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책속부록|1만원 초저가 상품 카달로그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 기획·윤수정 기자 ■ 정리·김이연

입력 2005.02.14 15:00:00

찰랑거리는 건강한 머릿결과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헤어&보디 용품.
‘여성동아’ 독자들이 직접 써보고 추천한 제품을 공개한다.
미샤 _ 에이프릴 그린 샤워젤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시원한 사용감으로 끈적임과 텁텁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그린티 향의 보디워시. 탱자 은행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 이래서 좋아요/ 구귀남(39, 서울 강북구 수유1동)
샤워 용품은 향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이 제품은 상큼한 향이 신선한 느낌을 주어 샤워하는 내내 기분이 상쾌하다. 향만큼이나 사용감도 신선하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장점. 게다가 가격도 3천원대로 부담이 없다.
웰라 _ 발삼 샴푸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과일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보습효과가 있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 이래서 좋아요/ 이예순(35, 전남 해남군 원진리)
염색용, 손상모용, 두피케어 샴푸 등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고 깔끔한 향이 오래 가서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될 정도.
썬스파 _ 아로마테라피 샴푸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허브 추출물과 에션셜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두피와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 이래서 좋아요/ 전경숙(39, 전남 여수시 여서동)
향에 민감하고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는 남편 때문에 향수도 사용하지 못하고 샴푸도 함부로 바꾸지 못하는데 이 제품은 남편이 너무 좋아한다. 남편도 반한 천연 아로마 향은 머리 감는 내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해피바스 _ 보디워시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달콤한 바닐라향과 풋풋한 사과향이 상큼하고 끈적임이 없는 보디로션. 마카다미아너트 오일과 요구르트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 이래서 좋아요/ 김희숙(40, 경기도 안산시 초지동)
태평양 해피바스 제품은 향도 상쾌하지만 거품이 풍부하고 사용 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았다. 피부 건조와 가려움이 덜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꽃을 든 남자 _ 헤어팩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케라틴 단백질과 7가지 꽃 추출물이 머릿결을 찰랑찰랑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염색으로 손상된 큐티클 층을 보호해준다.
◆ 이래서 좋아요/ 이향희(40, 울산시 남구 옥동)
파마와 염색 때문에 머리결이 건조하고 푸석해서 스타일이 잘 안 나왔다. 그런데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머리를 감은 후 꽃을 든 남자 헤어팩을 해주면 머릿결이 매끈해지고 푸석한 느낌이 사라진다. 헤어스타일도 확실히 잘 나오는 것이 장점.
니베아 _ 보디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아보카도에서 채취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샤워, 목욕 후 사용하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 이래서 좋아요/ 이윤(30, 충남 연기군 유천리)
샤워나 목욕을 한 후에 온몸에 발라주면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사용감 때문에 기분이 좋아진다. 특히 건조한 겨울과 봄에는 빠트리지 않고 발라주는데, 쉽게 건조해지는 종아리와 배 부분은 꼼꼼히 발라주면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건조함도 훨씬 줄어든다.
더블리치 _ 샴푸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마이크로 영양 캡슐로 모발에 영양 공급을 강화해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 이래서 좋아요/ 지경미(31, 대구시 서구 대당4동)
생머리라서 머릿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그래서 샴푸 선택도 까다롭게 하는데 더블리치 트리트먼트 샴푸는 감고 난 후 머릿결이 매끄럽고 찰랑거려서 좋다. 향기도 거슬리지 않고 은은해서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이스데이 _ 삼푸 린스
여성동아 독자들이 써보고 만족한 헤어&보디용품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는 이용한 헤어 제품. 쌀의 영양 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수분과 윤기를 주고 두피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 이래서 좋아요/ 윤정자(41, 전남 여수시 삼산면)
비듬도 생기고 머릿결도 뻣뻣했는데 라이스데이 삼푸를 사용하면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파마머리의 컬이 오래 가서 좋다. 비듬도 눈에 띄게 사라졌다.

여성동아 2005년 2월 494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