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pecial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기획·강현숙 / 사진·홍중식 기자|| ■ 의상&소품협찬·임선옥 강희숙 이상봉 Eby은우 루비나 1stelementby홍은정 테스제이킴 론커스텀by소다 퓨리나 지클로제 금강제화 나인웨스트 캘빈클라인 ■ 장소협조·삼성출판사 ■ 헤어·지혜(명가) ■ 메이크업·조원경(명가) ■ 모델·백상희 하은선 ■ 코디네이터·박미순

2005. 10. 06

올 가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컬러로 입는 것이 유행이다.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7가지 블랙 스타일링 노하우.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BLACK PANORAMA
같은 블랙도 소재를 달리하면 훨씬 고급스러운 옷차림이 된다. 핑크 진주가 장식된 레이스 원피스에 퍼 코트를 코디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길게 늘어지는 블랙 비즈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원피스 68만8천원 임선옥. 코트 가격미정 루비나. 구두 21만8천원 지클로제. 장갑·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왼쪽).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에는 소품으로 포인트를 줄 것. 몸에 피트되는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독특한 디자인의 머플러와 벨트를 매치했다. 밋밋함을 없애고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더해준다.
원피스 59만8천원 E by 은우. 벨트, 롱부츠 가격미정 이상봉. 머플러 가격미정 임선옥. 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오른쪽).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STREET CHIC
올 가을에는 볼레로 스타일의 블랙 재킷을 선택한다. 루스한 느낌의 저지 소재 원피스에 진주가 촘촘히 박힌 목걸이를 길게 늘어뜨려 연출하면 멋스럽다.
재킷 44만8천원 테스 제이 킴. 원피스 가격미정 강희숙. 숄더백 가격미정 나인웨스트. 롱부츠 가격미정 이상봉. 선글라스 30만원선 캘빈클라인. 장갑·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BLACK FEVER
풍성한 재킷에는 타이트한 팬츠나 스커트가 잘 어울린다. 벨벳으로 만든 벌룬 소매 재킷에 피트되는 블랙 팬츠를 매치해 섹시함을 강조했다. 폭이 넓은 퍼 머플러와 블랙&화이트 구슬 목걸이, 장갑은 섹시함을 더해주는 필수품!
재킷, 장갑, 머플러 가격미정 이상봉. 팬츠 42만5천원 퓨리나. 벨트 가격미정 E by 은우. 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ROLE PLAY
블랙은 매니시한 스타일과 찰떡궁합이다. 턱시도 스타일의 셔츠&홀터넥 베스트에 블랙 넥타이와 중절모를 매치해 매니시하게 연출했다.
베스트 31만8천원, 셔츠 46만8천원 1st element by 홍은정. 팬츠 43만7천원 E by 은우. 부츠 가격미정 론커스텀 by 소다. 장갑 가격미정 이상봉. 넥타이·중절모 코디네이터 소장품.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BLACK ROSE
올 블랙 코디가 부담스럽다면 퍼플 등의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옷을 고른다. 퍼플 컬러 레이스가 패치워크된 벌룬 원피스는 독특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원피스, 장갑 가격미정 이상봉. 부츠 가격미정 금강제화. 귀고리 코디네이터 소장품.

블랙을 입는 7가지 방법 Black Power

LADY IN BLACK
시폰, 니트,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하면 옷차림이 훨씬 세련돼진다. 케이프 스타일의 톱에 시폰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고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레이디룩을 완성했다.
블라우스 40만원선 임선옥. 톱 가격미정, 재킷 69만8천원 1st element by 홍은정. 스커트 59만8천원 테스 제이 킴. 숄더백 13만9천원 나인웨스트. 구두 21만8천원 지클로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