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스타일이 있는 맛집

그림같은 이탈리안 선상 카페 Cafe Laeto

■ 기획·김동희 ■ 사진·지재만 기자

입력 2005.01.05 14:08:00

카페 레토는 한강시민공원 강변의 선상 엔터테인먼트몰 ‘리버시티’에 위치한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강의 그림같은 경치를 즐기며 깔끔한 음식과 향긋한 차를 즐길 수 있다.
그림같은 이탈리안 선상 카페 Cafe Laeto

카페 레토는 선상에서 한강의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 붉은 시폰과 거친 질감을 살린 목재 블록 벽으로 악센트를 준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카페 레토가 마주보고 있는 동호대교에 불이 밝혀지는 오후 6시부터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지면 실내 조도를 더욱 낮춰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주방은 파리 고등 요리학교 출신의 신진규씨(38)가 맡아 유럽 스타일에 동양적 감각을 더한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해물 야키우동. 새우, 조개, 바지락, 주꾸미, 오징어, 홍합 등 신선한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으며 쫄깃한 면발과 입에 착 감겨드는 감칠맛이 특징. 선상 레스토랑답게 해물을 이용한 메뉴가 많으며 모시조개 육수와 토마토소스로 만든 마레 파스타도 추천 메뉴.
그림같은 이탈리안 선상 카페 Cafe Laeto

전문 바리스터가 하트와 나뭇잎 문양 등을 커피잔 위에 그려넣는 라테아트를 즐기거나 향기로운 과일차도 마실 수 있다. 달콤하고 은은한 향이 감도는 사쿠란보티와 텁텁한 느낌이 없이 신선하고 맛깔스러운 고구마 셰이크는 독특한 맛을 찾는 손님들에게 인기다.
평일 오후 3시까지는 파스타에 샐러드, 커피가 함께 나오는 런치스페셜을 제공하며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처럼 특별한 날에는 수제 초콜릿이나 파스타 무료 쿠폰 등 깜짝 선물을 준다.
문의_ 02-3445-8006위치_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378선상가격_ 런치스페셜 2만원, 레토 정식 3만3천원, 마레 스파게티 1만8천원(부가세 10% 별도)영업시간_ 낮 12시~새벽 2시, 연중무휴
그림같은 이탈리안 선상 카페 Cafe Laeto

01_ 어디서나 한강을 볼 수 있게 소파와 테이블을 넓은 간격으로 배치했다.02_ 신선한 해물과 야채를 볶고 가츠오부시를 듬뿍 올린 해물 야키우동.03_ 진한 에스프레소에 우유 거품으로 문양을 낸 라테아트 커피와 고소한 치즈케이크.04_ 굴소스와 고추기름으로 맛을 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상하이 스파게티.

여성동아 2005년 1월 493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