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권말부록|아로마 200% 즐기는 천연 미용법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 기획·이지은 기자 ■ 진행·권선정‘프리랜서’ ■ 사진·박해윤 기자 ■ 도움말·(주) 사라인터내셔널(080-554-5340) ■ 제품협찬·아로마러버(www.aromalover.co.kr)

2005. 03. 16

퍼팩트 포션 화장품은 아로마테라피스트 교육기관인 ICHA(International Center of Holistic Aromatherapy)의 창립자인 살바토르 바타그릴라가 이끄는 연구팀에 의해 개발되었다. 치유 효과가 있는 아로마테라피를 스킨, 헤어 케어 등의 뷰티 제품에 적용해 만든 것.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허브만을 원료를 사용하며 광물질, 파라핀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다.

파인 튜닝 솔루션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클렌징 후 사용하는 스킨. 클렌징을 마무리하고 수용성 식물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클렌징이나 마스크 후 남아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아로마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든다.
① 수쓰 파인 튜닝 솔루션라벤더, 네롤리, 저먼 캐머마일 에센셜 오일과 알로에베라 그리고 로즈·캐머마일 플로럴 워터로 이뤄졌으며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② 리플레니쉬&하이드레이트 파인 튜닝 솔루션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로즈우드 에션셜 오일과 알로에베라, 로즈·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클렌징 & 마스크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순수한 식물성 제품으로 노폐물과 먼지, 땀, 피지, 오염물질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① 네롤리 훼이셜 클렌징 젤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② 그린티 퓨리파잉 녹차 추출물과 천연 미네랄 진흙,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션셜 오일, 허브 추출물 등으로 만들어진 그린티 퓨리파잉 마스크는 피부를 과도한 피지로부터 정화시키고 노폐물을 제거한다.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을 관리, 깨끗하고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플로랄 워터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의 증류수로 방부제, 알코올은 물론 어떤 화학 합성 물질도 첨가하지 않은 제품. 피부가 건조할 때 틈틈히 뿌리는데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① 네롤리지성과 민감성 피부에 맞는 제품으로 네놀리에서 증류 추출한 천연 화장수. 세포 재생은 물론 노화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다.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② 라벤더기미와 민감성, 햇볕에 손상된 피부 타입을 위한 라벤더 워터는 피부의 피지 분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샴푸 후 머리에 뿌려주면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다.
③ 로즈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건성 또는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킨다. 운동이나 사우나 후 피부가 건조해졌을 때 사용하면 좋다.

스킨 트리트먼트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냉각 압축된 캐리어 오일로 인퓨즈드 오일,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페이셜 오일은 얼굴 마사지 오일로 이용하거나 건조한 부위에 바른다.

① 수쓰 훼이셜 오일압축된 호호바, 아프리코트 커넬, 칼렌듈라 인퓨즈드 오일을 베이스로 캐머마일, 네롤리,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혼합되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② 스킨 엘렉서손상된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준다. 라벤더, 패치울리 등의 에센셜 오일과 맥아, 로즈 힙 오일이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③ 리플레니쉬&하이드레이트 훼이셜 오일냉각 압축된 호호바, 아프리코트 커넬, 맥아의 풍부한 영양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마사지하듯이 발라준다.
수분 공급 제품
수분이 달아나는 것을 방지하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스킨 다음 단계에서 아침, 저녁으로 바른다.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① 허발 리뉴얼 아이크림눈가의 민감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아이크림. 이브닝 프라임로즈 오일과 로즈 힙 오일, 그리고 눈에 좋은 허브 추출물, 비타민 E가 주성분.
② 제라늄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션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가벼운 질감의 에멀션. 제라늄, 라벤더, 사이프러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스킨 사용 후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좋다.
③ 밸런스 모이스처 젤식물성 젤 타입의 가벼운 오일 프리 보습제로 지성 피부에 좋다. 알로에베라와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피지 분비 조절을 도와준다.
④ 맨 메이드 데일리 스플래시라임, 샌달우드, 제라늄 향이 조화를 이루는 남성용 스킨케어.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에 신선함과 활기를 준다.
⑤ 맨 메이드 애프터셰이브 밤세안 후 일반 로션처럼 혹은 면도 후에 애프터셰이브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는 남성용 모이스처라이저. 라임, 샌달우드, 부르봉, 제라늄, 패치울리, 일랑일랑 등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염증성 피부와 건성·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보디 케어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순수 에센셜 오일과 순수 식물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온몸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① 에로스 핸드&보디 로션영양이 풍부한 보습제. 냉각 압축시켜 만든 호호바, 마카다미아 오일, 패치울리, 일랑일랑, 라벤더, 로즈우드, 베르가모트 에센셜 오일이 주성분. 풍부한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샤워 후 온몸에 골고루 바른다.
② 쿨링 풋&레그 로션지치고 쑤신 다리를 위한 제품으로 통증을 진정시켜 주며 시원하게 해주는 페퍼민트,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사이프러스와 레몬, 발 냄새를 제거해 주는 티트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샤워 후 적당량을 덜어 발과 다리에 묻혀 아래에서 위쪽으로 마사지하면서 골고루 바른다.
③ 퓨어 로즈 핸드 크림순수 장미 추출물을 함유하여 흡수력이 뛰어난 핸드 크림. 글리세린과 호호바 오일 등 식물 추출물을 이용해 만들었다. 손을 부드럽게 해주며 수분을 공급해 준다.
④ 퓨어 로즈 보디 오일로즈 엘솔루트, 팔마로사, 로즈우드 에센셜 오일과 냉각 압축된 아프리코트 커넬 오일을 함유한 보디 전용 오일.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가볍게 마사지하듯 전신에 발라주면 피부가 부드러워 진다.



