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앤티크 가구&소품 카탈로그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꼭 필요한 알짜 정보가 가득~

글·오정림‘자유기고가’

2005. 10. 19

비싸게 주고 산 가구들. 똑똑하게 관리하면 남들보다 오래, 새것처럼 쓸 수 있다. 손쉽게 가구 관리하는 요령을 알려주는 실속 사이트를 소개한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가구갤러리 www.gagoogallery.co.kr
목재 가구 손질법, 가구 곰팡이 막는 법, 의자나 테이블이 삐걱거릴 때 대처법 등 구체적인 가구 관리 정보를 제공한다. ‘가죽 소파 종합 관리법’코너에서는 가죽 소파 구입법, 관리법, 세척방법 등이 잘 정리되어 있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가구데코 www.gagudeco.com
앤티크 가구 수선법과 손질법, 구입 요령 등 앤티크 가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가구 정보’코너를 클릭하면 일반 가구부터 앤티크 가구까지 구입법, 손질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소파, 식탁, 화장대 등 앤티크 가구도 판매한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이지샵 www.easy-shop.co.kr
종합 가구 쇼핑몰로 ‘가구에 관한 상식’코너를 통해 손쉬운 가구 관리법을 알려주고 있다. 가구 사용 노하우 외에도 침대 매트리스 종류, 가죽소파·장농·침대 관리법 등 종류별로 관리하는 법을 상세히 정리해 놓았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바씨 www.vassi.co.kr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소파를 판매하는 소파 전문 쇼핑몰로 수작업으로 만든 고급스러운 소파를 판매한다. ‘소파 story’코너에 소파 관리 요령, 좋은 소파 고르는 법&연출법 등 알짜 정보를 모아놓았다. 패브릭 연출법, 창가 꾸미기 등 인테리어 정보도 풍부하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이진욱 www.ezinu.com
가구 디자이너 이진욱의 홈페이지. 목재가구 구입 요령과 튼튼하게 사용하는 법, 흠집이 났을 때 대처법, 가구 배치법 등의 정보를 알려준다. 주문가구 만드는 법과 주의점, 가구 자재와 공구 등의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어 가구를 직접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가구 관리법 사이트 6

미지트 www.mizit.co.kr
미지트 가구의 온라인 쇼핑몰로 가구 판매와 가구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장롱·소파·침대 등의 구체적인 손질법과 구입 요령이 잘 정리되어 있다. 가구 판매 사이트, 인테리어 사이트, 디자인 전문 사이트, 가구 잡지 사이트 등이 정리되어 있는 가구 추천 사이트가 특히 인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