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시슬리 라이트닝 라인 휘또 블랑(Phyto-blanc)

빛처럼 밝고 하얀 피부

기획·오영제 기자 / 사진&자료제공·시슬리(02-549-0991)

2006. 04. 12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시슬리의 라이트닝(Lightening) 라인 ‘휘또 블랑(Phyto-blanc)’을 만나보자. 부드럽고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5가지 휘또 블랑 제품을 소개한다.

시슬리 라이트닝 라인 휘또 블랑(Phyto-blanc)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아시아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시슬리 휘또 블랑 라인은 2000년 휘또 블랑 클리어링 에센스(비타민 C 에센스)와 휘또 블랑 젤 넹뜨와이앙 공망(라이트닝 세안 젤)이 첫 출시된 이래 2002년에는 휘또 블랑 라이트닝 토닝 로션과 휘또 블랑 화이트 텐서(라이트닝 리프팅 젤)를, 2006년에는 휘또 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를 이어 선보였다. 피지를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휘또 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와 멜라닌 생성을 늦추는 휘또 블랑 클리어링 에센스, 멜라닌 색소가 들어 있는 피부 표면의 각질을 없애주는 휘또 블랑 버프 앤 워시 훼이셜 젤 등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시슬리의 휘또 블랑 다섯 가지 제품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시슬리 라이트닝 라인 휘또 블랑(Phyto-blanc)

1 휘또블랑 버프 앤 워시 훼이셜 젤(Phyto Blanc Buff and Wash Facial Gel)아침에 사용하는 세안 젤. 백뽕나무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젤 속에 함유된 미세한 폴리에틸렌 입자가 멜라닌 색소가 들어있는 피부 표면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준다. 레몬 추출물과 비타민 C 성분이 피부톤을 밝고 균일하게 만들어준다. 100ml 9만원.

2 휘또블랑 화이트 텐서(Phyto Blanc White Tensor)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에멀전으로 효과가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피부 탄력막을 형성하는 밀 단백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막아주며 벨벳 파우더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메이크업 전에 2~3방울 바르면 얼굴과 목선에 탄력이 생기고 피부톤이 정리된다. 아침에 클렌저, 토너, 데이크림을 바른 후 사용한다. 30ml 19만5천원.

3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Phyto Blanc Ultra Lightening Mask)피지를 흡착하는 화이트 클레이와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드는 백뽕나무 추출물과 레몬, 보습 효과가 있는 시어버터와 에센셜 오일, 비타민 E 등이 들어 있는 산뜻한 젤 타입 마스크. 일주일에 2회 정도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하고 화사해진다. 60ml 11만원.

4 휘또 블랑 라이트닝 토닝 로션(Phyto Blanc Lightening Toning Lotion)모공을 조이고 윤기를 더해 피부를 밝게 만드는 로션. 라벤더와 마조람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준다. 피부를 정화하고 촉촉히 만드는 것과 함께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아침에는 휘또 블랑 버프 앤 워시 훼이셜 젤로 세안한 후에, 저녁에는 이드라레 혹은 레데마끼앙 아 라 소쥐로 세안한 후에 사용한다. 200ml 11만5천원.

5 휘또블랑 클리어링 에센스(Phyto Blanc Clearing Essence)비타민 C를 섞어 사용하는 미백 세럼. 멜라닌이 합성되는 단계에 작용해 멜라닌 생성을 늦추고 침착된 색소를 감소시킨다. 고유의 효능을 보존하기 위해 비타민 C를 캡슐 안에 밀폐시켰으며 각 용기마다 일주일 분량이 담겨 있다. 6ml×8(2개월분) 26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