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deco idea

봄 내음 가득~ 초간단 플라워 데커레이션 5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플라워 제작·까사리빙아트스쿨(www.casalivingartschool.co.kr, casaschool.cyworld.com)

2005. 03. 09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화사한 꽃장식으로 집안을 바꿔보자. 파티와 선물용으로 잘 어울리는 로맨틱 플라워 데커레이션 5.

봄 내음 가득~ 초간단 플라워 데커레이션 5

여러 가지 화사한 색상의 장미를 꽂아 만든 풍성한 테이블 센터피스. 집안 곳곳을 장식하기에도 좋은 꽃장식이다. 긴 초를 꽂아 분위기를 더했다.
만드는 법① 오아시스를 화기에 담고 다양한 색상의 장미꽃을 꽂는다.② 가장자리를 벤델라 잎으로 감싼 후 리본을 묶어 장식한다.③ 장미꽃 사이사이에 긴 초를 꽂아 마무리.


봄 내음 가득~ 초간단 플라워 데커레이션 5


◀ 선물용 플라워 박스
선물을 함께 담아 포장하면 더욱 특별한 기억을 남겨주는 플라워 박스. 다양한 색상의 꽃을 어울리게 꽂으면 화사한 분위기의 플라워 박스가 완성된다.
만드는 법① 박스에 칸막이를 만든 후 꽃을 꽂을 부분에 비닐로 감싼 오아시스를 넣는다.② 라난큘러스, 장미꽃을 어울리게 꽂은 후 브루니아,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등으로 장식한다.③ 선물을 담은 후 박스를 리본으로 묶어 포장한다.
▶ 미니 꽃다발
심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니 꽃다발. 간단하지만 흔하지 않아서 받는 사람에게 큰 기쁨을 줄 수 있다.
만드는 법① 화이트 장미와 엘엔지움으로 어울리는 모양을 만든다.② 커다란 잎으로 둘레를 감싼 후 테이프로 고정하고 리본을 묶으면 완성.

봄 내음 가득~ 초간단 플라워 데커레이션 5

◀ 테이블 센터피스
뷔페식 테이블 세팅을 할 때 어울리는 테이블 센터피스. 높은 화병을 활용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만드는 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도전해볼 만한 스타일.

만드는 법① 크리스털 비즈를 긴 유리 화병에 넣어 장식한다.② 오아시스를 비닐로 감싼 후 수국과 장미, 튤립, 리시안셔스 등을 둥근 모양으로 꽂는다.③ 유칼립투스와 아이비 잎으로 장식한다.④ 꽃장식을 화병 위에 올려 고정시킨다.
▶ 파티용 의자 장식
집안에 봄 느낌을 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 꽃꽂이. 특별한 날이라면 의자에도 꽃장식을 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
만드는 법① 카라와 미니 호접란, 라난큘러스를 어울리는 모양으로 배치한다.② 엽란으로 군데군데 장식한다.③ 줄기 부분을 테이프로 고정시킨 후 리본을 묶어 의자에 고정시킨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