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클리닉

주름 없이 탱탱하게~ 안티 링클 미용법

■ 기획·김동희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아름다운나라(1588-1590, www.anacli.co.kr)

2005. 02. 11

주름없이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 링클 미용법 배우기.

주름 없이 탱탱하게~ 안티 링클 미용법

주름 예방하는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바른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름 생성을 예방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한다. 피지 분비가 적고 표정 주름이 생기기 쉬운 미간, 눈 주위, 입가에 아침저녁으로 꼼꼼히 발라준다. 주 1~2회 흑설탕, 죽염 등 천연 재료로 만든 팩으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것도 주름 예방에 효과적.

자외선 차단 제품을 사용한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 중 하나는 자외선. 피부가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고 탄성조직이 퇴화되어 주름이 늘어난다. 흔히 겨울에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 A의 양은 계절에 상관없이 일정하므로 잊지 말고 발라줘야 한다.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세포의 재생을 돕고 노화를 예방하는 녹황색 채소, 과일, 견과류를 많이 섭취하는 것도 좋다.

부드러운 지압과 마사지를 함께 한다
지압과 마사지로 눈과 입 주위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눈 주위는 아이 크림을 바른 뒤 약지로 부드럽게 눈머리에서 꼬리까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 준다. 눈 주위 뼈를 중지로 지그시 누르거나 관자놀이를 문질러주는 것도 좋다. 입 주위도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고 빙 돌아가며 꼭꼭 눌러주면 좋다. 팔(八)자 주름이 시작되는 콧방울 양옆의 지압점은 조금 세게 눌러준다.

아름다운나라 링클 사이언스
빛, 공기, 열 등에 약해 사용하기 어려웠던 식물성장인자 인돌-3를 안정화시켜 만든 제품.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치마버섯 추출물, 금은화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피부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