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hopping

뷰티 덕후들의 면세점 횡재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7. 05

비행기 탄다면 이건 꼭 사야 해! 뷰티 덕후 상위 1%가 면세점에 갈 때마다 구입한다는 쇼핑 리스트를 입수했다.

1. 톰포드뷰티 오드우드 EDP

류시혁 스타일리스트 

톱 노트도 좋지만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도 최고. 데일리 향수로 주로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출국할 일이 생기면 면세점에서 꼭 구입한다. 백화점에서 100ml에 39만8천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인터넷 면세점에서 각종 할인 혜택과 적립금까지 모으면 180$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득템이 아닐까. 

신라면세점 100ml $316.

2.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황희원 파우더룸 콘텐츠팀 팀장 

모발 케어 제품 중 최애템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가품이 많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쇼핑할 때 몇 병씩 사재기를 하기도 한다. 면세점 쇼핑의 꽃인 쿠폰과 적립금을 알뜰하게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100ml $47.

3. 헤라 블랙 쿠션 듀오 세트 SPF34 PA++

김수진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여행이나 출장 갈 때 면세점에서 항상 구입하는 재구매템. 인터넷 면세점을 주로 이용하지만 인기 제품은 품절일 경우가 많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하기도 한다. 특히 면세점 전용 듀오 세트는 시중 가격의 절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신세계면세점 (본품15g+리필 15g)×2 $78.

4. 마티덤 포토-에이지 30 앰플

김수진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스페인 여행을 떠나기 전에 사전 조사를 하다 알게 된 아이템. 스페인 약국 어디에서나 판매하는데, 세비야에 있는 약국이 특히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연관 검색어로 ‘세비야 마티덤’이 나올 정도. 국내 면세점에서 VIP 할인받고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스페인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다. 

신라면세점 2ml x 30 $89.

5. 조말론런던 비타민 E 립 컨디셔너

한숙연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학창 시절부터 잘 트고 갈라지는 입술 때문에 다양한 립 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최고의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다. 겉만 번들거리는 보통 립밤과 달리 속까지 촉촉해지고 지속력도 좋다. 면세점 갈 기회가 있으면 몇 개씩 한꺼번에 구매해서 집과 가방, 차에 하나씩 비치해둔다. 

신라면세점 15ml $38.

6. 헬레나루빈스타인 파워셀 안티폴루션 마스크

남혜진 라 부티크 PR 어소시에이트 실장 

한국에서는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헬레나루빈스타인의 신상 마스크. 피부 표면과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주는 안티폴루션 마스크를 일주일에 2번 각질제거제 대신 사용한다. 부드러운 알갱이가 있는 밤 타입 마스크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과 목 전체에 발라주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카올린(머드) 성분이 노폐물을 흡착해, 미세먼지와 각질로 칙칙했던 피부색이 환해진다. 

신라면세점 100ml $107.

7. 루나솔 스킨 모델링 아이즈 #01 베이지베이지

김민주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국내 매장이 없어 면세점 구매 찬스를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 보통 아이섀도 팔레트를 사면 1~2가지 색상은 사용도가 떨어지는 컬러가 들어 있어 아까운데, 이 제품은 모든 컬러를 데일리로 써도 될 정도로 구성이 좋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가 정말 예쁘게 빛난다. 

롯데면세점 6.7g $43.

사진 홍태식 디자인 박경옥
제품협찬 루나솔, 마티덤, 모로칸오일, 조말론런던, 톰포드뷰티, 헤라, 헬레나루빈스타인 
소품협찬 니콘, 리바이스, 뮤지크, 비토우, 투미 스타일리스트 류시혁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