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편안한 휴가 정보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도심에서 보내는 ‘쿨’한 여름나기!

글ㆍ김정은‘여성동아 인턴기자’

2005. 07. 13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더위를 피해 산이나 바다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꽉 막힌 도로와 어딜가도 북적대는 사람들 때문에 유쾌한 휴가를 보내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가까운 도심 속 호텔로 눈을 돌려보면 어떨까. ‘쿨’한 여름나기를 위한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우거진 소나무숲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곤충 채집
메이필드 호텔
도심에서 자연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형 호텔. 푸른 숲과 산책로, 유럽식 건물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자아낸다.
7월과 8월에 선보이는 여름용 패키지 ‘해피 서머(Happy Summer)’는 수영장, 스쿼시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곤충채집 도구 세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 좋다.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 뷔페권, ‘엠(M)’바 음료 2잔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DVD 및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3면 유리창을 통해 호텔을 둘러싼 소나무숲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에는 소금과 오존으로 정화한 인공 해수를 사용한 메인 풀, 5m 깊이의 스킨스쿠버 풀 등 다양한 컨셉트의 풀이 있다. 물속에 자전거와 스테퍼 등 운동기구를 갖춰 놓은 세러피 풀은 어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어린이 투숙객은 무료 제공되는 잠자리채 세트를 가지고 수풀이 우거진 호텔 내에서 메뚜기나 잠자리 같은 여름 곤충들을 채집할 수 있다. 또한 ‘해피 서머’ 이용 고객은 9홀(파3) 골프코스를 2인 3만3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 7월1일~8월30일
가격 16만7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6090-9000, mayfield.co.kr

보물 찾기, 수중 스포츠 게임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풍성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남산이 한눈에 내다보이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패키지 상품 ‘서머 인 더 시티(Summer in the city)’를 선보인다. 어른 2명과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이 묵을 수 있는 디럭스룸이 제공되며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트로피컬 칵테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른 2인은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되며 피트니스 강좌에도 참여할 수 있다. 4만원을 추가하면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두 사람이 아침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에서 수구, 릴레이 경주 등 다양한 수중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7월과 8월 두 달간 주말마다 보물찾기 이벤트가 열린다. 애꾸눈 안대와 두건을 쓰고 해적처럼 꾸민 아이들이 잔디가 펼쳐진 야외 가든을 뛰어다니며 보물을 찾아다니는 게임으로 외국인 교사의 지도에 따라 영어로 진행된다. 1인당 추가요금 3만원을 내면 이용 가능. 이 외에도 60cm 깊이의 어린이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으며 어린이 전용 비디오룸도 운영된다.
기간 ~9월15일
가격 18만7천원(~7월15일, 8월15일~9월15일), 23만2천~28만5천원(7월16일~8월15일,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 변동),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799-8888, www.grandhyattseoul.co.kr

세련된 공간에서 즐기는 삼색 여름
W서울워커힐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한강과 아차산이 인접해 전망이 좋은 W서울워커힐호텔에서는 다양한 보너스 혜택이 주어지는 여름 특별 패키지 상품 세 가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조금씩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아침식사(2인)와 ‘우바(WooBar)’의 맥주 2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W 비치타월도 증정한다.
우선 ‘겟 어웨이(Get Away)’ 패키지는 아차산이 내다보이는 원더풀룸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빨간색과 흰색의 대비를 활용한 내부장식이 인상적인 방이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겟 핫(Get Hot)’은 ‘겟 어웨이’ 패키지에 리버파크의 풀 사이드 런치가 결합된 상품이다.
여름 시즌 내내 선보이는 ‘겟 핏(Get Fit)’은 DVD 홈시어터, 최신 게임 등 첨단 미디어가 갖춰진 미디어룸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의 자랑인 ‘어웨이스파’에서 스킨 케어와 보디 트리트먼트를 1시간 동안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버파크 이용권과 풀 사이드 런치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모두 2인 기준.
기간 6월25일~8월21일(단 ‘겟 어웨이’는 6월25일~7월21일, ‘겟 핫’은 7월22일~8월21일)
가격 27만8천원(겟 어웨이), 37만8천원(겟 핫), 49만8천원(겟 핏),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465-2222, www.wseoul.com
각종 레저시설 무료로 이용하는 ‘웰빙 패키지’
밀레니엄서울힐튼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남산의 초록을 배경으로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가지 종류의 여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디럭스 쿨 패키지’ 고객은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함께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클럽 ‘아레노’나 로비 라운지 ‘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고객 요청 시 추가 침대를 무료로 설치해준다.
‘웰빙 프리미어 스위트’와 ‘웰빙 코너 스위트’ 두 가지로 나뉘는 ‘웰빙 스위트 패키지’는 디럭스 쿨 패키지가 제공하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아레노’나 ‘팜코트’ 음료쿠폰 외에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된다. 사우나를 이용한 다음 1층에 자리한 캘리포니아 스타일 레스토랑 ‘실란트로’에서 무료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고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골프공 1바구니 분량을 무료로 연습할 수 있다. 또한 명동에 소재한 ‘휴레스트 웰빙 휘트니스 클럽’ 14일 이용권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프리미어 스위트 이용고객에 한해 에스티로더의 화장품 여행세트를 선물로 준다.
기간 6월25일~8월31일
가격 17만9천원(디럭스 쿨 패키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9만9천원(웰빙 프리미어 스위트, 세금 및 봉사료 포함), 26만9천원(웰빙 코너 스위트,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317-7000, www.hilton.co.kr

야외에서 즐기는 한밤의 바비큐 축제
홀리데이인서울
호텔 여름 패키지 상품 올 가이드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특2급 호텔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매주 토·일요일에 이용 가능한 서머 패키지는 스탠더드룸에서 여유로운 1박을 보내고 2인 만찬을 즐기는 심플한 구성. 부가서비스는 최소화한 대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도록 했다. 아늑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라 스텔라’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식 주말 뷔페, 또는 BBQ 전용 야외 레스토랑 ‘가든랜드’에서 열리는 바비큐 축제 가운데 한 가지를 골라 2인이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매일 저녁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4층 가든랜드에서 열리는 바비큐 축제 ‘2005 서머 BBQ 피스트’는 탁 트인 공간에 라이브 음악까지 곁들여져 인기가 높다. 불갈비 소스가 더해진 안심구이, 모듬 꼬치구이, 해산물 구이 등 각종 바비큐와 신선한 샐러드, 빵, 파이와 푸딩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긴다. 패키지 상품 고객이 아니어도 어른 3만원, 어린이 1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내면 이용 가능하다. 4인 이상이 함께 식사하면 총금액의 15%를 할인해준다.
기간 ~9월15일(서머 패키지는 토·일요일에만 운영)
가격 15만5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7107-185, www.holiday-inn.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