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보온용품 카탈로그

찬 바람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인터넷에서 쏙쏙 뽑았어요

■ 진행·송정화‘자유기고가’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인터파크(www.interpark.com) 쓰쿠쓰쿠(www.sukusuku.co.kr) 핑크베베(www.pinkbebe.com)

2005. 01. 12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컬렉션.

찬 바람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01_ 인드림텍 투명 문풍지스펀지 형태 문풍지와는 달리 모든 종류의 창과 문에 붙일 수 있다. 문 가장자리에 붙여두면 벌어진 틈새를 날개처럼 덮어버리기 때문에 찬바람과 먼지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투명하고 끈적임이 없어 붙인 자리도 깔끔하다. 1만7천9백원(26m) 인터파크.
02_ 슈즈플러스 발열깔창특수촉매 성분이 습기를 흡수하면서 미열이 발생해 발을 따뜻하게 해준다.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배출해주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1만9천5백원 인터파크.
03_ 삼성다이유진 신발건조기 슈샤인눈밭을 걸어서 축축해진 운동화나 보드화를 신속하게 건조시켜주는 기구. 미열풍으로 건조시키며 신발 속 습기를 제거해주고, 음이온 및 오존을 발생해 악취를 예방해준다. 새 신발처럼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8만7천원 인터파크.
04_ 아이메디아 발가락 보온 커버고추의 매운 성분인 캡사이신과 원적외선 소재를 넣어 만든 발가락 양말. 신고 나면 15분 정도 후부터 발끝이 따뜻해진다. 발등이 드러나는 숙녀화를 신을 때 안성맞춤. 스타킹이나 양말 안에 신어도 감쪽같다. 2만9천원 인터파크.
찬 바람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05_ 다봉산업 발난로 마이핫야외 활동을 할 때 신발 바닥에 넣어서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발난로. 가볍게 쥐었다 놓았다 하면 열이 발생된다. 평균 45℃로 6시간 정도 열이 지속된다. 1회용 10봉지가 한 세트. 1만3천8백원 인터파크.
06_ 보온 도시락 가방보온·보냉 효과에 방수 처리까지 되어있는 도시락 가방. 냉온팩을 따뜻하게 데워서 넣어주면 보온 효과가 더욱 크다. 나들이할 때 아기 젖병이나 이유식 등을 넣으면 좋다. 1만9천8백원 쓰쿠쓰쿠.
07_ 이드림테크 동계용 선캡겨울철 레저 활동에 자외선 차단은 필수. 선캡에 귀마개가 달려있어 자외선 차단과 방한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성인용과 어린이용이 있으며 색상도 다양하다. 9천4백원 인터파크.
찬 바람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08_ 부엉이 냉온팩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사용하는 겔 타입 팩. 어깨나 배, 허리 부위에 찜질팩으로 사용하거나 유모차에 탄 아기 등 부분에 넣어주는 주머니 난로로 활용해도 된다. 전자레인지에 30초 이내로 가열한 다음 부엉이 주머니에 넣어서 사용한다. 사이즈는 9.5×17cm. 1만6천원 쓰쿠쓰쿠.
09_ 디즈니 뽀송뽀송 프린세스 장갑요술처럼 쭉쭉 늘어나기 때문에 유아부터 유치원생까지 사용할 수 있다. 손목 부위에 털 장식을 달아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다. 1만6천5백원 핑크베베.
10_ 베베 물티슈 보온기 워머차가운 물티슈를 아기 엉덩이에 직접 사용해서 아기를 놀라게 하는 일이 없도록 도와주는 상품. 물티슈를 케이스에 넣고 전원을 연결하면 60~70℃ 정도로 따뜻하게 데워준다. 전원을 켜고 5분 정도 후에 사용할 수 있다. 2만4천9백원 인터파크.
찬 바람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방한용품

11_ 깜찍 아기망토아기를 안거나 업을 때 아기띠에 부착해서 바람막이로 사용하거나 망토처럼 입힐 수 있다. 폴라플리스 소재로 보드랍고 따스한 것이 특징. 3만9천원 쓰쿠쓰쿠.
12_ 산요 키티 뉴 마스크입 부분만 가릴 수 있는 마스크로 아이들이 갑갑해하지 않아서 좋다. 키토산 가공 처리된 가제에 위생적인 필터가 부착되어 있다. 5천5백원 핑크베베.
13_ 산요 키티 유모차 담요침낭처럼 생겨서 아기를 안에 쏙 넣어 의자에 앉힌 후 유모차에 끈을 묶어주면 흘러내릴 염려가 없다. 이불 대신 사용해도 좋다. 2만3천원 핑크베베.
14_ 배가리개잠잘 때 이불을 차버리는 아이 때문에 밤잠을 설치는 엄마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신축성이 뛰어나며 보온성이 좋은 소재로 되어있어서 배 부분에 입혀주면 이불을 차더라도 안심! 유치원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 7천5백원 핑크베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