특송 서비스로 신청하면 당일 아침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01 얼음조각이 녹으면 얼음을 깨고 먹는 시원한 무스 케이크. 7만2천원.
02 녹차로 만든 빵과 산딸기크림이 어우러진 달콤한 케이크와 캔커피, 편지를 함께 전할 수 있다. 6만원.
03 2단으로 된 얼음조각 안에 초코 무스 케이크와 장미꽃, 메시지를 담은 카드가 들어 있다. 9만원.

조이스 www.ijoys.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립,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을 집으로 직접 배달해준다. 립바비큐, 신선한 유기농 샐러드, 독특한 소스를 얹은 치킨, 생과일 야채소스가 일품인 칠리 폭찹과, 파스타 등의 단품 메뉴와 1만원대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01 빅립, 칠리폭찹, 잭바비큐, 프라이드, 샐러드, 고구마, 음료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1만9천원.
02 직화로 구워낸 립바비큐는 매운맛과 오리지널 두 가지 맛이 있다. 1만3천5백원.
03 칠리폭찹, 잭바비큐, 핫바비큐, 샐러드, 음료로 구성된 조이 바비큐 세트. 1만5천원.

수랏간 www.suratgan.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떡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는 곳. 케이크 사이즈가 다양해 인원 수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파티 컨셉트에 맞는 문구를 넣거나 케이크의 모양을 변형하는 등의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01 밤설기, 호박설기, 석탄병 3단으로 만들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떡케이크. 12만3천원.
02 체리와 딸기즙으로 핑크빛을 낸 하트 모양의 떡케이크. 2만5천원.
03 검은깨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향이 나는 케이크. 3만원.

싱글 쉐프 www.single-chef.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홈 파티, 테마 파티 등 컨셉트에 맞춰 맛깔스런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홈 파티 메뉴는 신선한 생굴, 케밥, 각종 스시, 부드러운 닭고기, 훈제 연어 요리 등의 메인 메뉴와, 달콤한 케이크, 생과일주스, 샌드위치 등 서브 메뉴로 구성되며 가격은 1인당 3만원선.

01 닭가슴살 퓨레와 마요네즈를 오븐에 구운 부드러운 닭요리와 신선한 생굴이 포함된 홈 파티 세트 메뉴. 1인당 3만원.
02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화이트초콜릿과 다크초콜릿으로 구워낸 케이크가 포함된 키즈 세트 메뉴. 1인당 2만원.

티니케이크 전문점 www.tinicak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인형이나 만화 캐릭터를 본떠 만든 케이크와 사진을 넣어 제작한 포토 케이크, 별·꽃·하트 모양으로 멋을 낸 스페셜 케이크, 2~3단 케이크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자신이 직접 그린 도안으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으며 함께 선물하기 좋은 샴페인, 꽃다발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01 생크림으로 만든 꽃다발이 로맨틱한 생크림 케이크. 9만원.
02 케이크 위에 새길 문구를 정할 수 있는 주문 케이크. 13만원.
03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인형 캐릭터를 이용한 케이크. 가격미정.

케이크가든 www.cakegarden.net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치즈, 초콜릿, 시폰, 롤, 고구마, 녹차 케이크 등을 살 수 있는 케이크 전문 사이트. 주문제작 전문 케이크숍으로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어준다. 직접 케이크를 구울 수 있는 재료와 도구도 살 수 있다. 주문 시 생화 데커레이션, 샴페인, 와인 등도 함께 주문할 수 있다.

01 유기농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케이크. 3만5천원.
02 치즈무스 안에 달콤한 복숭아가 들어 있는 치즈타르트. 3만7천원.
03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든 촉촉한 시폰케이크. 3만원.

프렌치빌 www.frenchvill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계절 과일을 토핑한 생크림케이크, 녹차, 블루베리, 단호박, 초콜릿 등을 이용한 시폰케이크와 무스케이크를 판매한다. 원하는 모양으로 케이크를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에 집으로 배달해준다. 집에서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도구 및 재료, 제과 관련 서적과 선물을 위한 포장, 파티 용품도 구입할 수 있다.

