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BHA마린 페이스 케어 런칭

기자가 직접 다녀왔어요!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제공·리리코스(080-023-5454)

2006. 04. 05

리리코스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과 익스클루시브 BHA마린 페이스 케어의 런칭 행사가 열렸다. 새로 선보인 제품을 이용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마사지 케어를 받은 기자의 뷰티 체험기.

BHA마린 페이스 케어 런칭

마감이 끝난 뒤 기자들을 괴롭히는 것 중 하나가 수면 부족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생기는 피부 트러블이다. 각질이 제때 없어지지 않아 안색이 칙칙하고 눈 밑 다크서클이 진해져 항상 피곤해 보이는 인상으로 비치게 되는 것.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잦은 기자들에게도 맑은 피부를 되찾기 위한 노력은 예외가 아니다. 그런 만큼 기자를 위한 마사지 케어 행사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각질을 제거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제품을 바르고 독소를 빼주는 마사지를 곁들인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을 듯.
지난 2월23일 기자가 찾은 곳은 명동에 위치한 리리코스 살롱 에스테라피. 이날 행사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되돌리는 스킨케어 라인인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의 소개와 마사지로 피부 노폐물을 빼주는 익스클루시브 BHA마린 페이스 케어 체험으로 나뉘어져 진행됐다.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에 대한 소개는 프랑스 리리코스 본사인 ‘퍼시픽 크레아씨옹 R&D’ 연구소장 제라드 제드지니악의 진행으로 이루어졌다.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에 사용된 BHA 성분은 피부 자극이 적은 각질 제거 성분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으면서 각질 제거 효과는 높다고 한다. 그는 “BHA성분 중 이 제품에 사용된 아몬드오일 추출 단백질은 피부 친화력이 높아 오랫동안 각질 제거 효과를 유지시켜주고 세린 성분이 보습 효과를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은 주지 않으면서 피부톤이 점차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소개를 듣고 난 후 기자들은 마사지룸으로 안내되었다. 익스클루시브 BHA마린 페이스 케어는 부드럽고 섬세한 핸드 마사지인 리리코스의 ‘딸라소 드레나쥬’법을 이용해 화사하고 건강한 혈색을 되찾아주는 케어법. 등부터 목 부위까지 마사지를 받고 난 후 얼굴 마사지를 하는데 부드러운 손놀림이 피부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쌓인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을 받았다. 얼굴의 림프 순환계를 따라 부드러운 손동작으로 하는 ‘딸라소 드레나쥬’ 마사지는 피부에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 건강한 혈색을 되찾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마사지 후에는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하고 BHA마린 래디언스 제품을 발라 마무리했다.
1시간 정도의 케어가 끝난 후 한층 밝아진 피부톤으로 마사지룸에서 나온 기자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핑거 푸드 도시락이 제공되었다. 제라드 레드지니악 연구소장은 “쌓인 피로를 풀어주면서 피부 노폐물을 빼주는 림프 마사지를 한 후에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을 사용하면 환하고 밝은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BHA마린 페이스 케어 런칭

01 BHA마린 페이스 케어 행사는 프랑스 리리코스 본사의 퍼시픽 크레아씨옹 R&D 연구소장 제라드 제드지니악의 진행으로 이루어졌다.
02 자극이 적은 각질 제거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
03 1시간에 걸친 케어가 끝난 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 푸드가 제공되었다.
04 리리코스의 섬세한 핸드 마사지인 ‘딸라소 드레나쥬’법을 이용해 건강한 혈색을 되찾아주는 익스클루시브 BHA마린 페이스 케어.
05 마사지 후에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마무리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든다.
리리코스 BHA마린 래디언스 라인
BHA마린 페이스 케어 런칭
① 스욍 리쌍 꽁뚜르 데쥬 칙칙해진 눈가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BHA 아이크림. 리프팅과 보습 효과가 있어 눈가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아침저녁으로 눈 주변에 바르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15ml 5만5천원.

② 세럼 레벨라뙤르 드 보떼 피부결을 섬세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BHA 세럼.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자기 전 아이크림 사용 후 얼굴과 목에 마사지하듯 바른다. 30ml 8만원.

③ 스욍 에끌라 엥땅시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BAH 크림.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부드럽게 감싸준다. 아침저녁 로션을 바른 후 얼굴과 목에 발라 흡수시킨다. 50ml 8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