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Special event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는 가족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기획·권소희 기자 || ■ 사진 & 자료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1577-0500)

2006. 10. 13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0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매장 외부 전경.
02 매장 내부 전경.
03 04 05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요리.

각자 바쁘다는 핑계로 따뜻한 밥 한끼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들을 모아, 맛있는 음식과 흥겨운 음악이 있는 파티를 열어보세요. 자식들 키우느라 고생하신 부모님, 일상생활에 매달려 자주 만나지 못하는 형제자매들과 조카들까지 모두 초청하세요. 장난치다 부모님께 혼나던 일, 소꿉장난하며 놀던 일 등 어린 시절 추억으로 이야기꽃도 피우고, 부모님께 손자손녀들의 재롱을 맘껏 자랑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도록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샐러드,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에 부모님 입맛에 맞을 만한 메뉴까지 준비해 풍성한 식탁을 차려드릴께요. 기분을 업 시켜 줄 수 있는 와인까지 준비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이 모두 모여 행복한 시간을 가지세요!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호주의 야생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각 매장으로 배달돼 철저한 검사를 거친 식재료를 사용하고 냉동재료나 반조리 식품을 사용하지 않아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100% 냉장육으로 만들어진 스테이크와 바비큐, 해산물과 파스타 등 메인 요리와 특선 샐러드, 다양한 애피타이저로 이루어진 아웃백의 메뉴는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 가족이 외식할 때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 내 룸이나 넓은 좌석이 마련돼 있어 가족모임이나 돌잔치, 생일파티를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전국 88개 점(9월 기준)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아웃백하나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기타 신용카드 할인은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추석에는 ‘아웃백 스테이크 상품권’을 선물하세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10월4일까지 아웃백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사면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주는 ‘덤·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웃백 상품권은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등 세 종류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여는 가족 파티, 이렇게 신청하세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매달 한 가족(10명 내외)을 초청해 가족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가족사연과 구성원을 적어 메일(jeun@ donga.com)이나 편지(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아웃백 스테이크 이벤트 담당자 앞)로 보내주세요. 당첨된 가족은 개별적으로 전화 연락을 드리며, 가까운 아웃백 매장에서 멋진 가족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여성동아’ 11월호에 파티 현장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