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이스라엘 바다에서 온 심해수 & 머드 화장품 AHAVA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2004. 05. 04

이스라엘의 심해수 & 머드 화장품 브랜드인 아하바(AHAVA). 미네랄 성분이 살아 있는 심해수와 피부속 노폐물을 없애주는 천연 머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피부를 위해 자연이 준 선물, 아하바를 만나보자.

이스라엘 바다에서 온 심해수 & 머드 화장품 AHAVA

AHAVA from Dead Sea
히브리어로 ‘사랑’이란 뜻의 아하바는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의 사해 심해수와 머드를 주 원료로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이스라엘 정부로부터 머드 관리와 채취 허가를 받은 회사로, 사해 연안에 공장과 연구 센터를 세워 심해수에서 직접 추출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을 생산해낸다.
아하바의 제품은 프랑스·영국·미국의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조선, 소피텔앰배서더, 노보텔, 힐튼, 하얏트 등의 호텔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www.ahavakorea. com)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The secret of mud
사해의 머드는 미인의 대명사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관리를 위해 애용했다고 전해지는데, 피부속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칼륨과 나트륨,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마그네슘, 피부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철분 등이 함유된 천연 미네랄이 들어있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For your well-being beauty
아하바의 제품에는 MSO(Mineral Skin Osmoter : 사해의 심층수에서 직접 추출한 천연 미네랄 화합물)가 들어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건강해진다. 또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군인 타임라인에는 사해 미네랄, 사해 해조류, 사막식물 추출물이 들어 있어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지성·건성·중성과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고 아토피·여드름·악건성·남성을 위한 스페셜케어 라인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스라엘 바다에서 온 심해수 & 머드 화장품 AHAVA

Facial care

1_ 타임라인 에이지 디파잉 올 나이트 너리시먼트사해 미네랄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밤 전용 보습 크림. 피부에 흡수된 후 12시간동안 보습 성분이 남아 있어 피부를 윤기있고 탱탱하게 가꾸어준다.
2_ 타임라인 에이지 디파잉 올 데이 모이스처 SPF 15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및 완화 기능을 가진 낮 전용 크림.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3_ 어드밴스드 모이스처라이저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페이스&넥 크림. 농축 사해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가 금세 촉촉해진다.
4_ 타임라인 에이지 디파잉 옵티마이저 세럼농축된 수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에센스.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바른 다음 손 끝을 이용해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킨다. 주름 부위에 효과적.
Body care
5_ 보디로션 어드밴스드사해 심층수와 유화 성분, 식물 추출물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보디로션.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6_ 인텐시브 너리싱 핸드 크림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 각종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해 건성 피부에 효과적.



7_ 어드밴스드 풋 크림사해 추출물이 농축되어 있어 딱딱하고 갈라진 발 뒤꿈치와 각질이 쌓인 무릎 부위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8_ 데드 시 바스 크리스털마그네슘과 칼슘, 미네랄이 함유된 입욕용 소금. 따뜻한 물에 적당량을 넣은 후 온 몸을 20분 정도 담그면 근육의 피로가 풀리고 피부도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