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

메이블린의 가을 립 컬러 제안

기획·김수영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자료제공·메이블린(080-565-5678)

2006. 09. 12

올 가을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줄 메이블린의 5가지 컬러 립스틱,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를 만나보자.

입술에 촉촉한 윤기와 영양을~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메이블린 모이스처 익스트림 립스틱에 가을 유행 컬러를 담아 새롭게 선보인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 진달래, 난초, 라일락 등의 꽃을 모티프로 한 5가지 컬러의 모이스처 립스틱으로 생기있는 가을 립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는 알란토인, 비타민 E, 호호바오일 등 영양을 공급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알란토인은 상수리나무, 사탕무, 밀의 싹 같은 식물에서 추출되는 천연 성분으로 피부재생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E 성분이 손상되기 쉬운 입술 표면의 산화를 막아준다. 호호바오일은 수분과 영양이 빠져 나가지 못하도록 보호막을 형성해 입술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5가지 플라워 컬러
진달래, 난초, 라일락 등 꽃을 모티프로 한 모이스처 립스틱으로 핑크와 레드 계열의 5가지 컬러가 생기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베이지 계열의 코시 탠저린 코럴, 레드와인 컬러인 루비 러스터. 부드러운 핑크 컬러 플러쉬 오키드, 핑크 라일락 계열의 러스트러스 라일락, 세련된 레드 컬러인 소프트 아질리아가 있다. 각 4g 1만2천원대.
모이스처 익스트림 에센스 립스틱 플라워

01 플러쉬 오키드 934 매혹적인 난초 계열의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주며 입술에 볼륨감을 살려준다.
02 루비 러스터 931 골드펄이 들어 있는 고급스러운 레드와인 컬러는 파티나 모임에서 화려한 컬러 메이크업으로 연출하기에 적당하다.
03 러스트러스 라일락 935 얼굴을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핑크 라일락 컬러로 풍부한 색감이 한국인의 피부톤과 잘 어울린다.
04 코시 탠저린 코럴 932 따뜻한 베이지 계열의 탠저린 컬러는 투명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면 내추럴한 분위기가 살아난다.
05 소프트 아질리아 928 글래머러스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플라워 레드 컬러는 흰 피부를 화사하고 돋보이게 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