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cosmetic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자료제공·이지함 화장품(080-700-1544 www.LJHmall.com)

2006. 09. 19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이지함 화장품의 셀라벨 타임 퍼펙션 라인을 만나보자.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이지함화장품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이 합쳐진 말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상태를 개선해주는 전문 화장품을 말한다. 이지함 화장품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기업으로 이지함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와 코스메슈티컬 전문 연구소인 이지함 피부과학 연구소의 임상 테스트를 거친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트러블 전문 라인인 컬러시리즈와 지성용 5알파 라인,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셀라벨 화이트-P 라인 등이 있다.

이지함이 제안하는 피부 노화 막는 법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줄어들어 자연적으로 노화가 시작된다. 자외선과 같은 환경 요인이 더해져 피부 노화가 더 빨라지게 된다.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해줘야 한다. 황산화 성분,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피부 노화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화를 예방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매일 꼼꼼하고 꾸준하게 발라 피부를 탄력있게 유지한다.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고, 일주일에 1~2번 수분팩이나 마스크로 집중적인 영양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세안을 한 후에는 수분이 함유된 토너와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한 후 안티에이징 에센스나 크림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b>셀라벨 타임 퍼펙션 스킨</b> 피부를 땅김 없이 산뜻하게 가꿔주는 로션 타입의 보습 화장수. 세안 후 화장솜에 묻혀 고루 펴바른다. 150㎖ 4만2천원.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b>셀라벨 타임 퍼펙션 에멀전</b>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윤기를 더하는 보습 유액. 화장수를 바른 후 부드럽게 펴바른다. 150㎖ 4만6천원.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b>셀라벨 타임 퍼펙션 세럼</b>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에멀전을 바른 후 한두 방울 떨어뜨려 피부에 고루 흡수시킨다. 30㎖ 7만8천원 .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b>셀라벨 타임 퍼펙션 크림</b>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을 높여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영양 & 수분 크림. 기초제품 마지막 단계에 고루 펴발라 충분히 흡수시킨다. 55㎖ 9만2천원.

이지함 셀라벨 타임 퍼펙션

<b>셀라벨 타임 퍼펙션 인센티브 컨센트레이트</b> 피부 세포에 활력을 더해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앰플. 피부가 거칠고 건조할 때 한 방울 떨어뜨려 고루 발라 흡수시킨다. 5㎖X5개 13만8천원.


피부에 탄력을~ 이지함 리페어링 콤플렉스
이지함 리페어링 콤플렉스(LJH Repairing Complex)는 천연식물 추출물인 피토 콜라겐과 마린 엘라스틴, 항산화 성분 등 12가지 이상의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이 들어 있다. 리페어링 콤플렉스를 피부에 꾸준히 발라주면 피부 탄력이 높아지고, 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안티에이징 라인, 셀라벨 타임 퍼펙션 시리즈
셀라벨 타임 퍼펙션 시리즈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12가지 이상의 영양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스킨, 에멀전, 인센티브 컨센트레이트, 세럼, 크림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차례로 바르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멀티-패스웨이 포뮬라(Multi-Pathway Formula) 시스템이 노화를 예방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