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타 패션

탤런트 하희라의 특별한 날을 위한 패션 제안 One fine day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김용식(진공스튜디오) ■ 의상협찬·이영주 ■ 가구협찬·로이앤틱 ■ 소품협찬·수콤마보니 리치오안나 latulle 다사끼지니아 타스깔레 세미성 파라디 메이드인해븐닷컴(madein-heaven.com) ■ 헤어&메이크업·아라마루 by 김은선 ■ 코디네이터·차은주

2004. 12. 01

특별한 날에는 화려한 옷차림으로 변신해보자. 단정한 이미지의 탤런트 하희라가 이브닝 웨어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 Butterfly girl두 겹의 시폰 스커트가 나비의 화려한 날개를 연상시킨다. 화려한 스팽글로 장식된 톱과 매치하면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듯. 의상 이영주. 스트랩 슈즈 32만8천원 수콤마보니.
▶ Elegant goddess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시폰 드레스에서 우아한 매력이 듬뿍 묻어난다. 프릴 장식의 숄을 걸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의상 이영주. 목걸이, 귀고리 가격미정 세미성. 숄 가격미정 파라디.


◀ Oriental mood반짝이는 새틴 소재의 재킷은 특별한 날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 독특한 디자인의 벨벳 스커트와 함께 신비로운 오리엔탈 스타일을 완성했다. 의상 이영주. 핸드백 가격미정 latulle. 귀고리 가격미정 세미성. 구두 63만8천원 리치오안나.
▶ Ruffle power러플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새틴 드레스. 퍼와 매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럭셔리한 파티 웨어가 될 듯. 드레스 이영주. 귀고리 가격미정 세미성. 구두 25만8천원 수콤마보니.

탤런트 하희라의 특별한 날을 위한 패션 제안 One fine day

탤런트 하희라의 특별한 날을 위한 패션 제안 One fine day


◀ My fair lady셔링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 프띠 재킷. 새틴 원피스와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외출복이 완성된다. 의상 가격미정 이영주. 목걸이 가격미정 다사끼지니아. 귀고리 가격미정 타스깔레. 클러치백 4만9천원 메이드인해븐닷컴.


탤런트 하희라의 패션&뷰티 노하우“경락 마사지와 체질에 맞는 생활법으로 몸도 마음도 가벼워졌어요”

크리스마스 특집 드라마 ‘내 사랑 토람이’ 촬영으로 한창 바쁜 탤런트 하희라. 아역 배우부터 시작하여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지금도 예전의 단아한 모습 그대로다.
아이들 때문에 집에서는 얼굴에 베이비 파우더만 살짝 바른다는 그는 화장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깨끗한 피부를 지니고 있다. 그의 고운 피부 비결은 경락 마사지. 경락 마사지를 받으면서 얼굴살이 빠지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지는 효과를 본 후로 일주일에 1~2번씩 꼭 받고 있다. 하루에 50분씩 러닝머신에서 걷기를 하고, 윗몸 일으키기도 50~1백 번씩 해 몸매를 관리한다.
요즘 새롭게 사상의학에 관심을 갖고 배우기 시작했다. 병원에 가지 않고도 아이들의 간단한 질병을 집에서 고치고 싶은 생각에 시작했는데 알면 알수록 신기하기만 하다고. 몸에 맞는 음식과 생활법 등을 알아두고 거기에 맞게 생활하니 몸도 마음도 훨씬 가벼워졌다고.
화보 촬영을 위해 화려한 의상을 입으니 기분전환이 되어서 좋다며 환하게 웃는 그는 평상시에는 단정한 스타일의 정장을 즐겨입는다. 평소 즐겨 입는 브랜드는 이영주 컬렉션.
이번 드라마 촬영이 끝나면 동남아시아의 리조트로 아이들과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는 하희라. 남편 최수종은 드라마 때문에 함께 가지 못하기 때문에 평소 친하게 지내는 차인표·신애라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기로 약속해두었다고 한다. 유난히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이번 여름엔 바다에 가지 못했다며 아쉬워하는 그에게서 진한 모성애를 느낄 수 있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