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산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자료제공·한국화장품(02-724-3325)

2006. 10. 20

피부에 윤기를 주는 산삼 추출물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가을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한국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산심을 만나보자.

산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산심(山心) 기초 라인
1 산심 청안상 산삼, 구기자 등의 한방 성분이 눈가와 입가에 생기와 탄력을 주는 아이크림. 함께 들어 있는 스파출라로 크림을 진주알 크기만큼 손등에 덜어 약지로 눈가와 입가에 가볍게 펴발라 흡수시킨다. 30ml 13만원.
2 산심 양명액 산삼, 마황, 꿀 등에서 추출한 보습성분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한방 에멀전. 스킨로션을 바른 다음 적당량을 덜어 바르고 피부에 스며들 때까지 가볍게 눌러 흡수시킨다. 130ml 8만5천원.
3 산심 양명수 산삼, 자작나무, 은행잎 등 한방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젤 타입 한방 토너. 아침저녁 세안 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펴바른다. 150ml 8만원.

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산심은 산삼 추출물을 비롯한 한방 생약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한국 화장품의 한방 전문 브랜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되살려주는 기초단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개선 단계, 탄력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보완단계의 3단계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기초단계에는 양명수와 양명액, 개선단계에는 자양로와 자양상·청안상·백결상·보양앰플, 보완단계에는 탄력상·경윤 마사지팩 등이 있다.

산심 메이크업 라인
올 가을 색조라인으로 산심 온 파운데이션, 산심 윤 베이스, 산심 결 트윈 케익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방 성분이 든 산심 윤 베이스는 산삼 추출물과 금은화, 오행초 등의 한방 약재로 만든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산심 온 파운데이션은 산삼 추출물, 다엽, 진주 등의 한방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더하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보정해준다. 자수 장식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산심 결 트윈 케익은 산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순금 성분과 모시분이 피부에 들뜸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파우더 성분 명안분과 정안분이 피부결을 정돈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 준다.

산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b>산심 온 파운데이션</b> 산삼 추출물과 다엽, 진주, 금은화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더해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한방 성분 파운데이션. 30ml 6만원.

산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b>산심 결 트윈케익</b> 산삼 추출 성분으로 만든 파우더와 순금 성분이 들뜨고 거친 피부를 정돈해 맑고 투명한 피부결로 만드는 한방 트윈 케이크. 13g 10만8천원.

산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한방 화장품 산심(山心)

<b>산심 윤 베이스</b> 산삼 추출물, 금은화, 오행초 등의 한방 성분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한방 성분 메이크업 베이스. 30ml 5만7천원.


산심이 제안하는 피부 보양법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기 쉽다. 갑자기 낮아진 기온으로 피부가 탄력을 잃고 거칠어지는 것. 피부 건조가 심해지면 잔주름을 비롯한 트러블이 생겨 피부노화를 앞당길 수 있으므로 피부에 영양을 주는 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에센스로 보습과 탄력을~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면서 피부의 수분이 갑자기 떨어지면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쉽다. 피부 각질층의 수분이 부족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한 시기. 화장수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보습과 탄력을 주는 에센스를 꼼꼼히 발라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스팀타월로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거나 각질제거를 한 뒤 피부에 영양을 주는 팩으로 관리한다. 세포의 재생을 도와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워진다.



꾸준한 관리로 눈가를 탄력있게~
눈가에는 수분을 공급하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다른 부위에 비해 주름이 쉽게 생기기 쉽다. 한번 생긴 주름은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한다. 보습성분이 든 아이크림을 매일 꾸준히 바르고, 일주일에 1~2회 정도 아이크림과 에센스를 섞어 화장솜에 묻힌 후 눈가에 5분 정도 올려놓는 팩을 하는 것도 좋다. 화장솜을 떼어낸 후에는 가볍게 두드려 남은 영양성분을 흡수시킨다. 아이크림을 바를 때마다 눈 앞머리와 관자놀이의 지압점을 지그시 눌러주면 혈액순환을 도와 다크서클을 예방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