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 쇼핑 리스트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유행 스타일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기획·오지은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제품협찬·해올라(누죤 지하2층 605호) 에고이스(누죤 지하2층 704호) PALAL(두산타워 지하1층 520호) O·F·J(두산타워 1층 145호) 양파주머니(두산타워 지하1층 164호) 쏘나타(밀리오레 밸리 1층 57호) 키위(Hello apm 2층 2084호) 몽(Hello apm 3층 99호) 일팔사(Hello apm 3층 0184호) 에스라(apm 1층 64호) 하트방(디자이너크럽 1층 97호) ■ 코디네이터·안수명

2004. 11. 15

브랜드에서 내놓은 2004 F/W 디자인을 동대문시장에서 찾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까지 똑같은 브랜드 카피캣 스타일 best 4.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로맨틱 빈티지의 영향으로 브랜드마다 선보인 복고풍 꽃무늬 재킷.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A라인 형태의 재킷이 많이 나왔다.

◁ 레니본, 비키 매긴나잇브릿지, 예스비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1 그레이 바탕에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가격미정 해올라.2 올 겨울 유행인 그린 컬러의 벨벳 재킷. 재킷 라인을 따라 바이어스 장식을 하고 소매에 셔링을 잡아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8만원 PALAL.3 큼지막한 국화 꽃무늬로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 버튼 벨티드 장식 재킷. 코듀로이 소재라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4만8천원 쏘나타.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4 허리 라인에 벨티드 장식이 있는 H라인 재킷. 팬츠보다는 단정한 느낌의 스커트와 잘 어울린다. 6만9천원 O·F·J.5 튀지 않는 꽃무늬 재킷을 원한다면 짙은 컬러를 택하는 것이 좋다. 바이올렛과 핑크 컬러의 조화가 여성스럽다. 4만8천원 쏘나타.6 차이나 칼라와 골드 색상의 버튼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의 꽃무늬 재킷. 가격미정 해올라.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지난 여름까지 유행하던 미니 스커트가 잠시 주춤하고 무릎 길이의 니렝스 스커트가 겨울 내 유행할 전망.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는 플레어 스커트가 눈에 띄며 편안한 니트 스커트도 인기!
◁ SI, 라튤, 마인, 스테파넬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1 T자 모양의 새틴 장식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스커트. 3만8천원 키위.2 잔잔한 꽃무늬가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스커트. 내년 봄까지 두고두고 입을 수 있다. 1만9천원 해올라.3 밑단이 언밸런스하게 디자인된 스커트는 롱부츠와 매치하면 어울린다. 스트라이프 패턴이라 날씬해 보인다. 가격미정 해올라.4 허리 라인과 주머니를 벨벳으로 덧대 고급스러운 느낌의 모직 소재 스커트. 로맨틱한 카디건이나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좋을 듯. 2만5천원 해올라.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5 주름을 잡아 단정한 느낌을 주는 플리츠 스커트. 가격미정 해올라.6 허리 라인의 리본 장식과 벨벳 소재가 로맨틱한 스커트. 시폰이나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옷차림이 완성된다. 4만5천원 O·F·J.7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만들어주는 니트 소재의 아코디언 주름 스커트. 2만5천원 해올라.8 폭 넓은 벨트 라인과 길게 늘어뜨리는 리본 장식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한 니트 스커트. 2만5천원 해올라.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캐주얼 브랜드부터 정장 브랜드까지 이번 시즌 빠지지 않고 선보인 니트 카디건. 무릎 길이의 롱 니트 카디건과 허리를 묶는 벨티드 니트 카디건은 올 겨울 패션 리더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

◁ 니퍼, 비아트, 보브, 리트머스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1 캐주얼한 디자인의 후드 롱 니트 카디건은 데님 팬츠와 가장 잘 어울린다. 4만6천원 양파주머니.2 그레이 컬러의 벨티드 후드 카디건. 기장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두고두고 입을 수 있다. 3만5천원 몽.3 알록달록 색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예쁜 후드 롱 니트 카디건. 2만6천원 일팔사.4 손으로 직접 짠 듯 정겨운 느낌의 벌키 니트 카디건. 도톰한 두께라 한겨울에도 거뜬하다. 가격미정 해올라.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5 한쪽으로 단추를 여미는 판초 스타일의 카디건. 2만9천원 양파주머니.6 폭 넓은 소매단과 짧은 소매가 독특한 디자인으로 9부 길이의 모직 팬츠와 귀엽게 연출하면 좋을 듯. 가격미정 해올라.7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라운드 네크라인 카디건은 니트 머플러와 함께 코디할 것. 3만5천원 양파주머니.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타탄 체크와 스트라이프 팬츠에 화려한 벨트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 브랜드마다 눈에 띈다. 동대문시장에서는 판탈롱부터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을 만날 수 있다.
◁ 쿠아, 캐쉬, 머스트비, datum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1 브라운 컬러의 체크무늬 스트레이트 팬츠. 2만6천원 쏘나타.2 핀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는 하프 코트와 함께 연출하면 멋스럽다. 2만6천원 쏘나타.3 브리티시룩을 연출해주는 버버리 스타일의 체크 팬츠. 3만8천원 하트방.4 두꺼운 벨트 라인이 독특한 스트라이프 모직 팬츠. 상의와의 매치에 따라 정장 또는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3만5천원 하트방.
동대문에서 찾은 브랜드 카피캣

5 큼지막한 체크 패턴의 모직 팬츠는 헌팅캡,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보자. 2만6천원 에스라.6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트라이프 팬츠. 5만원 에고이스.7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타탄 체크. 허리 라인에 스웨이드를 덧대 고급스러운 느낌. 3만8천원 키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