목욕 소금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목욕 소금을 넣은 물에 몸을 담그는 것은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는 방법. 순수 에센셜 오일 성분이 있는 목욕 소금으로 하루 종일 쌓인 피부의 노폐물과 피로를 싹~ 씻어내자.
① 배그노 퓨리피컨트 배스 솔트그레이프프루트, 주니퍼, 오렌지, 로즈메리 에센셜 오일과 해독작용을 하는 진흙이 함유되어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 톤을 맑게 하는 목욕용 소금. 피부의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다이어트로 인해 느슨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② 트랜퀼리티 배스 솔트일랑일랑, 탠저린, 우디 베티버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목욕 소금 성분과 진흙이 에센셜 오일과 혼합되어 피부를 진정시킨다. 마사지 또는 욕조에 풀어 사용하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든다. 심신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준다.
③ 러닝 와일드 풋 소크다리가 지치고 부었을 때 효과적인 발 전용 소금. 피로를 풀어주고 부기를 진정시킨다.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은 혈액순환을 도와 발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시원한 쿨링 효과가 있다.

보디 워시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비누 대신 사용하면 보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① 에로스 포밍 워시일랑일랑, 라벤더 등을 혼합한 보디 클렌징 젤. 목욕용 타월에 묻혀 거품을 낸 후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피로가 사라진다.
② 릴랙스 포밍 워시보습 성분이 뛰어난 라벤더가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릴랙스 포밍 워시. 팔마로사가 피부와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안정감을 준다.
헤어 케어
에센셜 오일과 식물 추출물,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① 로즈마리 샴푸손상된 모발에 좋은 로즈메리 샴푸는 순수 제라늄, 라벤더, 로즈메리, 스패니쉬 세이지의 에센셜 오일과 로즈메리, 펜터놀의 허브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② 네틀 샴푸정상 모발과 지성 모발에 좋은 샴푸로 모발을 깨끗이 해주고 건강함을 지켜준다. 레몬·그레이프프루트·제라늄 에센셜 오일, 네틀, 펜터놀 등의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③ 캐모마일 샴푸순수 샌달우드, 라벤더, 마로크 에센셜 오일과 캐머마일, 호스테일 등의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다. 중건성용 모발에 적당한 샴푸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주어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④ 마리골드&마카다미아 컨디셔너마리골드&마카다미아 컨디셔너는 캐놀라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그리고 칼렌듈라 허브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순하고 가벼운 컨디셔너로 모발을 부드럽고 산뜻하게 가꾸어 준다.
⑤ 로즈마리&호호바 컨디셔너집중 트리트먼트 효과가 있어 손상된 모발에 효과적. 라벤더, 로즈메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과 호호바 오일, 위트점 오일, 콩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준다. 적당량을 덜어 두피와 모발을 가볍게 마사지한 후 헹구어 낸다.

베이비 케어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순수한 에센셜 오일과 식물 추출물을 이용해 신생아와 어린이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만든 제품.

① 베이비 마사지 오일피부 진정·보습 효과가 있다. 기저귀 발진이나 습진에 효과적. 샤워 후 온몸에 골고루 펴 바르거나 기저귀 발진이나 습진 부위에 바른다.
② 베이비 배스 오일진정과 긴장 완화 효과가 있는 배스 오일 제품. 충분한 영양의 아몬드 오일에 라벤더, 탠저린의 에센셜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 아기 피부에 충분한 보습 효과를 주며 땀띠, 습진 등에 좋다.
비누
순수 아로마테라피 비누로 핸드메이드 제품. 거품이 풍부하며 영양과 보습을 주어 사용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퍼팩트 포션

① 뷰티플 베이비 바칼렌듈라 인퓨즈드 오일,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이 함유된 뷰티플 베이비 바는 섬세한 크림 거품으로 자극없이 피부를 씻어준다.
② 페퍼민트 트위스트 바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정신을 맑게 해주며 풍부한 크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남성 전용 비누.
③ 라벤더 바신선하고 청결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긴장감을 풀어주고 기분을 차분하게 만들어 준다. 지성 피부에 좋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