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식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의 비밀 sisley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2004. 06. 11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스킨, 보디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천연식물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의 영양이 듬뿍 담긴 시슬리와의 여행을 떠나보자.

식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의 비밀 sisley

1 파우더, 아아섀도, 립글로스가 함께 담겨 있는 메이크업 팔레트.<br>2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 휘또-땡 에끌라의 광고 비주얼.<br>3 입술을 촉촉하게, 컬러는 오래 지속되는 뉴 하이드레이팅 롱-래스팅 립스틱.<br>4 섹시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위한 글로시 글로스.


Sisley from nature
시슬리는 프랑스 백작 가문의 위베르 도르나노(Hubert D’Ornano)와 폴란드 왕족 출신의 이자벨 도르나노(Isabelle D’Ornano) 부부에 의해 1975년 설립된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전 제품에는 천연식물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 자극이 적고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최근 유행하는 웰빙 코스메틱 제품의 1세대라 할 수 있는데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맑고 깨끗해진다.

Sisley with pure essential oil
제품을 위한 시슬리의 원칙은 까다롭다. 제품에 사용되는 식물은 품질을 인정받는 원산지의 식물을 최적의 시기에 수확하여 사용한다.
이러한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은 피부표면의 미세 조직을 순환시키고 독성을 제거해 피부 본래의 건강을 되찾아 준다. 또 보습작용이 뛰어나고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Natural care cosmetics
시슬리의 제품은 스킨, 헤어, 보디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남성용 라인 그리고 향수로 나뉜다. 각 제품별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노화방지를 위한 ‘시슬리아’ 라인과 화이트닝을 위한 ‘휘또-블랑’라인 등 스페셜케어 제품도 세분화되어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여성용 향수 ‘오 뒤 스와’와 남성용 향수 ‘오 드 깡빠뉴’, 수분공급을 위한 마스크 제품인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 건성피부를 위한 토너인 ‘로씨옹 또니끄 오 쁠뢰르’등이 시슬리를 대표하는 인기상품이다.

New make-up for this summer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아이섀도와 립스틱, 립글로스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가 올여름 인기 예감 상품.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팔레트에 구릿빛 피부표현을 위한 듀오 파우더와 시머링 아이보리, 소프트 그린, 골든 터치의 세 가지 색상 아이섀도와 립글로스가 담겨 있다. 또한 보습제가 듬뿍 든 ‘뉴 하이드레이팅 롱-래스팅 립스틱’은 투명핑크, 연핑크, 로즈핑크의 세 가지 색상이 선보이며, 촉촉한 입술을 위한 ‘글로시 글로스’는 섹시한 레드 계열인 릿치와 체리 컬러가 있다.

식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의 비밀 sisley

Steady seller



1 로씨옹 또니끄 오 쁠뢰르 장미 추출물이 들어 있어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토너.2 이드라-후레쉬 포뮬 엥떵시브 참깨, 쌀 추출물과 장미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수분 공급 에멀젼.3 꽁쁠렉스 세로 보따니끄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밤 전용 에센스. 10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스페셜케어 제품이다.4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 리프팅과 수분공급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마스크. 씻어낼 필요가 없는 젤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하다.
Best seller
식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의 비밀 sisley

1 휘또 스뀔띠랄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고 천연식물 추출물이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젤 타입의 슬리밍 로션.2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스트레스와 오염된 공기로부터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에 생기를주는 에센스 로션.3 휘또-블랑 화이트 텐서 월귤나무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고 밀 단백질이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에멀젼.4 쁘로뗑씨옹 쏠레르 그랑 에끄랑 천연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는 SPF40의 선블럭. 바른 후 촉촉하게 스며들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