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maskingtape

마스킹테이프 인테리어

EDITOR 김자혜

2018. 06. 18

공간 인테리어에서 소품 장식까지, 뭐든지 가능한 마스킹테이프 활용법.

포인트 더하기 
@attrape_le_bout
@maimy.sketchbook

다이어리, 립스틱, 충전기, 유리병 등 작은 소품부터 선풍기 같은 가전제품까지, 마스킹테이프의 활용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원하는 아이템에 붙이면 나만의 특별한 물건으로 재탄생하는 것.

나만의 포토월 
@juichensstof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해 사진이나 엽서를 붙이는 방법은 초보자들이 따라 하기 좋다. 가위로 깔끔하게 자르기보다 무심하게 찢어 붙이면 멋스럽다. 사진 주변에 프레임처럼 연출하거나 드라이플라워를 벽에 붙일 때도 사용해보자.

아이 방 인테리어
@decovry

아이 방에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하면 상상력을 키워주는 근사한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집, 동물, 등대 등 아이가 좋아하는 모양을 마스킹 테이프로 만들어보자. 아기자기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만들어진다.

아기자기한 포인트월
@bruutwonen

마스킹테이프만 있으면 원하는 벽을 포인트월로 꾸밀 수 있다. 블랙 마스킹테이프를 활용하면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컬러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하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 마스킹테이프로 나무 모양을 연출해 장식을 더한 아이디어는 간단해 누구나 따라 하기 쉽다.

아트월 만들기
@usurpsart

마스킹테이프를 이어 붙이기만 해도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아트월이 완성된다. 원하는 도형으로 불규칙하게 붙이기만 하면 끝! 도형 안에 컬러 시트지를 붙이면 몬드리안의 그림을 연상케 하는 작품이 완성된다.



나만의 스케줄러
@gwen_gx

허전한 벽면에 이색적인 스케줄러를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한 방법. 마스킹테이프를 표 형태로 만들어 요일별로 중요한 메모를 붙여보자. 만들기도 쉽고 부착과 수정도 용이하다.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