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리포트

에스티로더의 4단계 노화방지 프로그램

각질 제거에서 수분&영양 공급, 화이트닝까지~

■ 기획·한정은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에스티로더

2005. 01. 31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에스티로더의 제안. 주름과 잡티는 없애고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 비결을 공개한다.

에스티로더의 4단계 노화방지 프로그램

STEP 1_ 꼼꼼 세안으로 모공 속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피부 깊숙이 남아 있는 피지와 노폐물은 수분과 영양 흡수를 막는 주범. 깨끗한 세안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 메이크업과 낮 동안 피부에 쌓인 먼지를 닦아낸 후 클렌징 폼으로 모공 속 찌꺼기까지 말끔히 없앤다. 각질은 건조한 피부의 원인이 되므로 일주일에 1~2번 각질제거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다.

STEP 2_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주름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피부 건조. 특히 나이가 들수록 생기는 탈수 현상으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져 쉽게 주름이 생긴다.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하루 7컵 이상의 물을 마시고 수분과 함께 비타민을 공급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는다. 또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스킨 케어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 수분 보호막이 만들어지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STEP 3_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영양 공급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 영양의 균형이 깨져 피부가 눈에 띄게 탄력을 잃게 되므로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을 공급이 필수! 저녁 세안 후 얼굴에 나이트 크림이나 에센스를 듬뿍 바르고 턱 중앙과 입술 양끝, 미간을 꾹꾹 눌러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에 탄력이 더해진다. 주름과 다크서클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잔주름이 많이 생기는 입술에는 전용 세럼을 꼭 발라주도록.

STEP 4_ 화사한 얼굴로 가꾸는 비결, 화이트닝
나이가 들수록 기미나 주근깨 등의 잡티로 인해 칙칙해지는 피부는 또 하나의 고민거리. 외출할 때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기 전 화이트닝 제품을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화사한 얼굴을 만드는 비법. 또한 비타민 C가 많은 브로콜리와 시금치 등의 녹색 채소, 딸기·사과·키위 등의 과일을 먹으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01_ 아이디얼리스트 마이크로-D 딥 써말 리휘니셔 일주일에 1~2번 물기 있는 피부에 바르면 열을 내면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축소하는 효과가 있는 각질제거제.
02_ 아이디얼리스트 모공을 조이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에센스.
03_ 퍼펙셔니스트 커렉팅 컨센트레이트 포 립 라인 입술의 잔주름을 없애 탱탱하게 만들고 립스틱의 번짐을 막아준다. 5월 출시 예정.
에스티로더의 4단계 노화방지 프로그램

04_ 퍼펙셔니스트 커렉팅 세럼 포 라인즈/링클즈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의 단백질 형성을 도와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잔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주름 개선 에센스.
05_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에센스.
06_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리커버리 콤플렉스 다크서클과 잔주름을 없애주는 세럼.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눈가를 보호하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함으로 인해 생기는 잔주름을 감소시킨다.
07_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화이트닝 자작나무 추출물이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고, 포도 추출물이 기미가 생기는 것을 막아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