01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생크림과 녹차로 만든 시폰케이크. 1만4천원.
02 달콤한 과일과 아몬드로 토핑하고 100% 우유 생크림으로 만든 케이크. 1만8천원.
03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만든 무스케이크는 진한 치즈 맛이 일품이다. 1만6천원.

수수팥 www.susupat.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든 떡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 곳. 주문한 케이크에 띠를 둘러 원하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케이크가 필요한 날 3일 전에 주문하면 정해진 시간에 맞춰 맛깔 나는 떡케이크를 배달해준다. 증편, 사과케이크, 대추케이크 등 종류가 다양하다.

01 대추를 푹 삶아 만든 대추즙에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를 넣어 만든 대추케이크는 고소한 맛이 일품. 3만원.
02 잘 익은 홍옥과 정성스럽게 만든 정과로 맛과 모양을 낸 사과케이크. 3만원.
03 밑단은 백증편, 윗단은 딸기증편으로 만들어진 케이크. 3만원.

PART 04 온 가족이 모여 특별한 시간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이벤트 패키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2월 1일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는 12월 24일과 31일 이틀간 이벤트 패키지를 연다. 스낵바에서는 준비된 스낵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12월 31일에는 자정에 맞춰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서 2007년 시종이 울림과 동시에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어른 6만3천원, 어린이 4만6천원(부가세별도)이다.
문의 www.grandhyattseoul.co.kr 02-799-8112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1월 1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오색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치장한 퍼레이드 카와 산타가 함께 펼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어린이 합창단의 흥겨운 캐럴 송을 들을 수 있는 캐럴 판타지, 18개의 불꽃, 레이저, 스노 머신 등으로 수놓은 화려한 밤하늘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놀이동산 곳곳에서는 루돌프 밴드와 캐럴링 밴드의 신나는 거리 공연과 거리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문의 www.everland.com 031-320-5000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대축제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산타와 루돌프가 캐럴송을 부르며 펼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50인조의 여성 산타 밴드가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치는 아이스쇼, 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레이저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신데렐라와 산타가 등장하는 신나는 뮤지컬과 라이브 밴드의 캐럴송 퍼레이드도 기대할만하다. 산타클로스에게 바라는 사연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올리고 감동의 사연으로 채택되면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대축제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www.lotteworld.com 02-411-2000

서울랜드 엔돌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1월 1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엔돌핀 크리스마스’ 축제를 진행한다. 스노 팩토리에서는 눈사람을 만들고,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이색 눈사람으로 정문을 꾸밀 계획. 광장 분수대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뮤지컬이 펼쳐질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등장하는 퍼레이드도 준비돼 있다. 통나무 무대에서는 댄스 파티와 함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산타 노래자랑이 진행된다.
문의 www.seoulland.co.kr 02-509-6000

밀레니엄 서울 힐튼 크리스마스 자선열차 행사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2006년 11월 25일부터 2007년 1월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자선열차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 로비 중앙에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분수대 주위에 고속열차, 터널, 화물열차 등 열차 1백여 대를 전시할 예정.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색다른 볼거리가 될 듯.
문의 www.hilton.co.kr 02-317-3075

2006 아듀! 크리스마스 난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우리 고유의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난타 공연이 12월 24일과 25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린다. 요리라는 친근한 소재에 코믹적 요소를 더해 누구나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중 함께 무대에 올라 게임을 하는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S석 3만원, R석 4만원.
문의 www.nanta.co.kr

웃찾사 vs 개그콘서트 GAG BATTLE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TV 프로그램인 ‘웃찾사’와 ‘개그콘서트’팀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 크리스마스를 신나게 웃으며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예매를 서두를 것. 12월 1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시간은 오후 3시, 5시 30분, 8시 30분이고 S석은 5만5천원, R석은 6만6천원이다.
문의 www.jangchunggym.co.kr 02-2236-419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